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7.08.25
조회 수 854
추천 수 0
댓글 6








국력은 강하지만 .. 왜 헬일까 ?

 

일단 근본적인문제는 바로 '애국자에대한 소극적대우' 에 있다고 봅니다 .

나라를위해서 국민을위해서 희생을 한사람들은 .. 당연히 마땅히 애국자대우를 받는건 당연한겁니다 ..

그와 더불어 사회적으로 많은혜택도 많이받죠 .

물론 헬조선은 그런게 별로 없습니다 ... (국가유공자에대한대우는 있지만)

 

현실은 독립운동을해도 , 전쟁에 참가하여도 .... 애국영웅들은 가난하게 생활하고있습니다 .

그래서 애국을하면 3대가 망한다 이런말이 있을정도니까요

 

뭐 .. 그뿐이겠습니까 ?

 

군대에가서 훈련을하다가 다쳐도 죽어도 .... 나라와국민을 지키는 군대측은 그냥 사건을 덮는데에만 급급하고요 ..

임금은 최저임금수준을 한창못미치고 ... 군대음식은 완전 짬밥이고 ...

나라를 지키는 사병군인에대한 대우입니다 .. 우리나라의 안보현실이 ...

 

그러니 나중에 국가적으로 위기가와도 누가 나서서 나라를 지키려고 그러겠습니까?

그래서 ..경제력세계12면 뭐합니까 ? 군사력이 세계11위면 뭐합니까?

 

속빈강정인데 ..






  • 교착상태
    17.08.25
    아니 독칩 마적단 쓰레기들 따위 전혀 국가유공자가 아닌데?

    어짜피 반일종교 위에 세운 정센병자의 나라 이니
    모순되지 않는 것이 없다만.

    자연적 영향력과 인과에 비춰봤을때

    독립 마적던 쓰레기들을 대우 안해주는 것은 지극히 정당하다.

    다만 조적조가 발달한 조센 징이 고샹한 사람 등쳐먹으며
    다친 군인들 대우 안해주는건.문제가 심각하긴 하지.
  • 그건 아닌것같네요

    아무리 독립운동의목적이 안좋았다고 한들 .. 그사람들도 나라주권되찾으려고 목숨을 바쳣는데 ... 마적단이라는 비유는 적절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반일'이 무조건 나쁜건 아니지요 . 일본의 나쁜점도 잘못된점도 마땅히 비판해야 맞는겁니다 .

    하지만 너무 반일감정이 심한것도 문제지요 .

    애초에 ... 나라와민족을위해서 목숨바쳤는데 .. 독립운동가에대한대우를 개선하는건 당연하다고 봅니다


    군인에대한 대우는 개선돼어야하는건 당연한거라고봐요

  • 교착상태
    17.0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애국국까 따위는 안되.
    더러운 민좆주의자 하나가 싱싱하게 날뛰는구만.
  • 더러운 민족주의자라뇨? ㅋㅋㅋ


    저같은경우는 잘못된걸 바로잡자는건데 .. 그게 잘못된건가요?

    교착님은 너무 이나라에대해 부정적인걸 넘어서 혐오적인것같네요 .

    혐오하는건 인정하고 이해합니다 .. 하지만 잘못됐다고해서 그게 당연시하게 여기지말고 바로잡으려고 노력해야한다고 봅니다

  • 솔직히 국력 우리나라 ㅈ도없슴
    뜯어보면 북한보다 딸리는수준
  • 국력은 강하지만, 지배자들이 돈을 죄다 가져가기 때문.

    근래 20년간 매년 3%정도의 경제성장이 있었는데, 그 와중에 흙수저들의 실질소득은 10% 하락하였으며 금수저들의 소득은 3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14230 근데 진심으로 인터넷서 온갖 조센1징들 보고 겪어보고.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8 1 2017.10.29
14229 한국에선 전혀 알려져있지 않고 어디서도 일체 언급조차 않는 내용.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7 2017.10.29
14228 분노와짜증 1 new 서호 935 1 2017.10.29
14227 그랑데뇨르=또라이헬조선? 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428 4 2017.10.29
14226 죠센징과의 대화수단 15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27 5 2017.10.29
14225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요. 야근 수당 한국만 안주는겁니까?주마 13 new 젖깔 1235 3 2017.10.29
14224 비로그인새끼들이 내글에 자꾸 욕설포함한 댓글을다는데 8 new 시발넘아 1065 3 2017.10.29
14223 일본성우 테라지마 스스무, 죠센징들한테 일침. 2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46 5 2017.10.29
14222 애미란년이 기어코 샀다.. 22 new 시발넘아 1393 1 2017.10.29
14221 헬조선은 직장에서 왜 정장 입으라고 하나요? ㅋㅋㅋㅋㅋ 9 new 젖깔 1186 1 2017.10.29
14220 인간 5명이 모이면 최소 1명은 쓰레기이다 5 new 킹갓헬조선 1185 2 2017.10.29
14219 뭔가 여름에 달리기 빨라지고 겨울에 달리기 느려지는것같다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2 1 2017.10.29
14218 민족 반역자 이완용의 특징 9 newfile 노인 1076 3 2017.10.29
14217 한국인들이 싫어 한다는 을사 오적들 특징 알아냈다 7 newfile 노인 1208 2 2017.10.29
14216 항상똑같은래파토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3 3 2017.10.30
14215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한국 음식 - red tomato 5 new 노인 1581 1 2017.10.30
14214 경남 지방 최악의 음식 4 newfile 노인 1150 3 2017.10.30
14213 박근혜-최순실 재산을 모조리 환수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877 1 2017.10.30
14212 강하게야 그거 너때문에아니야. 1 new 시발넘아 1021 1 2017.10.30
14211 난 인간이 싫다 5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9 2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