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7.08.31
조회 수 1115
추천 수 2
댓글 1








헬센징들의 자살방지대책

 

오늘 뉴스에서도 봤겠지만 ,

안산중앙역에서 여성투신사건 있었다 .

 

자살일 가능성이 높대

 

저번에도 지하철역에서 자살사건 터졌었고

 

근데 헬센징들반응이 대부분 '죽으면 혼자 조용히 죽지 남들한테 피해주지말고' 이런식이더라

 

그리고 그와 더불어

 

자살방지대책으로 '스크린도어를 더 많이 설치해야한다' 이런주장이  지배적이고 제일많더라

우리가 이런국민성수준을 가진나라에서 살아가고있다

 

근본적인문제는 보려하지않고 , 보고싶은것만 보니 이미 말 다했지

 

그래서 우리들이 헬센징들을 혐오하지않나싶다

 

촛불집회 수십번수백번 아니 수천번수만번 하면뭐해?

제일 중요한문제를 보려하지않는데

 

관련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16&aid=0001284483






  • oldberry1800
    17.09.01
    헬조선의 자살방지책은 별로 쓸모없습니다.

    그리고 '남한테 피해주지 말고 저혼자 죽지'란 말은 일부 일본인도 그렇습니다. SNS에서 그런 것 경험해봤거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4363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3 1 2017.10.20
14362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37 0 2017.10.20
14361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0 4 2017.10.20
14360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2 2 2017.10.20
14359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099 1 2017.10.20
14358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0 0 2017.10.20
14357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10.20
14356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6 3 2017.10.20
14355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7 0 2017.10.20
14354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9 1 2017.10.20
14353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4 1 2017.10.20
14352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8 5 2017.10.20
14351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2 6 2017.10.20
14350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1 2 2017.10.20
14349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8 1 2017.10.20
14348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0 3 2017.10.20
14347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3 4 2017.10.21
14346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08 2 2017.10.21
14345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39 6 2017.10.21
14344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0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