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8.25
조회 수 758
추천 수 1
댓글 0








솔직히 이런 헬조선식의 사회에선 안살아도 되지않았나 싶습니다.저희 증조할아버지는 제일교포이신데 할아버지는 일본에서 전자제품을 수입하는 일을 하셨습니다.만약 할아버지께서 아예 일본에서 사셨다면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그럼 일단 국적포기서는 제출했겠죠.뭣같은 국가의 국적을 가지고있을 필요는 없으니까요.그게 좀 아쉬웠다는 마음이 있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14365 시발 좆같은... 3달 남았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73 1 2017.10.20
14364 헬조선 게임 등급 위원회 모니터링단의 사고 수준 3 newfile 노인 1137 0 2017.10.20
14363 한국은 인적자본 일등 국가인가? 3 new 베스트프렌드 1000 4 2017.10.20
14362 병신같은 일베는 시궁창인생 적폐새끼들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952 2 2017.10.20
14361 헬조선 국회 비리 3 newfile 노인 1099 1 2017.10.20
14360 흔한 일베충 의 노조에 대한 생각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20 0 2017.10.20
14359 일베충 왈: 우리랑 니들이랑 다른게뭐야ㅠ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905 2 2017.10.20
14358 오유인 과 일베충의 차이점 14 new 생각하고살자 1218 3 2017.10.20
14357 티비에서 중도정당 중도정당그러는데 3 new 시발넘아 957 0 2017.10.20
14356 시발넘아 너가대단히 잘못알고있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9 1 2017.10.20
14355 다음 정권은 개누리당이 다시 잡게 될 거다 ㅋㅋㅋㅋ 15 new 킹갓헬조선 1204 1 2017.10.20
14354 누가대든 국민은 호구요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8 5 2017.10.20
14353 교복을 입는거부터 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3 6 2017.10.20
14352 0.8평 1년 자리값 8400만원 2 newfile CARCASS 941 2 2017.10.20
14351 조국을 미워하는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428 1 2017.10.20
14350 혼자사는것도 정말살만하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0 3 2017.10.20
14349 일베 버러지들은 무조건 죽어야 우리가산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13 4 2017.10.21
14348 혼자 사는것이 좋음.?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308 2 2017.10.21
14347 돈이 많다고 꼭 행복하진 않다고 하는건 한국에서 행하는 대대적인 세뇌임 6 new dddddd 1239 6 2017.10.21
14346 국뽕들특징 23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380 7 2017.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