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아무튼 ..
일본의좋은점은 충분히 본받을만하다 .
그건 충분히 인정한다
그렇지만 일본의 안좋은점이나 나쁜짓까진
옹호돼어선 안된다고본다
그게 바로 우리들 국까가 가져야할 자세다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아무튼 ..
일본의좋은점은 충분히 본받을만하다 .
그건 충분히 인정한다
그렇지만 일본의 안좋은점이나 나쁜짓까진
옹호돼어선 안된다고본다
그게 바로 우리들 국까가 가져야할 자세다
어디서? 뭐가 나쁜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72 | 0 | 2015.09.21 |
| 14295 |
방어
6 |
서호 | 876 | 3 | 2017.08.26 |
| 14294 |
1920년대 일본영화 ..
2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246 | 0 | 2017.08.26 |
| 14293 |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
전봇대 | 1229 | 1 | 2017.08.26 |
| 14292 |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59 | 3 | 2017.08.26 |
| 14291 |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029 | 0 | 2017.08.26 |
| |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086 | 0 | 2017.08.26 |
| 14289 |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333 | 0 | 2017.08.26 |
| 14288 |
일뽕들을 보면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693 | 0 | 2017.08.26 |
| 14287 |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86 | 0 | 2017.08.26 |
| 14286 |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
노인 | 1147 | 3 | 2017.08.26 |
| 14285 |
데이비드 맥컬레이: 도구와 기계의 원리. 책 다시 나왔네
6 |
교착상태 | 1110 | 5 | 2017.08.26 |
| 14284 |
북한에게 피해 망상 가지는 분들은 봐라
4 |
노인 | 943 | 3 | 2017.08.26 |
| 14283 |
외국에서 헬센징 쓰레기 구분하는 확실한 방법
|
oldanda | 835 | 0 | 2017.08.26 |
| 14282 |
외국인들이아닌 헬센징들 한테는 거짓말 아닌 팩폭이 답이다
|
oldanda | 939 | 0 | 2017.08.26 |
| 14281 |
또라이 헬조선은 온라인상에서 흔히볼수잇는 미개인
5 |
헬조선탈출 | 916 | 4 | 2017.08.26 |
| 14280 |
내가 문빠는 아닌데...왜 전쟁을 하면 안되냐면...
13 |
블레이징 | 997 | 5 | 2017.08.26 |
| 14279 |
운영자바뀜? 사이트운영 존나말아먹네
|
생각하고살자 | 491 | 1 | 2017.08.26 |
| 14278 |
운영자 ㅅㅂ ㄹㅇ생각없는듯
1 |
생각하고살자 | 1175 | 1 | 2017.08.26 |
| 14277 |
이사이트는 너무 자주오면 안좋은것 같애
11 |
국뽕애국자 | 1292 | 3 | 2017.08.26 |
| 14276 |
진보와 보수에 대하느생각
|
헬조선탈출 | 620 | 0 | 2017.08.26 |
친일 반일와 상관없는 정상인과 비정상인 을 가르는 수준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