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31
조회 수 1053
추천 수 3
댓글 20








IMG_1704.JPG

 

 

이제 그만 김치 놓아라

맛도 없고 남기기만 하는데 김치 내놓아 봤자 뭐하냐?

김치 안 놓아도 음식은 맛있는 건 맞잖아 

식사할 때 꼭 김치가 있어야 해?

김치가 최고라는 건 김치 업체들의 상술이다

(채소 절임 음식 많이 먹으면 암 걸리는 건 알고 있냐?)

모든 음식에다 김치 넣어서 음식물 쓰레기 만들지 말고 손님에게 있는 음식이나 잘해라 






  • Qulia
    17.08.31
    혹시 요리사이신가요?
  • 노인
    17.08.31
    아니오
    저는 한국의 식당 내 김치 내놓는 거에 대해 문제 제기 한 거 뿐이요 
  • 요즘엔 김치 내놓는 양이 많이 줄었더라. 사실 김치도 잘 담그면 맛있는데 저렴한 식당 김치는 흉내만 낸 거라 안 먹는게 좋다. 차라리 단무지 먹음
  • 전직 주방장 입니다 

    김치가 필요하지 않은 음식에도 김치 찾는 손님 엄청 많아요
    한식 일할때도 김치 떨어져서 주문 받기 전에
    김치 떨어졌다고 말하면 대부분은 그냥 나가버리고요 
    김치가 맛이 강해서 뭘 먹든 김치맛에 가려져 버리는데도
    그렇게 찾아대는거 보면 확실히 한국인의 미각은 썩었습니다
     
  • 노인
    17.09.01
    김치 필요 없는데 
    김치 남기면서 김치 왜 찾는지 이해 안감
    이게 다 김치업체 상술 때문
  • Hell고려
    17.09.01
    애초에... 김치 없이 못 먹는 음식이면 그건 이미 실패한 음식 아닌가? 아님 미각이 썩었거나
  • 회는 초장맛 고기는 쌈장맛 설렁탕은 깍두기맛이죠ㅋㅋㅋㅋㅋ
  • Hell고려
    17.09.01
    뭐 소스야 ok인데, 그거 없이 못먹으면 거의 실패나 다름없죠. 대표적인게 님이 말한 설렁탕이죠 ㅋㅋㅋㅋ 김치없이 못먹는 음식
  • 한국에서 똥을 먹을수밖에 없는 이유는
    1.체인점이 아니면 손님이 오질 않아서 본사에 엄청 뜯기면서도 체인점을 할수밖에 없어요
    2.본전치기라도 가능한 자리는 월세가 엄청나게 비싸요
    3.좋은 재료를 구하기가 쉽지 않거나 비싸요
    4.한국인의 식성은 미디어에 따라 다같이 바뀌죠 장인정신 비법 전통 이런것 아무 의미 없어요 다른게 유행하는 순간 끝이에요 업주들도 길게 보지 않구요
    5.저가 음식점이 유행인데요 저가라고 해서 마진률을 줄이는게 아니기 때문에 조미료나 값싼 재료로 맛을 흉내낼수밖에요
    이 정도로 요약해 볼 수 있겠네요 일반적인 음식점 기준이요
  • 노인
    17.09.01
    그러면 부라트족들이 먹는 설렁탕은 왜 김치 없어도 먹을 수 있을까요?
  • Hell고려
    17.09.01
    부라트족이 먹는 설렁탕이란게 뭔질 모르겠고 먹어본 적도 없어 뭐라 답하기가 어렵네요
  • 노인
    17.09.01
    IMG_1713.JPG

     

    Шулэн이라고 해서 설렁탕 같은 게 있는데 안에 면이 있다
    맛을 본 적이 없지만 설렁탕 좋아한다면서 깔끔한 방식으로 먹지 않음
  • 노인
    17.09.01
    문제는 초장, 쌈장 소스맛이 별로라는 거
  • 노인
    17.09.01
    실패한 게 아니라 미각이 썩었다
  • 재료 상관없죠 맵고 뜨겁고 유재석이 광고하고 백종원이 하는 체인이면 다맛있죠 
  • 노인
    17.09.01
    한국인들은 그저 맵고 짠게 맛있을 줄 알고 있음
    이러니 맛을 모를 수 밖에
  • 서호
    17.09.01
    옛날에 김치파동인가 배추값,무값이 엄청올라서
    Kg당1만원가까이 할때 저는 상관없었지만
    언론과뉴스 전국에서 김치찾는다고 엄청 난리였었죠.
    그걸 꼭 먹어야만 하는가? 의문이들음.
  • 김치가 금(金)치 라는 멍청한 말도 생기고 그랬었죠
  • 노인
    17.09.02
    가격 계속 오르면 김치가 식탁에서 사라지겠군요
  • 노인
    17.09.02
    김치 아니어도 먹을 게 많은데 말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4365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3 1 2017.10.20
14364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37 0 2017.10.20
14363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0 4 2017.10.20
14362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2 2 2017.10.20
14361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099 1 2017.10.20
14360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0 0 2017.10.20
14359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10.20
14358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7 3 2017.10.20
14357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7 0 2017.10.20
14356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9 1 2017.10.20
14355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4 1 2017.10.20
14354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8 5 2017.10.20
14353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2 6 2017.10.20
14352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1 2 2017.10.20
14351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8 1 2017.10.20
14350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0 3 2017.10.20
14349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3 4 2017.10.21
14348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08 2 2017.10.21
14347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39 6 2017.10.21
14346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0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