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elingsvald
17.08.28
조회 수 1418
추천 수 2
댓글 4








신라의 언어가 현대 한국어의 조상이기 때문에 신라의 언어하고 현대 한국어는 별 차이가 없다고 했다.

그런데 신라의 언어는 기록이 거의 안 남아 있으니 영어도 마찬가지로 현대 영어하고 고대 영어하고 별 차이가 없을텐데,

그러면 한번 현존하는 영어 사투리 중에서 가장 고대 영어의 형태를 잘 보존하고 있는 언어가 있으니까 한번 무슨 소리인지 알아 들어보자.

 

 

A donnae unnerstan that ya have farelie tae grasp things in newlins besightwise leidkenship.

 

When a anenttalk leidkenship an beflockedness o Korean leid, ya keepstan that the leid

which spoken in Silla kingrickskynship was ware forekyn o Korean leid.

It is wonnersfull tae me, an it is what a donnae get at all.

 

As a told ya, newlins standard German is frae Swabian while Franks aneclaught Frankish kingrick.

Many writtufts outclear it with bekynness o auld Swabian and newlins German.

 

So, a think that ya can unnerstan what a am saying, and tell me how think ya so tae me.

It is still crank tae get for me.

Do ya ken why it is so?

 

This is what a grasped.

 

 

아무튼 무슨 소리인지 알아 들을 것 같다.

그래도 진짜 고대 영어보다는 알아듣기 쉬운 편이다.






  • 교착상태Best
    17.08.28

    내 생각에 이 친구는 결혼하면 안될것 같애

    아마 부부싸움하면 연애 첫날부터 잘못한거 까기 시작할거야.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당사자도 이미 없는데.
    뭐 이건 뒷다마의 화신인가?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 배울수 있도록
    제대로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아니고..
     
    참 보면 대단하다.
     
    지금 아마 1년 가까이 지난거 아니었나?
  • Uriginal
    17.08.28
    그것도 그렇지만 쥬신→여진→조선으로 북방계 퉁구스 지배층이 한반도에 인구교체를 일으켰다고 존이 주장하는데 정작 퉁구스에 의한 언어적 영향이 없는 것은 어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국인 학자들이 알타이어족설 합리화하려고 억지로 준동계라고 우기기는 하는데 정작 원조(Yuan)에 의한 몽골어 차용보다도 영향이 안 보이는데 국뽕 새끼들은 어째서 이러나 한다
  • Delingsvald
    17.08.28
    그런 새끼들은 설득할 필요 없고 그냥 저런 것이나 보여주고 얼마나 잘 알아듣는지 보면 되지만 자기들이 하는 말이 맞으면 거의 알아 듣겠지
  • Uriginal
    17.08.28

    존 새끼 편드는 것은 아닌데 신라 7세기를 기준으로 할 때 중고음과 현대 Yue, Min 중국어와 비교하고 상대일본어와 현대일본어를 비교할 때 재구에 따라 다르겠지만 Youtube에 있는 것을 참고로 하면 격렬하게 변한 편은 아닌 것 같지만

  • 교착상태
    17.08.28

    내 생각에 이 친구는 결혼하면 안될것 같애

    아마 부부싸움하면 연애 첫날부터 잘못한거 까기 시작할거야.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당사자도 이미 없는데.
    뭐 이건 뒷다마의 화신인가?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 배울수 있도록
    제대로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아니고..
     
    참 보면 대단하다.
     
    지금 아마 1년 가까이 지난거 아니었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14302 김치녀니 뭔녀니 하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5 5 2017.10.26
14301 신기한 난민 신청 사례들입니다. ㅇ0ㅇ 1 new 쿠아타스08 1505 1 2017.10.26
14300 길물어보는 죠센징과 일본인 1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81 4 2017.10.26
14299 죠센징이 나이먹으면이렇게됨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09 0 2017.10.26
14298 유투브,미드만봐도 외국인들은+ 파티문화 9 new 쿠아타스08 1399 2 2017.10.26
14297 좆소기업에 다니다 때려친설(긴글주의) 10 new 뀨모 1134 2 2017.10.26
14296 나라에 복수하는 법: 가난한 사람이 이민가는 방법(헬조선 탈출) 7 new 제시안도 1100 6 2017.10.26
14295 헬조선 최고존엄 판사님의 어록들 5 newfile CARCASS 1189 3 2017.10.26
14294 디자인 관련 일하시는 분 계신가요? 3 new 가자가자가자 1024 1 2017.10.26
14293 한국은 중학교때 학교 폭력이 심했던것 같아요. 25 new 하루토 1141 1 2017.10.26
14292 북한은 자원 부국이 아니다 7 newfile 노인 1084 2 2017.10.26
14291 솔직히 이쯤 되면 북한하고는 다른 나라라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9 new cnmkecnkxzc 1012 2 2017.10.26
14290 한국애니보다 일본애니보면 2 new 시발넘아 1358 2 2017.10.27
14289 웃대 병신새끼들 지들끼리 싸움 7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71 3 2017.10.27
14288 페미니즘을 상대로 한 전선에서는 홍통일체네요 한국 페미니즘이 그릇된 것일까요? 94 new 탈죠센선봉장 1226 4 2017.10.27
14287 돈 많은 남자를 원한다고 얘기하는 여자를 김치년이라고 부르는건 옳지 못하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128 6 2017.10.27
14286 갓본애니! 씨발 역시 개한민국 이랑 비교가 안돼 9 new 생각하고살자 1013 3 2017.10.27
14285 과연 헬조선의 패키지게임이 불법복제때문에 망했을까? 44 new 시발넘아 1482 2 2017.10.27
14284 그런데 북한하고 통일하지 말고 영원히 같이 다른 나라로 살자고 하는데 33 new Delingsvald 1344 2 2017.10.27
14283 내가항상하는말이지만.. 3 new 시발넘아 1259 2 20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