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18
조회 수 1806
추천 수 0
댓글 1








3718043051 e2788600





갓타르 ㅁㅊㄷ ㅁㅊ

헬조선이었으면 헬조선왕이 석유 꽉쥐고 방탕하게 살고 백성들은 조선시대와 별반다르지않게 살고 있었겠지 






  • gkqll154
    15.06.18
    마지막 밑줄 진짜 리얼ㅋㅋㅋㅋ 중동처럼 석유나와봤자 헬조선은 윗대가리새끼들이 몽땅 싹쓰리하고 공권력 총동원해서 전부 입막음할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5 0 2015.09.21
156 앱스타인 개씨발새끼는 유명환을 통해서 이명박, 정의선과 연결된다. 1 newfile John 162 0 2026.03.10
155 코스피가 폭락하면 이재명도 끝이다. 빠른 레임덕 쌉가능. 1 newfile John 194 0 2026.03.12
154 하메네이와 그 아들의 사례는 보면 왕정은 타당하다. 그리고 헬조센의 금을 노리는 앵글로색슨 버러지 좃덜... 2 new John 167 1 2026.03.14
153 극우 틀딱 개새끼들 환단고기가지고 이제는 개소리질. 70대 틀딱 개새끼들 마. newfile John 141 0 2026.03.15
152 트럼프의 미래는 미국 멸망 추카다. new John 140 1 2026.03.17
151 한녀식 공감능력 특징 new BosulArch 218 0 2026.03.17
150 한국여자들이 원하는 결혼을 알아보자 new BosulArch 224 0 2026.03.17
149 만약 나거한이 망한다면 무조건 이런 이유로 망할듯 new BosulArch 239 0 2026.03.17
148 근본없는 외국 스폰 받는 보지년에 훅 속아서 넘어간 것이 나폴레옹과 윤석열의 공통점. 데자뷰. new John 159 0 2026.03.18
147 미국과 이란의 전쟁을 통해서 문재인은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file John 156 0 2026.03.21
146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35 0 2026.03.22
145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189 0 2026.03.22
144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173 0 2026.03.22
143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10 0 2026.03.22
142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53 1 2026.03.23
141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00 0 2026.03.25
140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185 2 2026.03.25
139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55 0 2026.03.26
138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41 0 2026.03.28
137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61 2 2026.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