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마이드라인
17.08.24
조회 수 1010
추천 수 5
댓글 8








7.png

 

8.png

 

일본가서도 못산다고 말하거나 일본 가서도 별로 못산다는 건

한국에서는 더 못산단거임

 






  • 시발넘아
    17.08.24
    특히 땡땡이가 그부류.
  • 땡땡이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9%에 속할 정도면 본인 능력문제지 어느 나라 가도 시궁창 인생이란 거임 그런 애들이
  • 시발넘아
    17.08.24

    ㄱㄱ이라고.지금닉네임바꾼 ㅍㄹㄱㄹㅌ이라고있음. 그런애들이 서양을가도 러시아를가도 런던을가도 프랑스를가도 미국을가도 똑같은소리할놈들임. 지금은 조용해진녀석임

  • 헬조선 노예
    17.08.24
    시발넘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하지만 한국인이 일본가서 중산층이 된다는 보장은 없지.. 결국 일본 자국민이 잘사는거지 한국국적으로는 일본에서 성공하기 힘들어. 한국의 중산층 비율은 낮으나 한국사람이 한국의 중산층이될 확률은 30프로 이상인거에 반해 일본에사는 한국인이 중산층이될 확률은 더 낮은거지.

    문제가 된다면 기업내에 헬조선문화이런거지 돈으로는 반드시 일본이 나은게아냐

  • 교착상태
    17.08.24

    어...1억이상이중산층이라고??!!!

    그것도 그저 자산인 것인데?
     
    막말로 내가 은행에서 1억 빌리면 중산층 입성하는 것인데
    저 븅신같은 텅계는 대체.뭐냐?
     
    ㅋㅋㅋㅋㅋㅋ
     
    씨발 저것도 (깡)통계청 개색기들이 주작하려고 억떡게든
    중산층 자산 하한선 늘려본게 1억인 것이갰지.
     
    ㅋㅋㅋㅋㅋㅋ
     개색기들 5억 이상부터 한번 해보자.
    어떻게 되나
     
  • 실제로는 센숭이들 평균 빚이 1인당 4000만원 정도이므로, 실제 자기자본(진짜 돈)은 끽해야 5 - 6000만정도일것으로 생각되네요.
    게다가 '자산' 기준 1000만이면 사실상 노숙자 이하라고 할 수 있는데, 빚내서 월세보증금 내면 그것도 어지간하면 1000만정도는 넘어가기 때문....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산 1억(실질적으로는 5-6천만) 이상이 고작 34%, 월세돈도 없는 절대빈곤층이 무려 21%나 되는 거지나라라는 걸 스스로 인증하고 자빠졌으니 ㅋㅋㅋ
    헬조선 카르텔 하수인 문돌이새끼들이 장난질하다가, 어설퍼서 오히려 조금만 머리굴리면 헬의 빈곤함을 너무나 쉽게 읽을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재미지네요 ㅎㅎ 

    원래 주작질하면 손모가지인 법입니다 ㅋㅋㅋ


    원래대로라면, 헬조선 물가를 고려했을 때 자기자본(자산 - 빚) 4억 이상이 그나마 중산층이고.
    자산 1억(실제 자기자본 5천만원)이면 헬의 고물가 하에서는 사실상 하층민을 간신히 벗어난 수준에 불과한데, 말장난도 정도껏 해야 속아넘어가주지 너무 대놓고 하니 속아주기도 힘든 듯.
  • 일뽕들 슬슬 활동하기 시작했구만

    미친놈들

    일본이 중상층이 54%?
    어디서 저런 날조를 ㅋㅋ

    야이 무식한 일뽕새꺄
    내가 일본사는데 여기 대부분의 일본서민들보면 낡아 빠진 목조건물에서 녹물나오는 수세식 주거공간에서 생활하는 못사는 일본인 수드륵하다
    일본이 한국보다 삶의질이 결코 좋지는 않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9 0 2015.09.21
14225 근데 진심으로 인터넷서 온갖 조센1징들 보고 겪어보고.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6 1 2017.10.29
14224 한국에선 전혀 알려져있지 않고 어디서도 일체 언급조차 않는 내용.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1 7 2017.10.29
14223 분노와짜증 1 new 서호 935 1 2017.10.29
14222 그랑데뇨르=또라이헬조선? 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428 4 2017.10.29
14221 죠센징과의 대화수단 15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27 5 2017.10.29
14220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요. 야근 수당 한국만 안주는겁니까?주마 13 new 젖깔 1234 3 2017.10.29
14219 비로그인새끼들이 내글에 자꾸 욕설포함한 댓글을다는데 8 new 시발넘아 1065 3 2017.10.29
14218 일본성우 테라지마 스스무, 죠센징들한테 일침. 27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46 5 2017.10.29
14217 애미란년이 기어코 샀다.. 22 new 시발넘아 1392 1 2017.10.29
14216 헬조선은 직장에서 왜 정장 입으라고 하나요? ㅋㅋㅋㅋㅋ 9 new 젖깔 1185 1 2017.10.29
14215 인간 5명이 모이면 최소 1명은 쓰레기이다 5 new 킹갓헬조선 1183 2 2017.10.29
14214 뭔가 여름에 달리기 빨라지고 겨울에 달리기 느려지는것같다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2 1 2017.10.29
14213 민족 반역자 이완용의 특징 9 newfile 노인 1075 3 2017.10.29
14212 한국인들이 싫어 한다는 을사 오적들 특징 알아냈다 7 newfile 노인 1208 2 2017.10.29
14211 항상똑같은래파토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3 3 2017.10.30
14210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한국 음식 - red tomato 5 new 노인 1581 1 2017.10.30
14209 경남 지방 최악의 음식 4 newfile 노인 1149 3 2017.10.30
14208 박근혜-최순실 재산을 모조리 환수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876 1 2017.10.30
14207 강하게야 그거 너때문에아니야. 1 new 시발넘아 1020 1 2017.10.30
14206 난 인간이 싫다 5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7 2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