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렇게돼면 중국눈치안봐도돼고 미국눈치안봐도돼고 ... 아시아의강대국으로 발돋움했을텐데 말이다

 

고구려후손들이 지금까지 살아남아서 .. 이나라와국민을위해서 정치하고 정권잡았으면

볼만했을텐데

 

고구려지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멍청한 새끼 그 고구려 밑에 있는 나라가 니 나라인거다. 심지어 당시조차 말이다.

     
    고구려가 우리라는 세뇌는 고구려계 지배계급이 삼남을 정복한 뒤에 역사세뇌를 통해 심어온 망상이지. 그 고구려계 지배계급이 개성의 고려조와 한양의 조선조이고 말이다.
     
    소배압을 강감찬이 바른 거나 진흥왕이 고구려 바른거나 똑같은 건데 왜 하나는 이민족에 대한 투쟁이 되고, 하나는 그렇지 않다는 건지 그게 왜 일관성이 없는지 의심을 해야지 의심조차 안 하고, 만주사변일으킨 친일파 개새끼들 후빨하던 문돌이 새끼들이 1930년대에 만든 사관에 속냐? 흐이구 참나.
  • 교착상태
    17.08.27
    이게바로 조선인의.대표적인 망상이지.
    고구려였으면 뭐 달라질것 같나?
    그래봐야 조 샌 징 인데?
  • 조.센징만 있는건 아님 .. 거란족말갈족 등 여러소수민족있었음

    말갈족은 직접 고구려핵심권력을 가진경우도 종종있었는데 ... 최소한 헬조선보단 나았을거다

  • 그게 중화인민공화국 아닌지.

    아무튼 청조를 보면 그런 것 같지만.
  • 멍청한 새끼 그 고구려 밑에 있는 나라가 니 나라인거다. 심지어 당시조차 말이다.

     
    고구려가 우리라는 세뇌는 고구려계 지배계급이 삼남을 정복한 뒤에 역사세뇌를 통해 심어온 망상이지. 그 고구려계 지배계급이 개성의 고려조와 한양의 조선조이고 말이다.
     
    소배압을 강감찬이 바른 거나 진흥왕이 고구려 바른거나 똑같은 건데 왜 하나는 이민족에 대한 투쟁이 되고, 하나는 그렇지 않다는 건지 그게 왜 일관성이 없는지 의심을 해야지 의심조차 안 하고, 만주사변일으킨 친일파 개새끼들 후빨하던 문돌이 새끼들이 1930년대에 만든 사관에 속냐? 흐이구 참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씹센비
    17.08.28
    고구려가 그대로 있었으면 우리나라를 침략했겠죠 
    ㅋㅋㅋㅋ
  • 地狱
    17.08.28
    고구려 그대로였으면
    삼한애들은 고구려눈치봣지..
    고구려강점기가 왓을수도 있고

  • 씹센비
    17.08.28
    뭔 소리여. 고구려가 그대로 있었으면 우리나라를 침략했겠지ㅋㅋㅋㅋㅋㅋ우린 고구려 후손이 아니니까ㅋㅋㅋㅋ
  • 씹센비
    17.08.28
    그리고 고구려 말기 상황 모르냐? 고구려가 그대로 있었으면 진짜 끔찍할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3 0 2015.09.21
14290 김치녀니 뭔녀니 하는데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5 5 2017.10.26
14289 신기한 난민 신청 사례들입니다. ㅇ0ㅇ 1 new 쿠아타스08 1504 1 2017.10.26
14288 길물어보는 죠센징과 일본인 1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80 4 2017.10.26
14287 죠센징이 나이먹으면이렇게됨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06 0 2017.10.26
14286 유투브,미드만봐도 외국인들은+ 파티문화 9 new 쿠아타스08 1393 2 2017.10.26
14285 좆소기업에 다니다 때려친설(긴글주의) 10 new 뀨모 1127 2 2017.10.26
14284 나라에 복수하는 법: 가난한 사람이 이민가는 방법(헬조선 탈출) 7 new 제시안도 1092 6 2017.10.26
14283 헬조선 최고존엄 판사님의 어록들 5 newfile CARCASS 1186 3 2017.10.26
14282 디자인 관련 일하시는 분 계신가요? 3 new 가자가자가자 1015 1 2017.10.26
14281 한국은 중학교때 학교 폭력이 심했던것 같아요. 25 new 하루토 1139 1 2017.10.26
14280 북한은 자원 부국이 아니다 7 newfile 노인 1079 2 2017.10.26
14279 솔직히 이쯤 되면 북한하고는 다른 나라라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9 new cnmkecnkxzc 1006 2 2017.10.26
14278 한국애니보다 일본애니보면 2 new 시발넘아 1354 2 2017.10.27
14277 웃대 병신새끼들 지들끼리 싸움 7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70 3 2017.10.27
14276 페미니즘을 상대로 한 전선에서는 홍통일체네요 한국 페미니즘이 그릇된 것일까요? 94 new 탈죠센선봉장 1223 4 2017.10.27
14275 돈 많은 남자를 원한다고 얘기하는 여자를 김치년이라고 부르는건 옳지 못하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128 6 2017.10.27
14274 갓본애니! 씨발 역시 개한민국 이랑 비교가 안돼 9 new 생각하고살자 1008 3 2017.10.27
14273 과연 헬조선의 패키지게임이 불법복제때문에 망했을까? 44 new 시발넘아 1481 2 2017.10.27
14272 그런데 북한하고 통일하지 말고 영원히 같이 다른 나라로 살자고 하는데 33 new Delingsvald 1343 2 2017.10.27
14271 내가항상하는말이지만.. 3 new 시발넘아 1257 2 2017.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