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30
조회 수 1116
추천 수 2
댓글 1








외국인 이 왜 예절바른줄 아냐?

잘못하면 총 맞거든

 

병신같은 좆센징들도 미국가면 정상인으로

돌아와ㅋ 왜? 잘못하면 총 맞거든

 

하지만 병신같은 개한민국은 어때?

잘못해도 총 안맞잖아ㅋ 그래서 잘못과 잘못을

쌓아가며 호구 국민들만 죽어가고있지

 

한국인에게 필요한건뭐다? 총이야

너도나도 공평하게 한방에 골로보낼수있는

총이란말이야

 

윗대가리친일파새끼들 총으로 쏴죽이고

진정한 독립운동을 할수있는 그런 총이

한국인들에겐 절실하게 필요해

 

한국인은 진짜 존나게 역겹고 더럽고

쓰레기찌꺼끼를 모아놓은듯한 그런환경에서

살고있지

 

병신새끼들

 

지 애미 애비 자식 연인 국가가 죽인건데

운이안좋아서?ㅉ 대가리에 뭐가들었으면

그딴 개소리들 하는건지

 

링컨ㅣ 민주주의 아버지라면

총은 만인의 평등이라는 명언이 있지

 

총만 있으면 뭐든게 해결돼

 

개돼지든은 한방에 상대방을 죽일 힘이없으니까

구걸하면서 평생 개차반인생을 사는거야

 

그걸 모르는 좆센징들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7 0 2015.09.21
14458 일본vs캐나다 26 new 좆선반도 1026 5 2017.09.04
14457 전생에 죄를 많이지은 가족을 만나면 탈조선 할때 죽는고통이 동반된다 new oldanda 733 0 2017.09.04
14456 지하철 내옆좌석 개돼지년 탔는데 씨발년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38 0 2017.09.04
14455 보수는 모조리 죽여서 공포정치를 보여줘야한다 2 new 생각하고살자 903 1 2017.09.04
14454 늙으면 빨리죽어야지 적폐새끼들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7 4 2017.09.04
14453 휠체어 타고 있는 전직 대통령 3 new 국뽕충박멸 1174 0 2017.09.04
14452 절망밖에 없는 국가에 핵미사일이 유일한 답일까요? 4 new oldberry1800 1020 4 2017.09.04
14451 한국의 주요 종교는 불교가 아니다 newfile 노인 825 0 2017.09.04
14450 다람쥐와 고슴도치 3 newfile 노인 1410 0 2017.09.04
14449 우리의 존재는 결국 비트에 불과한 것 아닌가? 5 new 베스트프렌드 917 3 2017.09.04
14448 대북문제에 대하여 2 new 너무뜨거워 696 1 2017.09.04
14447 나무위키에 운영자가 정화조치를 취했다고 올라와 있다던데 5 new Mihel 996 1 2017.09.04
14446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백수생활하면서 심심해서 만들어봤어요. 한번 평가해주세요~^^ 2 newfile 좀비생활 1013 1 2017.09.04
14445 컬쳐문화가 헬조선에서 성공하지못하는이유. 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26 3 2017.09.04
14444 조선아. 18 new 아웃오브헬조선 1071 2 2017.09.04
14443 공감이란 사람에게 말해두는데 1 new Mihel 897 5 2017.09.04
14442 헬센징 따위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부류의 일본인 사례 new 퍽킹코리아 809 7 2017.09.03
14441 다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5 new Mihel 990 4 2017.09.03
14440 내가한가지 사실적인걸말해줄게. 6 new 시발넘아 1009 3 2017.09.03
14439 외국에서 "헬조선 군대 갔다 왔다 " 이러면 진짜 인간 쓰레기 인증하는거다 new oldanda 828 0 201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