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elingsvald
17.08.28
조회 수 1418
추천 수 2
댓글 4








신라의 언어가 현대 한국어의 조상이기 때문에 신라의 언어하고 현대 한국어는 별 차이가 없다고 했다.

그런데 신라의 언어는 기록이 거의 안 남아 있으니 영어도 마찬가지로 현대 영어하고 고대 영어하고 별 차이가 없을텐데,

그러면 한번 현존하는 영어 사투리 중에서 가장 고대 영어의 형태를 잘 보존하고 있는 언어가 있으니까 한번 무슨 소리인지 알아 들어보자.

 

 

A donnae unnerstan that ya have farelie tae grasp things in newlins besightwise leidkenship.

 

When a anenttalk leidkenship an beflockedness o Korean leid, ya keepstan that the leid

which spoken in Silla kingrickskynship was ware forekyn o Korean leid.

It is wonnersfull tae me, an it is what a donnae get at all.

 

As a told ya, newlins standard German is frae Swabian while Franks aneclaught Frankish kingrick.

Many writtufts outclear it with bekynness o auld Swabian and newlins German.

 

So, a think that ya can unnerstan what a am saying, and tell me how think ya so tae me.

It is still crank tae get for me.

Do ya ken why it is so?

 

This is what a grasped.

 

 

아무튼 무슨 소리인지 알아 들을 것 같다.

그래도 진짜 고대 영어보다는 알아듣기 쉬운 편이다.






  • 교착상태Best
    17.08.28

    내 생각에 이 친구는 결혼하면 안될것 같애

    아마 부부싸움하면 연애 첫날부터 잘못한거 까기 시작할거야.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당사자도 이미 없는데.
    뭐 이건 뒷다마의 화신인가?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 배울수 있도록
    제대로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아니고..
     
    참 보면 대단하다.
     
    지금 아마 1년 가까이 지난거 아니었나?
  • Uriginal
    17.08.28
    그것도 그렇지만 쥬신→여진→조선으로 북방계 퉁구스 지배층이 한반도에 인구교체를 일으켰다고 존이 주장하는데 정작 퉁구스에 의한 언어적 영향이 없는 것은 어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국인 학자들이 알타이어족설 합리화하려고 억지로 준동계라고 우기기는 하는데 정작 원조(Yuan)에 의한 몽골어 차용보다도 영향이 안 보이는데 국뽕 새끼들은 어째서 이러나 한다
  • Delingsvald
    17.08.28
    그런 새끼들은 설득할 필요 없고 그냥 저런 것이나 보여주고 얼마나 잘 알아듣는지 보면 되지만 자기들이 하는 말이 맞으면 거의 알아 듣겠지
  • Uriginal
    17.08.28

    존 새끼 편드는 것은 아닌데 신라 7세기를 기준으로 할 때 중고음과 현대 Yue, Min 중국어와 비교하고 상대일본어와 현대일본어를 비교할 때 재구에 따라 다르겠지만 Youtube에 있는 것을 참고로 하면 격렬하게 변한 편은 아닌 것 같지만

  • 교착상태
    17.08.28

    내 생각에 이 친구는 결혼하면 안될것 같애

    아마 부부싸움하면 연애 첫날부터 잘못한거 까기 시작할거야.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당사자도 이미 없는데.
    뭐 이건 뒷다마의 화신인가?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 배울수 있도록
    제대로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아니고..
     
    참 보면 대단하다.
     
    지금 아마 1년 가까이 지난거 아니었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6 0 2015.09.21
14430 박정희의 진실과 사실 (영상 : 미국 프레이저 보고서) 4 new 헬한민국 1081 7 2017.09.03
14429 혐알 파시즘에 찌든 헬센징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895 7 2017.09.03
14428 유럽의 식민지는 그렇게 잔인하지않았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19 2 2017.09.03
14427 학문 용어를 라틴어로 표기하자 1 new 노인 1371 1 2017.09.03
14426 할 일 없어서 한번 현대 한국어를 영어처럼 예전 철자법으로 써 봤다 14 new Delingsvald 1133 5 2017.09.03
14425 감옥간 중국의 위구르 교수 4 newfile 노인 1147 2 2017.09.03
14424 류사오보 죽음이 너무 아까운 이유 3 newfile 노인 1219 3 2017.09.03
14423 헬조선 크라브마가 뭐가이리도 비싼거냐? 11 new 헬조선붕괴협회 2564 0 2017.09.03
14422 박정희는 보수당 먹여살릴 명분으로 나라 경제를 세운 것임이 틀림없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823 3 2017.09.03
14421 헬조선 군대를 간거하고 안간거하고 체감차이 너무 많이 난다 1 new oldanda 1267 1 2017.09.03
14420 또라이헬조선아 이말듣고 정신똑바로 차려라 니가어디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2 6 2017.09.03
14419 예전에 또헬이가 썼던 글 베스트간거 3 new 건전한혐한 1071 1 2017.09.03
14418 미국 1차대전 전후로 기술된 역사책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 new 무적권 620 0 2017.09.03
14417 또라이헬조선아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9 3 2017.09.03
14416 Ugh... too much 1 new 올리버쌤 1355 0 2017.09.02
14415 그만 하세요!!! 4 new 올리버쌤 1097 0 2017.09.02
14414 ㅋㅋㅋ 또라이헬조선은 이제 좆됬네. 30 new 블레이징 1325 2 2017.09.02
14413 아나 씨발 눈팅하다 가입했네 1 new 헬조쎈진 1193 5 2017.09.02
14412 헬조선에 CTOC라는게 있던데... new 헬조선붕괴협회 846 0 2017.09.02
14411 지금까지 ㄱㄱ의 주장에대한 반박 new Mihel 712 1 2017.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