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23
조회 수 853
추천 수 3
댓글 0








음모론과 개인적인생각이 100퍼다

 

내생각은 그럼

1.어차피 그네 좆망하고 국민들이 보수 안찍어줄거 감지

2.이대로 보수집권하면 국민대거 자살 탈조선하고

진짜 나라좆망해 지들 돈줄끊길것같음

3.이니 몇년시키고 나라 다시살아나면 다시 보수집권ㄱㄱ 

4.지들도 보수가 좆도무능한거 알고있는거지 

똥은 오지게싸지르고 국민과 이니보고 치우라는거잖아

 

그래서 문재인 대통령시켜주고 그걸 빌미로

그네파 대가리들 순실파 대가리들 모조리

빼내준다음 꼬리만 좀 자르는거임

 

삼성? 국민이 개돼지니까 쇼좀하고 무죄때리고

여행 몇달ㄱㄱ

 

최저출산율회복 무조건 살리라고 이니보고 

명령했을꺼고

 

그걸 전제하에 이니가 지금 활개치고있는거

 

큰 그림보면 그저 꼭두각시임ㄱㅋㅋㅋㅋㅋ기

씨발 존나슬프네 어떻게든다 무너져가는

보수살리고싶어서 온갖부당한걸 못본척하는

이니와

 

이니가 개한민국다시 살리면 다시 보수집권

시켜서 더욱 잔악하게 국민학살하는 기득권이

눈에 훤하다~~~~~

 

그들의 소리없는 전쟁도잇겠지

에휴 씨발 개좆같은 개한민국

절대 애낳지마라

어차피 백퍼 니들 손해다

 

정치란 원래 하나주고 하나받는거임 

이니가 지금받은건 일종의 단기 기회 고

 

기득권이 얻은건 소생권 임 

 

6천만 국민은 그저 도구일뿐

이쁜애?잘생긴애? 섹스도구

머리뛰어난애? 이미지도구

평범한애?  물주

 

ㅋㅋㅋㅋ캬 지린다 혜택이 아주 어마무시하구만

지들 좆꼴릴때마다 20살 이하 애들사서 섹스하고

온갖 갑질하고 노오오오력해라 이지랄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다~  

 

애낳아라~  느그애는 도구다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14202 위안부 합의에 대해 이를 하지 못하면 치매라고 마녀 사냥 하는 사람 1 newfile 노인 1059 2 2017.10.31
14201 한국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박정희를 일본 사이트에서 칭찬하니까 한국인들만 열라게 까대는 일본 넷우익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79 1 2017.10.31
14200 아름다운게 아니라 처절한 과학. 22 newfile 블레이징 1099 3 2017.10.31
14199 누가 호치민 평전 읽고 감탄함 11 newfile 노인 994 1 2017.10.31
14198 환빠적 역사관으로 한국 비판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 같은데 3 new Uriginal 938 1 2017.11.01
14197 에효 어이없는 새끼 25 new 베스트프렌드 1426 3 2017.11.01
14196 오늘 면접 두군데보고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8 2 2017.11.01
14195 죠센징이 미개한이유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201 1 2017.11.01
14194 제가 느낀 진짜 극과 극의 사람들 new ㅈㄻㅁㅎㅁㅈㅁㅎ 857 1 2017.11.01
14193 임산부가 태교한답시고 고난이도 수학 문제 푸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1 new CARCASS 1121 1 2017.11.01
14192 대부분 헬조선인들 특징 1 new 킹갓헬조선 1206 0 2017.11.01
14191 광기적인 식민지 근대화론 추종자의 마인드 2 newfile 노인 1121 0 2017.11.01
14190 전투력 팍팍 상승시키는 개병대식 편히 앉아 8 newfile CARCASS 1037 5 2017.11.01
14189 한국의 영웅 김재규를 다룬 드라마 이름 뭐냐? 2 newfile 노인 1111 0 2017.11.01
14188 다이아 & 금수저 집안 애새끼들 " 노오오오오력 ??? 그딴걸 왜함 ??? " 8 newfile CARCASS 1347 3 2017.11.01
14187 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만만할때 꺼내쓰는 신용카드, 치트키 5 newfile 야마하 1211 3 2017.11.01
14186 누가 쓴 헬조선 풍자 1 newfile 노인 1056 2 2017.11.01
14185 한글이 노벨상을 못타는 이유를 오선화가 언급했는데 일리가 있는 말이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9 0 2017.11.01
14184 일제 시절 식근론이나 수탈론을 광신적으로 믿으면 안되는 이유 39 newfile 노인 1151 1 2017.11.01
14183 북한의 반일 사상 new 노인 930 1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