헬조선


베레
17.09.01
조회 수 1253
추천 수 8
댓글 11








1.너는 한국인 아니냐?

2.다른 나라는 다른 줄 아냐?

3.이민가

 

논리로 무적을 뚫을 경우

 

1.할 말 없으니 무시한다

2.인신공격을 한다

 

결론:절대로 자기가 병신인걸 인정안함 






  • 오필승코리아Best
    17.09.01
    진지하게 생각을 해볼만큼 지능이 받쳐주지 않는데 뭐라도
    지껄여야겠으니 어디서 들은대로 의심없이 떠들죠
    대화는 인간들이나 주고 받고 하는거죠
  • 노인
    17.09.01
    ㅋㅋㅋㅋㅋ
  • 헬한민국
    17.09.01
    2번에 추가할 항목 : 북한이나 아프리카에서 살아봐라.
  • 요즘에는 이런 말도 너무 흔해서 대응법이 널리 퍼져버리니

    2-2. OECD 유럽 국가군은 센진국 아니냐, 조오선은 아직 개발도상국인데 그런 나라들과 비교하면서 불행하다고 하면 안됩nida 세계 50위 바깥이어도 전 세계에 국가가 200개가 넘으니 잘 나가는 것입nida 이러더군요.
  • 둠헬
    17.09.01
    북한 살던새끼들이 헬조선와서 자살하는데

  • 진지하게 생각을 해볼만큼 지능이 받쳐주지 않는데 뭐라도
    지껄여야겠으니 어디서 들은대로 의심없이 떠들죠
    대화는 인간들이나 주고 받고 하는거죠
  • Hell고려
    17.09.01
    맞는 말. 입만 움직인다고 다 말인 줄 아는 짐승들은 폭력만이 유일한 대화수단임
  • 찐따라고 한국에 악감정 품는것 만큼 무식한것도 없지
    소음 무섭다고 지하철이나 옮겨다니는 새끼가 이런 식으로 자기합리화 하는게 오히려 불쌍해보인다 
    학창시절때 얼마나 비참하게 살았을지 알만하다 보나마나 아싸,왕따였겠지
  • Hell고려
    17.09.01
    한국인인게 뭔 상관인지. 그럼 이완용도 한국인이니 지들도 다 친일파고 김길태도 한국인이니 지들도 죄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인가 ㅋㅋㅋㅋ 그런거도 생각못하는 지능을 지닌 조센숭들...
  • 또라이헬조선이네 딱 ㅋㅋ
  • 시발넘아
    17.09.01
    생각하고살자네. 지 할말없으니 인신공격만하고있음ㅋㅋ
  • 무적의 삼신기가 아니라 원래부터 맞는 말이고 패배자논리에 찌든 니네들이 못 받아들이는거야
    주제파악 좀 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14382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6 1 2017.10.20
14381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40 0 2017.10.20
14380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4 4 2017.10.20
14379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6 2 2017.10.20
14378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101 1 2017.10.20
14377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3 0 2017.10.20
14376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7 2 2017.10.20
14375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8 3 2017.10.20
14374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9 0 2017.10.20
14373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1 1 2017.10.20
14372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6 1 2017.10.20
14371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1 5 2017.10.20
14370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5 6 2017.10.20
14369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6 2 2017.10.20
14368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9 1 2017.10.20
14367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1 3 2017.10.20
14366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9 4 2017.10.21
14365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11 2 2017.10.21
14364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41 6 2017.10.21
14363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1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