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그냥 .... 자기주의임 ...
애국?
글쎄 .... 나라를 팔아넘겼던 말아먹은 후손들이 지금 핵심권력을 가졌는데 ..
그런권력자들이 통치하고있는나라에서 애국이라니 ... ㅎ
그래서 헬조선에서 살아가면서 절대 누군가한테 양보해선안됨 .. 이해도 해선안돼고
그게 현실임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그냥 .... 자기주의임 ...
애국?
글쎄 .... 나라를 팔아넘겼던 말아먹은 후손들이 지금 핵심권력을 가졌는데 ..
그런권력자들이 통치하고있는나라에서 애국이라니 ... ㅎ
그래서 헬조선에서 살아가면서 절대 누군가한테 양보해선안됨 .. 이해도 해선안돼고
그게 현실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74 | 0 | 2015.09.21 |
| 14268 |
엔씨소프트 왜그리 욕먹는거냐?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63 | 0 | 2017.10.27 |
| 14267 |
ㅋㅋㅋㅋㅋ참 어이없는 여자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473 | 5 | 2017.10.27 |
| 14266 |
조1센징들 특징
4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233 | 3 | 2017.10.27 |
| 14265 |
북한 류경 안과 병원 보고 느낀점
9 |
노인 | 1283 | 0 | 2017.10.27 |
| 14264 |
부산 가다가 발견
1 |
노인 | 1313 | 0 | 2017.10.27 |
| 14263 |
헬조선에서 군대 가면 불리한이유
1 |
노인 | 1237 | 0 | 2017.10.27 |
| 14262 |
난 백인이랑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단놈들보면 죽여버리고싶다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41 | 4 | 2017.10.27 |
| 14261 |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기는 개뿔
6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60 | 2 | 2017.10.27 |
| 14260 |
마이스터고가 뭔가 해서 검색해봤는데...
5 |
하루토 | 939 | 0 | 2017.10.27 |
| 14259 |
중국동포 가 한국인보다 백배천배 낫다
6 |
생각하고살자 | 1336 | 0 | 2017.10.27 |
| 14258 |
난 씨발 왜 이렇게태어났을까?
1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30 | 1 | 2017.10.27 |
| 14257 |
졸렬한 웃대인들의 인성
4 |
생각하고살자 | 1277 | 1 | 2017.10.27 |
| 14256 |
이거봣냐? 전세계가 인정한 가장 좆같은나라 개한민국
6 |
생각하고살자 | 1177 | 5 | 2017.10.27 |
| 14255 |
한국의 낮은 취업률의 원인
10 |
무소유 | 1133 | 7 | 2017.10.27 |
| 14254 |
영국령 거문도에서 사신 노인들의 증언
3 |
노인 | 1343 | 2 | 2017.10.27 |
| 14253 |
갈수록 쓸모없어질 한국형 인재
10 |
헬조선탈출 | 1186 | 5 | 2017.10.28 |
| 14252 |
인간은 동물보다 못생김
2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19 | 1 | 2017.10.28 |
| 14251 |
김단자 특징
4 |
노인 | 1116 | 0 | 2017.10.28 |
| 14250 |
"인류의 기원은 한국이다" 유네스코도 인정
12 |
비내리는오후 | 1394 | 3 | 2017.10.28 |
| 14249 |
연예인, 배우 장근석은 금수저임.?
3 |
기무라준이치로 | 1350 | 1 | 2017.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