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이태원,인사동같이 외국인많이다니는 동네말고
제가 어디를 가든지 첫알바하러 갈때마다
너 한국인맞냐고 외국인인줄 알았다고 그러는거
외모적으로는 좋은거죠..?
명동,이태원,인사동같이 외국인많이다니는 동네말고
제가 어디를 가든지 첫알바하러 갈때마다
너 한국인맞냐고 외국인인줄 알았다고 그러는거
외모적으로는 좋은거죠..?
센징처럼 생기지 않았다면
센징이들의 하등한 무의식은, 일단 님을 배제하고 볼것임.
자신들과 동류 라야 자신들의 하등한 세계에 끌어들여서 미개하게 데리고 놀텐데,
일단 외모를 봐서 동류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하등한 세계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는것임.
그게 또 "못생긴" 방향이 아니므로.
센징이들이 서양 백인 남자를 어려워하고, 꼰대질이나 갑질 하지 않듯이
일종의 방패막으로 작용함.
그래서 상대적으로 꼰대질이나 오지랖 같은, 센징스러운 짓을 당할 확률도 적음.
센징처럼 생긴 사람에 비해서 정신적으로 피해받을 일이 적다는 뜻.
탈조선에 엄청 도움될지도 모르니, 잘 이용해 보시기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11 | 0 | 2015.09.21 |
| 14280 |
엔씨소프트 왜그리 욕먹는거냐?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64 | 0 | 2017.10.27 |
| 14279 |
ㅋㅋㅋㅋㅋ참 어이없는 여자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475 | 5 | 2017.10.27 |
| 14278 |
조1센징들 특징
4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236 | 3 | 2017.10.27 |
| 14277 |
북한 류경 안과 병원 보고 느낀점
9 |
노인 | 1286 | 0 | 2017.10.27 |
| 14276 |
부산 가다가 발견
1 |
노인 | 1314 | 0 | 2017.10.27 |
| 14275 |
헬조선에서 군대 가면 불리한이유
1 |
노인 | 1239 | 0 | 2017.10.27 |
| 14274 |
난 백인이랑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단놈들보면 죽여버리고싶다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41 | 4 | 2017.10.27 |
| 14273 |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기는 개뿔
6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61 | 2 | 2017.10.27 |
| 14272 |
마이스터고가 뭔가 해서 검색해봤는데...
5 |
하루토 | 940 | 0 | 2017.10.27 |
| 14271 |
중국동포 가 한국인보다 백배천배 낫다
6 |
생각하고살자 | 1339 | 0 | 2017.10.27 |
| 14270 |
난 씨발 왜 이렇게태어났을까?
1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30 | 1 | 2017.10.27 |
| 14269 |
졸렬한 웃대인들의 인성
4 |
생각하고살자 | 1278 | 1 | 2017.10.27 |
| 14268 |
이거봣냐? 전세계가 인정한 가장 좆같은나라 개한민국
6 |
생각하고살자 | 1177 | 5 | 2017.10.27 |
| 14267 |
한국의 낮은 취업률의 원인
10 |
무소유 | 1136 | 7 | 2017.10.27 |
| 14266 |
영국령 거문도에서 사신 노인들의 증언
3 |
노인 | 1346 | 2 | 2017.10.27 |
| 14265 |
갈수록 쓸모없어질 한국형 인재
10 |
헬조선탈출 | 1188 | 5 | 2017.10.28 |
| 14264 |
인간은 동물보다 못생김
2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21 | 1 | 2017.10.28 |
| 14263 |
김단자 특징
4 |
노인 | 1118 | 0 | 2017.10.28 |
| 14262 |
"인류의 기원은 한국이다" 유네스코도 인정
12 |
비내리는오후 | 1395 | 3 | 2017.10.28 |
| 14261 |
연예인, 배우 장근석은 금수저임.?
3 |
기무라준이치로 | 1354 | 1 | 2017.10.28 |
센징처럼 생기지 않았다면
센징이들의 하등한 무의식은, 일단 님을 배제하고 볼것임.
자신들과 동류 라야 자신들의 하등한 세계에 끌어들여서 미개하게 데리고 놀텐데,
일단 외모를 봐서 동류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하등한 세계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는것임.
그게 또 "못생긴" 방향이 아니므로.
센징이들이 서양 백인 남자를 어려워하고, 꼰대질이나 갑질 하지 않듯이
일종의 방패막으로 작용함.
그래서 상대적으로 꼰대질이나 오지랖 같은, 센징스러운 짓을 당할 확률도 적음.
센징처럼 생긴 사람에 비해서 정신적으로 피해받을 일이 적다는 뜻.
탈조선에 엄청 도움될지도 모르니, 잘 이용해 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