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영상은 많이 올라오는데 말이다.능력이 있는건 알겠는데,은근히 국뽕기질이 있어.그런 기질만 아니였으 정말 재밌었을텐데 그게 상당히 아쉽단 말이야.뭐 재밌게 잘만드는건 알겠는데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재밌는 영상은 많이 올라오는데 말이다.능력이 있는건 알겠는데,은근히 국뽕기질이 있어.그런 기질만 아니였으 정말 재밌었을텐데 그게 상당히 아쉽단 말이야.뭐 재밌게 잘만드는건 알겠는데 말이다.
그렇죠 아무래도.사실 제가 여기서도 한국인하고 말안섞을려는 이유가 그것때문이거든요.앞전에 원치도 않았는데 일본인 지인분이 한국어 스피치대회에서 카메라좀 잡아달라고해서 어거지로 갔었는데 민단주최다 보니까 헬센징들이 우글거리더군요.정말 말한마디도 안섞었습니다.거기에 자꾸 집착하던 집착증 헬센징 한놈이 하던말이 가관인데(참고로 저희 증조할아버지가 재일교포 이십니다.)"오,재일교포 증조할아버지를 뒀으니 이건 알겠네(참고로 저태어나기전에 돌아가서셔 속내는 정확히 모릅니다만),그래도 한민족임에 자부심을 가져.재일교포들 중에서도 그런분들 많어."
미쳤지 이새끼.원망은 실컷했어도 자부심 가져본적은 없어요.제가 그때 영 시큰둥하게 대햇는데 그것가지고도 뭐라고 씨부려대서 상종을 안했습니다.저희 할아버지도 쭉 일본에 정착하셨다고하면 저는 재일4세정도 될건데 그랬다면 지금쯤 아마 니코동에서 춍시네 이런소리를 하고있었을걸요.절대 자부심같은거 가질일이 없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61 | 0 | 2015.09.21 |
| 14468 |
이 글 참 좋은 글인 듯 싶은데 한 번 읽어보셨으면
|
점. | 819 | 2 | 2017.10.13 |
| 14467 |
송호근 교수님이 이제 이분법 시대는 가고 다분법 시대가 왔다는군요
1 |
점. | 977 | 3 | 2017.10.13 |
| 14466 |
남한산성 씨발 내로남불 개새끼들아
2 |
생각하고살자 | 1153 | 2 | 2017.10.13 |
| 14465 |
개한민국 서민에 비하면 히틀러는 천사지
2 |
생각하고살자 | 1061 | 7 | 2017.10.13 |
| 14464 |
내가 정은이였으면 개한민국 좆센징들 ㅈㄴ가소로웟을듯
|
생각하고살자 | 1008 | 6 | 2017.10.13 |
| 14463 |
헬조선 미용실 이상한 특성
4 |
헬조선붕괴협회 | 1115 | 6 | 2017.10.13 |
| 14462 |
헬조선의 외교부장관.gif
1 |
허경영 | 1212 | 0 | 2017.10.13 |
| 14461 |
한국인은 쓰레기 민족이다
4 |
Uriginal | 1178 | 4 | 2017.10.13 |
| 14460 |
헬조선 에서는 죽는 유형이 딱 두가지다.
2 |
기무라준이치로 | 1450 | 2 | 2017.10.13 |
| 14459 |
결혼 하객 알바의 병폐
1 |
노인 | 1352 | 2 | 2017.10.13 |
| 14458 |
노길남의 정체 추론
3 |
노인 | 1251 | 2 | 2017.10.13 |
| 14457 |
자칭 애국 보수자에게 하고 싶은 말
5 |
노인 | 1227 | 1 | 2017.10.13 |
| 14456 |
추석에 만난 외조카
16 |
베스트프렌드 | 1122 | 5 | 2017.10.13 |
| 14455 |
지하철에 나이처먹은 계집년들 개진상부린다
1 |
생각하고살자 | 1035 | 2 | 2017.10.13 |
| 14454 |
신과함께 웹툰소재 영화 나온대ㅋㅋㅋ
1 |
생각하고살자 | 1080 | 0 | 2017.10.13 |
| 14453 |
헬조선식 인신공격 약점 최면술 공격놀이하다가
21 |
leakygut | 1142 | 1 | 2017.10.13 |
| 14452 |
진짜 한국에서 임신하는 사람들은
4 |
leakygut | 1176 | 3 | 2017.10.14 |
| 14451 |
파리 바게뜨하면 돈 버는 이유.
13 |
베스트프렌드 | 1092 | 3 | 2017.10.14 |
| 14450 |
한국인들 진리왜곡이 하도 심해서 사리분별이 어렵다보니까
3 |
leakygut | 1182 | 3 | 2017.10.14 |
| 14449 |
책 추천. 더 타임스 세계사
13 |
교착상태 | 1174 | 3 | 2017.10.14 |
그렇죠 아무래도.사실 제가 여기서도 한국인하고 말안섞을려는 이유가 그것때문이거든요.앞전에 원치도 않았는데 일본인 지인분이 한국어 스피치대회에서 카메라좀 잡아달라고해서 어거지로 갔었는데 민단주최다 보니까 헬센징들이 우글거리더군요.정말 말한마디도 안섞었습니다.거기에 자꾸 집착하던 집착증 헬센징 한놈이 하던말이 가관인데(참고로 저희 증조할아버지가 재일교포 이십니다.)"오,재일교포 증조할아버지를 뒀으니 이건 알겠네(참고로 저태어나기전에 돌아가서셔 속내는 정확히 모릅니다만),그래도 한민족임에 자부심을 가져.재일교포들 중에서도 그런분들 많어."
미쳤지 이새끼.원망은 실컷했어도 자부심 가져본적은 없어요.제가 그때 영 시큰둥하게 대햇는데 그것가지고도 뭐라고 씨부려대서 상종을 안했습니다.저희 할아버지도 쭉 일본에 정착하셨다고하면 저는 재일4세정도 될건데 그랬다면 지금쯤 아마 니코동에서 춍시네 이런소리를 하고있었을걸요.절대 자부심같은거 가질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