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아베총리였다면 어떻게됐을까요? (박근혜가 만약 일본총리였다면?)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문재인.박근혜가 아니라 .. 아베였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

우리나라가 더 발전하지 않았을까요?  .... 국익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정치인이라서 .. 그랬을것같네요

아베가 한국대통령이었다면 .. 징병제는 사라졌을까요 ..?

 

그래서 한국이라는나라가 강한나라가 됐을지도 ..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그리고 만약 박근혜나 문재인이 일본총리였다면 또 어땠을까요?

이렇게 가정해보는게 의미 없는짓이긴하지만 , 여러분의생각을 듣고싶네요

 

クリックすると新しいウィンドウで開きます






  • 내가 일본이란나라에 쇼크먹은 사실이하나잇는데 이때까지 좌익이 정권잡은적이 한번도 없다더라.
    야쿠자와관련잇는 우익이 나라를 계속 유지해왓던거지. 헬본은 헬조선이랑 근본적으로 다르다.
    저나란 우익이 어울려
  • 좌익이 정권잡은적 몇번있어요 ..

    1994년부터 1996년까지 사회민주당(무라야마총리)이 정권을 잡은적있었고 ,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민주당이 정권잡은적 있었습니다 ..

    아무래도 ... 대부분 일본좌익정치인은 아마추어라서 ...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 헬조선이 지금적패청산 못하듯이 저쪽은 야쿠자청산을 못해서 그런게 아닐까

    야쿠자재산이 일본정부보다 더 많고 경찰도 매수하며 무서운깡패라는 소문이 잇을정도로 적패의 질이 틀려서 좌익이 나설래야 나설수가 없는거겟지. 맥시코 카르텔문제때문에 맥시코가 망하듯이. 야쿠자가 최근에 살해방식이 동물화장차량에 사람집어 넣는거? 아무튼 지능적으로 진화하는게 빠르더만. 돈도많고
    맥시코랑 다른점이라면 야쿠자는 지능적이고 정부와 금융과 합작을해서 젠틀하게 개노답이라는점이지
  • 일본도 참 무서운나라네요 ...

    야쿠자가 그렇게 무서울줄은 ... 일본경찰도 함부로 야쿠자 못건든다고 그러더만요 .

  • 근데 최근에 자금문제로 야쿠자도 많이 줄어들고있다네요
  • 아베가 우리나라 대통령이였으면 (구)새누리당 처럼 개 뻘짓했겠죠 지금까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6 0 2015.09.21
14362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3 1 2017.10.20
14361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37 0 2017.10.20
14360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0 4 2017.10.20
14359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2 2 2017.10.20
14358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099 1 2017.10.20
14357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0 0 2017.10.20
14356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10.20
14355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6 3 2017.10.20
14354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7 0 2017.10.20
14353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9 1 2017.10.20
14352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4 1 2017.10.20
14351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8 5 2017.10.20
14350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2 6 2017.10.20
14349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0 2 2017.10.20
14348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8 1 2017.10.20
14347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0 3 2017.10.20
14346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3 4 2017.10.21
14345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08 2 2017.10.21
14344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39 6 2017.10.21
14343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0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