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뽕애국자
17.08.24
조회 수 1171
추천 수 3
댓글 11








마지막에 결국 자기는 잘못이 없다고했다?

너희 부모랑 조상대대로 어떤 삶을 살아왔고가 훤히 보인다.

잘못을 인정할 기회를 줬건만.

자기가 지은 잘못은 끝까지인정안하고

시비를 걸고 끝까지 자기는 남과 싸운 잘못이 없다고하고

내가 나서서 나도 잘못이잇는데 넌어떠냐까지 물었지만

끝까지 자기행동에 책임을 지지않았다.

대대로 상놈출신에 친일하고 간신으로살아온 핏줄은

변하지 않는모양이지.

 

잘들어라 난 니새끼의 그 무책임한 태도가 기가막혀서 상대해줬을뿐 온라인에서 시비거는 벌레랑은 엮일 생각도없었다.

너가 바짓자락붙잡고 달려들엇을뿐

이제 니 출신이대강보이니 별로 물어뜯을것도없어

시비를 누가걸엇냐고?

닭이먼저냐 알이먼저냐인데

난 더이상 니따위 신경을 안쓸테고

니는 앞으로도 앵앵거리면서 시비털고 지랄하겠지

 

닭이먼저냐 알이먼저냐는의미가없어

넌종자가 닭이고 알이라서 시비가 이어지는거고

난 더이상 닭도 알도 낳지않을테니깐

 

앞으로도 너의 그 더러운 종자를 통해 시비를 걸면서

닭이먼저냐 알이먼저냐 싸움을 걸어라

종자가 닭인새끼야

알겠냐병신새끼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6 0 2015.09.21
14350 헬조선이 얼마나 개쓰레긴지 아는방법 2 new 생각하고살자 1292 3 2017.08.31
14349 인간쓰레기들 헬센징들은 외국가도 평생 기피대상이다 new oldanda 858 0 2017.08.31
14348 강남역 2 new 서호 1224 1 2017.08.31
14347 일본의 덕후문화도 .. 불황뒤에 발전함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3 0 2017.08.31
14346 일본이 80년대에 미국따라잡을뻔했다던데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4 2 2017.08.31
14345 아 헬조선 근무시간 4 newfile 노인 1259 5 2017.08.31
14344 생각없이 똥글 쓰는 병신들을 위한 조언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30 3 2017.08.31
14343 반일을 반공으로 바꾸어서 글 써보았다 2 new 노인 1011 1 2017.08.31
14342 떠나면 그만... 쓰레기장 된 강남 재건축 단지..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7 0 2017.08.31
14341 문재인 되고도 아직도 저렇게 열정페이가 여전 하구만.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5 4 2017.08.31
14340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7 2 2017.08.31
14339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2 1 2017.08.30
14338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1 1 2017.08.30
14337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44 0 2017.08.30
14336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0 2017.08.30
14335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41 1 2017.08.30
14334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4333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5 3 2017.08.30
14332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3 3 2017.08.30
14331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49 7 2017.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