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누가 정권잡든간에 , 아이를 낳지 말아라

 

진짜 결혼해도 돈이 필요하고 , 애를 낳아도 돈이 역시 많이 필요함 .

 

특히 최근엔 , 경제까지 어려워지면서 .... 고물가저임금현상이 뚜렷해지고있음

아이를 낳아도 결혼을해도 .... 최소 자산 10억이상은 가지고있어야됨 ..

 

애 키우는데에 기본 몇억이상은 나간다 .

거기다가 개인의 여유생활을위해서 돈이 많이 필요한것도 사실이고

 

진짜 자산10억이하로 가지고있는사람들은 ... 되도록이면 결혼안하는게 좋음 . 물론 애도 낳지않는게 좋고

 

돈없어도 아이를 행복하게 만들수있다는데

그건 선진국에서 통할말이고

 

돈을 최대한많이 가지고있어야돼는게 헬조선사회현실임

 

대통령이 아베같은사람이 정권을 잡든 , 오바마같은사람이 정권을 잡든 .. 누가 잡든간에

아이는 안낳는게 좋을거다 .






  • 그래 씨발 노무현보고 느낀게없냐
    영웅도 그런 환경이되야 나오는거야
    개한민국? 영웅나오면 살해당한다

    한국엔 영웅이 나오면안된다 

    가뜩이나 좁은땅덩어리에 인구6천만
    1천500만이 가장 적합한 인구수다

    노인들은 빨리 뒈지고 중년도
    빨리 뒈져야 사상도 바뀌고 환경도바뀌지

    그놈의 박정희찬양 노오력이지랄 하는것들
    밥먹다 소리들리면 칼로 목그어버리고싶다

    아직도 그 개새끼들은 그 시대에 사는거다
  • 아베같은사람이 정권 잡으면 어떻게 될것같냐?
  • 아베같은 사람도 그런 환경에서 자라니 
    지금 아베이미지가 된거지 개한민국 환경되바라
    지금 국개의원짓 똑같이하고있다

    사람은 타고나는게 아니라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거다
  • 그렇군 .


    니말이 맞다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


    오늘 안산중앙역에서 투신사건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 반응은 .... 자살을 방지하기위해서 스크린도어를 많이 설치해야한다고 그러더라 ..


    자살방지대책으로 스크린도어설치나 주장하는 국민들수준이니 .... 말할것도없지

  • Hell고려
    17.09.01
    초.중.고 애들 17만명 줄었다는 기사를 봤다. 기득권놈들 노예가 줄어가는 모습보고 부들대는 모습을 상상하니 정말 재밌더라. 이렇게 망하는 게 최고의 시나리오일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8 0 2015.09.21
14362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3 1 2017.10.20
14361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37 0 2017.10.20
14360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0 4 2017.10.20
14359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2 2 2017.10.20
14358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099 1 2017.10.20
14357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0 0 2017.10.20
14356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10.20
14355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6 3 2017.10.20
14354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7 0 2017.10.20
14353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9 1 2017.10.20
14352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4 1 2017.10.20
14351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8 5 2017.10.20
14350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2 6 2017.10.20
14349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1 2 2017.10.20
14348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8 1 2017.10.20
14347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0 3 2017.10.20
14346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3 4 2017.10.21
14345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08 2 2017.10.21
14344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39 6 2017.10.21
14343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0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