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구권 국가를 가보면? 우리가 아는 영국 프랑스 노르웨이? 호주 이런 선진국들도 있지만

폴란드 우크라이나?루마니아?? 와 같은? 개도국 또는 후진국들도 있어

그런데? 걔들은? 후진국이고 선진국이고를 떠나서 인생을 즐기는 삶을 사는거야

?

한국 사람들은 흔히 얘기하잖아.? 한국에서는 새벽에 치킨 주문해도 배달이 오고 피자주문해도 배달이오고

밤새도록 편의점이 문열고 장사하고? 시내 번화가도? 그렇게 밤새도록 불을 밝힌다고

물론 서구권에도? 대도시의 번화가는 새벽까지도 사람들로 북적 거린다.

?

하지만 그외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정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거야

우리는? 밤에 편의점 문열려 있고? 밤에 배달이 오니까? 편해서 좋다고 생각하지? ?? 그게 이기주의라는거야

이용자는? 편하지? 하지만?? 밤새도록 장사한다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건강을 해쳐가며 일해야 하는?

?

근로자의 입장도 한번 생각해봐라??? 서구권에서는? 그런 점이 우리와 다른 생각인거야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서? 해가 지면? 모두가? 집으로 가서? 가족, 이웃, 애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사회적 배려,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어있어??

?

진짜 인간답게 살고 싶으면? 서구권으로 이민을 가라

?

?






  • 단 한순간의 편의를 위해 평생 노예로서의 삶을 선택한 답없는 민족입니다.
  • 셕싣
    15.07.24
    옥의 티라면 편의점은 해외에도 24사긴이 많다고 알고 있ㅅ브니다. 애초 convenience를 위해서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 더 비싸더라도 24시간 아무때나 편하게 들어가서 사먹을수 있기 때문에 '편의'점일껄요
  • 둠가이
    15.07.25
    대신 해외에선 야간에 일하면 임금 엄청 많이줌
    근데 한국에선 최저임금 조금 넘는돈 주고 이것도 고마운지 알라고 ㅈㄹ
  • 지적충
    15.07.25
    24시간 편의점은 일본에서 도입한 시스템 아닌가요? 전 그렇게 알고 있는데.. 다른 미국 같은 나라들도 24시간 편의점이 존재하더라구요 ㅇㅇ 그냥 자본주의 시스템의 공통적인 문제점인 듯.. ㅇㅇ
  • 글쓴이 입니다. // 뭐 편의점은 서구권에도 많이 있지만요 원래 목적이 24시간 이용가능한게 편의점이니까요 그러고 보면 편의점을 예로 든것은 제가 실수를 조금 한것 같네요 제가 말씀드리려 했던 것은 서구권에서는 저녁이 되면 대부분의 산업은 문을 닫는 다는 것입니다. 한국처럼 야간 근로라는게 많지 않아요
  • 죽창
    15.07.25
    이거 레알 인정
  • 1111
    15.07.26
  • 갓유럽
    15.07.28
    나랑 생각이 같다. 그래서 나도 유럽 갈 준비 중
  • 조센송
    16.09.05
    헬센징들은  사고방식 자체가  '자기' 밖엔 모름 
    .. 남 생각? 배려?  이런거 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2 0 2015.09.21
478 민주당 개새끼덜이야 말로 가장 악독한 미국의 하수인 개새끼덜이다. 특히 부동산에서 노골적으로 국민을 착... 2 newfile John 436 1 2025.10.12
477 서울 부동산 폭락 작두 장전중. 건드리다가 손목아지 날라간다. 대가리 들이대면 대가리 싹뚝. 2 newfile John 492 1 2025.10.12
476 트럼프 개자슥새끼의 MAGA의 명분은 정작 빈곤 포르노. 1 newfile John 425 1 2025.10.13
475 환율이 지금 이미 씹창나고 있다고 칸다. imf 임박. 그 모든 것이 5대 대기업 파시스트 개새끼덜때문이다. 2 newfile John 472 1 2025.10.14
474 성평등 가족부로 바꾸고 역차별 조사하겠다고 하는 것을 보면 new 노인 377 0 2025.10.14
473 독일 중산층들이 독일을 위한 대안을 자지하는 것은 2 new 노인 462 1 2025.10.14
472 조중동과 한경오가 같은 성향인 이유 new 노인 414 0 2025.10.15
471 회사에 복속되어 있으면 당연히 돈 많이 못 받지. new John 505 1 2025.10.15
470 CDO보다 더 사기질인 최후의 금융쓰레기 상품=국채. 다 팔아먹은 헬조센 집권집단들 최후의 자산. 3 newfile John 615 2 2025.10.15
469 한국에서 1인가구 증가는 매우 과장되었다 new 노인 381 0 2025.10.15
468 한국에서 1인가구가 월 500만원 미만이면 사실상 거지 new 노인 381 0 2025.10.15
467 남한과 북한의 특징 new 노인 377 0 2025.10.15
466 중국과 한국은 기실은 같은 민족 동포이다. newfile John 441 0 2025.10.15
465 민주당 개새끼덜의 궁극적인 복안은 전세를 없애고, 월세로 싸그리 바꾸는 것이다. 1 newfile John 489 1 2025.10.17
464 유럽의 백인 출산율은 이미 씹창난지 오래이다. 1950년대에 이미 씹창남. 8 newfile John 591 1 2025.10.18
463 결혼을 해야 출산한다는 논리는 19세기~20세기 중후반 시기에 통할까? 지금은 그렇지 않다 1 new 노인 479 0 2025.10.18
462 돈값이 똥값이 되다가 갑자기 존나게 귀해진다. 모두 대출을 갚느라 돈이 귀해진다. newfile John 396 0 2025.10.18
461 한국인들의 잘못된 직업관 newfile 노인 383 0 2025.10.19
460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중국 교포들 newfile 노인 447 0 2025.10.19
459 서울은 현체제의 모순이 함의된 거대한 인간 트랩이다. 국짐당 해산으로 가즈아. 서울의 엔트로피를 그나마 ... new John 506 1 2025.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