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빨면 극우 

중국,북한편들면 좌파 

 

애초에 여기엔 진보고 보수고 나발이고 없다






  • 헬한민국
    17.08.29
    웃대갈들의 좌,우 놀이에 세뇌된 얼라들보면 당황스러워.
  • 여기에도 정치성향을 저 기준으로 짐작하시는 분들이 가끔오시는거같습니다

     
    자신들을 '진보'라고 칭하는 사람들이 우파사상인 민족주의를 신봉하면서 특수성 들먹이는거 보면 보수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진보는 없는게 맞는거같습니다
    일각에선 한국 좌파가 민족주의적이 된 이유가 기득권이 친일파라서 그렇다는 얘기도 하더군요
     
    정권이 바뀌었어도 세계적인 우경화트렌드를 충실히 따르고 있다고 봅니다
  • ㅇㅇ좆센에 좌파 그딴거 없다 

    이새끼들이 좌파나 진보라고 칭할 자격이나 있는놈들인가? 
    배타적이고 국수주의적인 '진보'라고?ㅋㅋㅋㅋ딴나라에선 웃는다 
    보수도 ㅅㅂ 그게 보수냐? 딴나라에선 적어도 국익은 챙기고 보수라고한다
  • 노무쿤
    17.08.29
    나도 국까인데 좌빨 국까새끼들 개극혐
  • 그새끼들 잠재적 국뽕이다 지들이 지지하는 세력이 기득권이면 국뽕으로 태세전환한다

    그리고 제발 노무현이름좀 그만 팔았으면 좋겠다 진보로서 쪽팔린다 노무현이름 팔 자격이나 있는놈들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5 0 2015.09.21
14411 지금까지 ㄱㄱ의 주장에대한 반박 new Mihel 712 1 2017.09.02
14410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0 2 2017.09.02
14409 어떤 유저가 빨갱이란 용어를 자주 쓰는데 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862 1 2017.09.02
14408 과거에 있던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4 new 베레 1381 2 2017.09.02
14407 재인아 진보빨갱이새끼 안잡아죽이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36 0 2017.09.02
14406 정은이 핵한방 서울에 떨궈주면 안되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86 1 2017.09.02
14405 요즘 여자도 군대징병 해야한다 가 이슈라며? 12 new 생각하고살자 1170 4 2017.09.02
14404 우리엄마같은 여자가 전형적인 서민엄마라 생각함 12 new 생각하고살자 898 2 2017.09.02
14403 모병제 할라면 통일밖에 없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41 1 2017.09.02
14402 모병제 국가가 평화롭다 3 new oldanda 1067 1 2017.09.02
14401 애를 안낳으면 모든 문제가 풀림 6 new 생각하고살자 961 6 2017.09.02
14400 대만도 괜찮은것같더라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8 3 2017.09.02
14399 식민지 근대화론에 대해 옹호해서는 안되는 이유 24 newfile 노인 1009 0 2017.09.02
14398 얼마전에 부장검사한테 학대고문 당하다 자살한 검사 있었잖아.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4 0 2017.09.02
14397 저도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할지 생각중입니다. 15 new Mihel 1047 2 2017.09.02
14396 그 노답새끼에게 이혼을 권유했음. 2 new Mihel 941 0 2017.09.02
14395 어느 한옥 마을의 비밀 3 newfile 노인 1313 1 2017.09.02
14394 운영자 씨발년아 일 똑바로 안하냐? 1 new 마테우스 1227 2 2017.09.02
14393 역시 한국은 서울 공화국 2 newfile 노인 1064 1 2017.09.02
14392 블레이징아 요새 공감이 새끼 어떻게 지내냐? 6 new 마테우스 1075 1 2017.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