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8.24
조회 수 1118
추천 수 5
댓글 4








다들 저보고 일뽕 일뽕 이러는 사람들이 많아서 왜 당신들이 그렇게 말하는 일뽕기질이 있었는지는 솔직하게 시인하고 넘어가겠습니다.저는 일뽕이라는 말보다는 다른말로 했음 좋겠지만 마땅히 대체할 단어가 없는 관계로 그대로 쓰겟습니다.

 

어릴때부터 저는 일본에 적대적인 감정을 품어본적이 없었습니다.저희 증조할아버지가 재일교포이셨던 영향도 있었지만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좋더라고요.물론 막 좋아했던 시절부터 알고 좋아하던 시절까지 합치면 꽤 길지만 하여튼 그렇네요.

 

저는 유치원생때는 포켓몬과 호빵맨이 정말 툭하면 갈궈대는 부모보다 더좋았고,초등학교에 입학했을때는 고모가 사준 산리오사의 신칸센 캐릭터로 도배하다시피 하고 다녔죠.수통(물병)부터 시작해서 필통과 필기구에 가방까지.이때 제가 기가막힌 광경을 겪었던적이 있는데 그당시가 헬조선학교에서 애들한테까지 맹목적인 반일교육이 본격화되던 시기였죠.제대로 세뇌당한 어떤놈이 제가 쓰던 일본제 필통을 거하게 손상시켰더군요.왜 그러냐고 항변했더니 그럼 너는 독도사랑하는 마음 없네?이런식으로 대꾸하더군요.허참.........그뒤로도 저는 몇몇 반일감정을 가진 자들에게 수시로 괴롭힘을 당해왔습니다.

 

그러다가 중학교를 졸업하기 직전에 일본어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이때 처음으로 일본에 갔습니다.이때 저는 가이드의 일본을 은근히 깔보는듯한 말을듣고 하마타면 죽일뻔했습니다.뭔 사방에 반일이 깔려있으니......

 

하여튼 제입으로 말하기는 뭣하지만 싹수가 보엿다고 해야하나.솔직하게 말해두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서 미리 말해둡니다.






  • 공기정화
    17.08.24

    필기구나 캐릭터 상품같은건 일본이 강세인것은 사실이죠. 저도 필기구는 전부 일제만 쓰는데 확실히 품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시장은 예전부터 컸기 때문에 굳이 오타쿠처럼 되지 않더라도 가볍게 즐길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및 캐릭터 상품이 상당히 많죠. 애초에 국내에 들어오지 않는 것들도 많고, 몇일전에 일본여행 갔다왔는데 역시나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외산캐릭터 및 상품들, 게임관련 용품들(스타워즈, 워해머 등등)이 있더군요. 한국에서는 구할수도 없는것들인데 말이죠.

  • 시발넘아
    17.08.24
    헬조선은찐따고 일본은 어디서라도먹어주는기질이있긴있음 특히 상품화
  • MC무현
    17.08.25
    네다찐
  • 일본이 삶의질이 결코 좋지않아요
    환상을 깨트리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14225 근데 진심으로 인터넷서 온갖 조센1징들 보고 겪어보고.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6 1 2017.10.29
14224 한국에선 전혀 알려져있지 않고 어디서도 일체 언급조차 않는 내용.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1 7 2017.10.29
14223 분노와짜증 1 new 서호 935 1 2017.10.29
14222 그랑데뇨르=또라이헬조선? 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428 4 2017.10.29
14221 죠센징과의 대화수단 15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27 5 2017.10.29
14220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요. 야근 수당 한국만 안주는겁니까?주마 13 new 젖깔 1234 3 2017.10.29
14219 비로그인새끼들이 내글에 자꾸 욕설포함한 댓글을다는데 8 new 시발넘아 1065 3 2017.10.29
14218 일본성우 테라지마 스스무, 죠센징들한테 일침. 2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46 5 2017.10.29
14217 애미란년이 기어코 샀다.. 22 new 시발넘아 1392 1 2017.10.29
14216 헬조선은 직장에서 왜 정장 입으라고 하나요? ㅋㅋㅋㅋㅋ 9 new 젖깔 1185 1 2017.10.29
14215 인간 5명이 모이면 최소 1명은 쓰레기이다 5 new 킹갓헬조선 1183 2 2017.10.29
14214 뭔가 여름에 달리기 빨라지고 겨울에 달리기 느려지는것같다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2 1 2017.10.29
14213 민족 반역자 이완용의 특징 9 newfile 노인 1075 3 2017.10.29
14212 한국인들이 싫어 한다는 을사 오적들 특징 알아냈다 7 newfile 노인 1208 2 2017.10.29
14211 항상똑같은래파토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3 3 2017.10.30
14210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한국 음식 - red tomato 5 new 노인 1581 1 2017.10.30
14209 경남 지방 최악의 음식 4 newfile 노인 1149 3 2017.10.30
14208 박근혜-최순실 재산을 모조리 환수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876 1 2017.10.30
14207 강하게야 그거 너때문에아니야. 1 new 시발넘아 1020 1 2017.10.30
14206 난 인간이 싫다 5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7 2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