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로 사람이란 좀더 좋은환경에서
살아가고싶다 라는 궁극적인목표를 가지며
살아가는 동물이다
근데 이 개한민국은 놀이문화가 진짜
너무 극심하게 없다
남보여주기 민망하고 미개한 악폐습문화
와 술 섹스 도박 이런문화만 있지
나머진 전혀 없다
맨날 노래방.피시방.술
이게 한국인 인생의 전부다
병신같은 새끼들
영혼팔아먹으며 일하는새끼들은
그렇게 살고싶어서 일하는건가
한국 좆센징이 성공해봤자 뭐냐
술접대 섹스접대받고 그시간 끝나면
외로움에 몸서리치는 생활의 반복인데
병신같은 새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