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베레
17.09.01
조회 수 1250
추천 수 8
댓글 11








1.너는 한국인 아니냐?

2.다른 나라는 다른 줄 아냐?

3.이민가

 

논리로 무적을 뚫을 경우

 

1.할 말 없으니 무시한다

2.인신공격을 한다

 

결론:절대로 자기가 병신인걸 인정안함 






  • 오필승코리아Best
    17.09.01
    진지하게 생각을 해볼만큼 지능이 받쳐주지 않는데 뭐라도
    지껄여야겠으니 어디서 들은대로 의심없이 떠들죠
    대화는 인간들이나 주고 받고 하는거죠
  • 노인
    17.09.01
    ㅋㅋㅋㅋㅋ
  • 헬한민국
    17.09.01
    2번에 추가할 항목 : 북한이나 아프리카에서 살아봐라.
  • 요즘에는 이런 말도 너무 흔해서 대응법이 널리 퍼져버리니

    2-2. OECD 유럽 국가군은 센진국 아니냐, 조오선은 아직 개발도상국인데 그런 나라들과 비교하면서 불행하다고 하면 안됩nida 세계 50위 바깥이어도 전 세계에 국가가 200개가 넘으니 잘 나가는 것입nida 이러더군요.
  • 둠헬
    17.09.01
    북한 살던새끼들이 헬조선와서 자살하는데

  • 진지하게 생각을 해볼만큼 지능이 받쳐주지 않는데 뭐라도
    지껄여야겠으니 어디서 들은대로 의심없이 떠들죠
    대화는 인간들이나 주고 받고 하는거죠
  • Hell고려
    17.09.01
    맞는 말. 입만 움직인다고 다 말인 줄 아는 짐승들은 폭력만이 유일한 대화수단임
  • 찐따라고 한국에 악감정 품는것 만큼 무식한것도 없지
    소음 무섭다고 지하철이나 옮겨다니는 새끼가 이런 식으로 자기합리화 하는게 오히려 불쌍해보인다 
    학창시절때 얼마나 비참하게 살았을지 알만하다 보나마나 아싸,왕따였겠지
  • Hell고려
    17.09.01
    한국인인게 뭔 상관인지. 그럼 이완용도 한국인이니 지들도 다 친일파고 김길태도 한국인이니 지들도 죄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인가 ㅋㅋㅋㅋ 그런거도 생각못하는 지능을 지닌 조센숭들...
  • 또라이헬조선이네 딱 ㅋㅋ
  • 시발넘아
    17.09.01
    생각하고살자네. 지 할말없으니 인신공격만하고있음ㅋㅋ
  • 무적의 삼신기가 아니라 원래부터 맞는 말이고 패배자논리에 찌든 니네들이 못 받아들이는거야
    주제파악 좀 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5 0 2015.09.21
14490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인데, 2 new Mihel 1224 0 2017.09.05
14489 문득 생각났는데 공감 당신은 3 new Mihel 1065 0 2017.09.05
14488 이성의끈을 놓게하지마라 제발.그리고 제발 하나만해라. new Mihel 861 0 2017.09.05
14487 드디어 헬조르센이 1위를 찍었다. 19 new 헬조선붕괴협회 1139 7 2017.09.05
14486 아 씁쓸하다...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237 0 2017.09.05
14485 헬조선의 흔한 사과축제.Jpg & Gif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351 5 2017.09.05
14484 군면제 + 2억이상 이아닌이상 죽은체로 탈조선 하는거다 외국인들도 경쟁이 심한데 18 new oldanda 985 1 2017.09.05
14483 살민마 는 일반인 이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9.05
14482 솔직히 개한민국 애미애비 짐승새끼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039 1 2017.09.05
14481 우리애미 씨발 존나답도없는 년 9 new 생각하고살자 3020 4 2017.09.05
14480 도쿄가 왜 서울보다 삶의질수준이 떨어지나요?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3 5 2017.09.05
14479 일본인들 사이에서 맥아더 평가가 더 좋은 이유 2 new 노인 912 1 2017.09.05
14478 공감한테 제발 부탁하는데. 8 new Mihel 935 1 2017.09.05
14477 과거 일본의 인기개그프로그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87 0 2017.09.05
14476 일본의 한국 식민지 평가 2 new 노인 987 1 2017.09.05
14475 한우가 쓸데없이 비싼 이유 - 상술 때문 5 newfile 노인 1055 3 2017.09.05
14474 부산 여중생사건이 일어난 사하구는 에전에도 이랫는데 결국 이래될줄 알았다. 6 new Mihel 1092 5 2017.09.05
14473 대사관 씨발년들 22 new 아웃오브헬조선 1103 2 2017.09.05
14472 2차세계대전과 한국전쟁 당시 미군의 위엄 31 new 노인 1299 1 2017.09.05
14471 일본 지배를 받았던 조선의 양반과 평민의 삶은 천지차이네요 11 new oldberry1800 1107 7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