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8.24
조회 수 1139
추천 수 1
댓글 11








열차 (1).JPG

 

열차 (2).JPG

 

열차 (3).JPG

 

열차 (4).JPG

 

 

이유야 간단합니다.높은 안전성.정확도.그리고 무엇보다도 편리함.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돈값을 확실히하는 교통수단이랄까요.난 당장에 헬조선에서ktx탓을때는 돈아까워서 미칠려고 하던데 여긴 아니야.헬조선이 ktx열차를 선정할때 신칸센을 주저했다고 하는데 그게 수리는 일본에서 받으라고 해서.아니 신칸센처럼 고도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차량이 헬조선의 날림수리를 받으면 한순간에 자신들의 이미지에 먹칠을 하게되는것인데 당연한처사 아닌가?그리고 안전에 국적이랑 국민감정이 어디있나?그전에 안전을 생각할 것이지,그깟 국가 프라이드는 좀 접어라 뭐가 잘났다고.프라이드와 안전을 바꿀려고?아예 답답해서 내가 철도회사를 차리겠다.물론 헬조선의 뭣같은 철도회사랑은 차별화를 꾀해서.물론 신칸센을 들여와야겠지.기술이전같은 터무니없는 소리는 하지않을거야.






  • 공기정화
    17.08.24
    저도 나중에 꼭 한번 신칸센 타보고 싶네요.. 일본전철이 노선이 좀 복잡하긴한데 좀 익숙해지니까 편하더군요. 그리고 전철이 쾌적하다고 해야하나.. 씹조센 처럼
    장사꾼들 + 종교쟁이 + 구걸하는놈들 이 없으니까 조용하고 쾌적해서 좋더군요. 동경갈때는 주로 나리타에서 NEX타는데 전철 외관도 멋있고 조용하고 쾌적하고 빠르고 스케쥴도 칼같고 해서 이용할때마다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 Mihel
    17.08.24
    참고로 저의 할아버지도 신칸센이 좋다고 하셨습니다.ktx는 허구한날 고장만 난다고 까신거는 덤이고.하기사 할아버지가 증조할아버지가 재일교포이셨던지라 일본에 자주 가셨는데 그때 신칸센의 정확도를 경험하시고는 감동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던적이 있습니다.저희 할아버지도 일본에 쭉 정착하셨다면 매일같이 경험했을텐데라는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이걸로 만족해야죠 뭐.
  • 시발넘아
    17.08.24
    헬조선과 급이다른 클라스
  • MC무현
    17.08.25
    글에서 우러나오는 찐따의 그윽한 스멜
    일어로 치고 번역기 돌렸냐 병신아?
  • 신칸센 노조미 KTX 서울 부산 노선 둘다 타봤습니다
    시설과 안전성 가격면에서 KTX가 신칸센에 비해 월등하고 시설또한 최신식입니다
    신칸센 가격대비 시설과 서비스비용 결코 좋지않아요
    근거없는 일본 찬양은 하지맙시다
  • Mihel
    17.08.25
    그럼 역방향 좌석은 어찌 설명할거고?하긴 과거에 나리타 익스프레스 구형열차에도 있었지만 그건 진즉에 폐차된지 오래니까 그렇다 치더라도 그리고 ktx는 동력집중식이라 느려터진데다 결정적으로 좁잖아!
  • ktx특실은 그래도 탈만한데 .. 진짜 일반석을 탈것이 못됩니다

    역방향좌석도 문제지만 , 자리가 너무 좁아요 ... 관광버스의자수준입니다 ....

    저는 일본가면 , 한번 북해도신칸센 한번 타보고싶네요 .. 그것도 특실로 .. 자리가 엄청좋다고 하더라고요 . 직접 영상으로도 봤거든요

  • Mihel
    17.08.25
    그리고 결정적으로 시간을 칼같이 잘지키죠.ktx처럼 연착을 밥먹듯이하는 바보들과는 차원이 틀립니다.
  • Mihel
    17.08.25
    맞다 잊을뻔했네 게다가 안전하잖아요.ktx가 아무리 날아봤자 거기서 거기듯이 신칸센은 정말 안전합니다.
  • 한국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ktx산천도 고장이 많이 났었지요 ..

    철도기술은 일본이 뛰어난듯싶네요

  • 맞습니다 ... 지연.연착돼는경우가 잦더라고요 .

    일본이 철도시스템하나는 정말 제대로 갖춰져있는듯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4224 근데 진심으로 인터넷서 온갖 조센1징들 보고 겪어보고.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6 1 2017.10.29
14223 한국에선 전혀 알려져있지 않고 어디서도 일체 언급조차 않는 내용.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1 7 2017.10.29
14222 분노와짜증 1 new 서호 935 1 2017.10.29
14221 그랑데뇨르=또라이헬조선? 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428 4 2017.10.29
14220 죠센징과의 대화수단 15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27 5 2017.10.29
14219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요. 야근 수당 한국만 안주는겁니까?주마 13 new 젖깔 1234 3 2017.10.29
14218 비로그인새끼들이 내글에 자꾸 욕설포함한 댓글을다는데 8 new 시발넘아 1065 3 2017.10.29
14217 일본성우 테라지마 스스무, 죠센징들한테 일침. 2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46 5 2017.10.29
14216 애미란년이 기어코 샀다.. 22 new 시발넘아 1392 1 2017.10.29
14215 헬조선은 직장에서 왜 정장 입으라고 하나요? ㅋㅋㅋㅋㅋ 9 new 젖깔 1185 1 2017.10.29
14214 인간 5명이 모이면 최소 1명은 쓰레기이다 5 new 킹갓헬조선 1183 2 2017.10.29
14213 뭔가 여름에 달리기 빨라지고 겨울에 달리기 느려지는것같다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2 1 2017.10.29
14212 민족 반역자 이완용의 특징 9 newfile 노인 1075 3 2017.10.29
14211 한국인들이 싫어 한다는 을사 오적들 특징 알아냈다 7 newfile 노인 1208 2 2017.10.29
14210 항상똑같은래파토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3 3 2017.10.30
14209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한국 음식 - red tomato 5 new 노인 1581 1 2017.10.30
14208 경남 지방 최악의 음식 4 newfile 노인 1149 3 2017.10.30
14207 박근혜-최순실 재산을 모조리 환수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876 1 2017.10.30
14206 강하게야 그거 너때문에아니야. 1 new 시발넘아 1020 1 2017.10.30
14205 난 인간이 싫다 5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7 2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