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누가 정권잡든간에 , 아이를 낳지 말아라

 

진짜 결혼해도 돈이 필요하고 , 애를 낳아도 돈이 역시 많이 필요함 .

 

특히 최근엔 , 경제까지 어려워지면서 .... 고물가저임금현상이 뚜렷해지고있음

아이를 낳아도 결혼을해도 .... 최소 자산 10억이상은 가지고있어야됨 ..

 

애 키우는데에 기본 몇억이상은 나간다 .

거기다가 개인의 여유생활을위해서 돈이 많이 필요한것도 사실이고

 

진짜 자산10억이하로 가지고있는사람들은 ... 되도록이면 결혼안하는게 좋음 . 물론 애도 낳지않는게 좋고

 

돈없어도 아이를 행복하게 만들수있다는데

그건 선진국에서 통할말이고

 

돈을 최대한많이 가지고있어야돼는게 헬조선사회현실임

 

대통령이 아베같은사람이 정권을 잡든 , 오바마같은사람이 정권을 잡든 .. 누가 잡든간에

아이는 안낳는게 좋을거다 .






  • 그래 씨발 노무현보고 느낀게없냐
    영웅도 그런 환경이되야 나오는거야
    개한민국? 영웅나오면 살해당한다

    한국엔 영웅이 나오면안된다 

    가뜩이나 좁은땅덩어리에 인구6천만
    1천500만이 가장 적합한 인구수다

    노인들은 빨리 뒈지고 중년도
    빨리 뒈져야 사상도 바뀌고 환경도바뀌지

    그놈의 박정희찬양 노오력이지랄 하는것들
    밥먹다 소리들리면 칼로 목그어버리고싶다

    아직도 그 개새끼들은 그 시대에 사는거다
  • 아베같은사람이 정권 잡으면 어떻게 될것같냐?
  • 아베같은 사람도 그런 환경에서 자라니 
    지금 아베이미지가 된거지 개한민국 환경되바라
    지금 국개의원짓 똑같이하고있다

    사람은 타고나는게 아니라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거다
  • 그렇군 .


    니말이 맞다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


    오늘 안산중앙역에서 투신사건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 반응은 .... 자살을 방지하기위해서 스크린도어를 많이 설치해야한다고 그러더라 ..


    자살방지대책으로 스크린도어설치나 주장하는 국민들수준이니 .... 말할것도없지

  • Hell고려
    17.09.01
    초.중.고 애들 17만명 줄었다는 기사를 봤다. 기득권놈들 노예가 줄어가는 모습보고 부들대는 모습을 상상하니 정말 재밌더라. 이렇게 망하는 게 최고의 시나리오일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5 0 2015.09.21
14360 혹시 공자 한자 기원설 아예 없는거라고 믿는건가 2 new Uriginal 1283 0 2017.10.21
14359 신천지에서 쫓겨난 신현욱에 대해 알아봅시다 new 노인 880 0 2017.10.21
14358 '불 끄다 그런 건데'…사비 털어 피해 변상하는 소방관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469 1 2017.10.21
14357 독도 문제로 가지고 불매운동 하는 자에게 3 newfile 노인 1023 5 2017.10.21
14356 한국인하고 꼭일하면 듣는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4 2 2017.10.21
14355 ++++++미국사는23살 그냥 해주고싶은 말들..+++++++++++ 121 new ChiAlex 1601 5 2017.10.21
14354 문화상대주의는 과연 기준과 범위는 어디인가? 6 new 아몬 973 2 2017.10.21
14353 아 헬조선 학력 차별 - 과잠 문화 8 newfile 노인 1116 1 2017.10.21
14352 평범한 인간이 사는 이유는 12 new 스스로 1094 5 2017.10.21
14351 한국인들의 있는 용어를 안쓰고 우회해서 만들어.. 생긴 문제.. 1 new 하오마루5 1064 7 2017.10.21
14350 어떤 30년 외국생활한 처자의 인종차별 후기 3 new 공기정화 1047 6 2017.10.21
14349 금리인상 신호에 1400조 가계빚 '비상등'…다음 주 대책 발표 6 new CARCASS 1058 2 2017.10.22
14348 오늘자 그알 의혹제기 4 new 킹갓헬조선 1183 2 2017.10.22
14347 아인슈타인이 말했지 3 newfile leakygut 1181 1 2017.10.22
14346 왜곡의 마스터 한국인들이 명심해야할점 new leakygut 1092 1 2017.10.22
14345 나란 존재는.. 정말 일본 그 자체인것같다. 5 new 유한솔 1014 2 2017.10.22
14344 한국이 헬조선이 된 근본적인 이유는 IMF 외환위기 이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26 2 2017.10.22
14343 노숙자한테 관심 베푸는 사람한테 객기부린다는 한국인들 newfile 카알 898 0 2017.10.22
14342 한국에 개인자산이동 권유 소식에 관해 3 new 무적권 1116 0 2017.10.22
14341 한국과 일본에게 전어에 대한 인식 2 new 노인 1152 0 201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