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이태원,인사동같이 외국인많이다니는 동네말고
제가 어디를 가든지 첫알바하러 갈때마다
너 한국인맞냐고 외국인인줄 알았다고 그러는거
외모적으로는 좋은거죠..?
명동,이태원,인사동같이 외국인많이다니는 동네말고
제가 어디를 가든지 첫알바하러 갈때마다
너 한국인맞냐고 외국인인줄 알았다고 그러는거
외모적으로는 좋은거죠..?
센징처럼 생기지 않았다면
센징이들의 하등한 무의식은, 일단 님을 배제하고 볼것임.
자신들과 동류 라야 자신들의 하등한 세계에 끌어들여서 미개하게 데리고 놀텐데,
일단 외모를 봐서 동류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하등한 세계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는것임.
그게 또 "못생긴" 방향이 아니므로.
센징이들이 서양 백인 남자를 어려워하고, 꼰대질이나 갑질 하지 않듯이
일종의 방패막으로 작용함.
그래서 상대적으로 꼰대질이나 오지랖 같은, 센징스러운 짓을 당할 확률도 적음.
센징처럼 생긴 사람에 비해서 정신적으로 피해받을 일이 적다는 뜻.
탈조선에 엄청 도움될지도 모르니, 잘 이용해 보시기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57 | 0 | 2015.09.21 |
| 14404 |
우리엄마같은 여자가 전형적인 서민엄마라 생각함
12 |
생각하고살자 | 897 | 2 | 2017.09.02 |
| 14403 |
모병제 할라면 통일밖에 없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41 | 1 | 2017.09.02 |
| 14402 |
모병제 국가가 평화롭다
3 |
oldanda | 1065 | 1 | 2017.09.02 |
| 14401 |
애를 안낳으면 모든 문제가 풀림
6 |
생각하고살자 | 960 | 6 | 2017.09.02 |
| 14400 |
대만도 괜찮은것같더라 .
6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173 | 3 | 2017.09.02 |
| 14399 |
식민지 근대화론에 대해 옹호해서는 안되는 이유
24 |
노인 | 1008 | 0 | 2017.09.02 |
| 14398 |
얼마전에 부장검사한테 학대고문 당하다 자살한 검사 있었잖아.
8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962 | 0 | 2017.09.02 |
| 14397 |
저도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할지 생각중입니다.
15 |
Mihel | 1047 | 2 | 2017.09.02 |
| 14396 |
그 노답새끼에게 이혼을 권유했음.
2 |
Mihel | 939 | 0 | 2017.09.02 |
| 14395 |
어느 한옥 마을의 비밀
3 |
노인 | 1309 | 1 | 2017.09.02 |
| 14394 |
운영자 씨발년아 일 똑바로 안하냐?
1 |
마테우스 | 1225 | 2 | 2017.09.02 |
| 14393 |
역시 한국은 서울 공화국
2 |
노인 | 1061 | 1 | 2017.09.02 |
| 14392 |
블레이징아 요새 공감이 새끼 어떻게 지내냐?
6 |
마테우스 | 1073 | 1 | 2017.09.02 |
| 14391 |
새로운 한글 확장 문자
2 |
노인 | 1210 | 0 | 2017.09.02 |
| 14390 |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4 |
감기안걸려야지 | 938 | 2 | 2017.09.02 |
| 14389 |
지금 부모님이랑 싸워 집을 나왔는데..
18 |
김밥 | 1320 | 8 | 2017.09.02 |
| 14388 |
노오력충들에게
2 |
탈출이답이다 | 1141 | 1 | 2017.09.02 |
| 14387 |
역시 미개한민국 축구팬들 냄비근성
4 |
탈출이답이다 | 957 | 0 | 2017.09.02 |
| 14386 |
인간쓰레기가 되는 지름의 근원 헬조선 군대
2 |
oldanda | 1354 | 1 | 2017.09.02 |
| 14385 |
나는 정말로 한국인 뇌구조를 모르겟다
5 |
헬조선탈출 | 1180 | 1 | 2017.09.02 |
센징처럼 생기지 않았다면
센징이들의 하등한 무의식은, 일단 님을 배제하고 볼것임.
자신들과 동류 라야 자신들의 하등한 세계에 끌어들여서 미개하게 데리고 놀텐데,
일단 외모를 봐서 동류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하등한 세계에서 한발짝 물러나 있는것임.
그게 또 "못생긴" 방향이 아니므로.
센징이들이 서양 백인 남자를 어려워하고, 꼰대질이나 갑질 하지 않듯이
일종의 방패막으로 작용함.
그래서 상대적으로 꼰대질이나 오지랖 같은, 센징스러운 짓을 당할 확률도 적음.
센징처럼 생긴 사람에 비해서 정신적으로 피해받을 일이 적다는 뜻.
탈조선에 엄청 도움될지도 모르니, 잘 이용해 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