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8.21
조회 수 1218
추천 수 7
댓글 8








image.jpeg

 

군대랑 책임감이랑 무슨상관일까..

노예짓이 과연 책임감일까..?






  • 추노를 다발로 당해도 모자라고 
    아마 저 회사는 금방 문닫을 예정. 
  • 위천하계
    17.08.21

    책임감? 은 모르겠지만
    군대 생활을 해본사람이 잡기술은 많거든요.

    간단한 용접, 전선연결, 무거운 물건 운반하는 노하우, 바느질, 케이블타이 설치하거나 자르는 것, 빈 깡통 따는법,
    칼로 뭐 조각하는것, 간단한 공구류, 망치질, 펜치 드라이버 쓰는법, 다치지 않고 일하는법.

    뭐 그런건 확실히 잘 하거든요.

    그만큼 센징 군대가 전투 이외의 쓸데없는 것을 많이 시키는 것이기도 하구요.
    군대가서야 저런걸 배울 만큼, 센징들이 평소에 할줄 아는게 거의 없다는 뜻도 됨.

  • 둠헬
    17.08.21
    책임감 X 말잘듣는 노예O 

  • 노인
    17.08.21
    아 헬조선 
  • 설령 저기 지원해서 뽑혔다고 해도 병적으로 와일드한 근무환경일 가능성이 크니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면 안하는게 낫습니다.
  • 자영업 업주들의 의견을 들은 적이 있는데 알바생으로서는 확실히 군필 남성이 일을 제일 잘 한다 합니다. (이 결과를 어떻게 해석하느냐는 개인의 시각에 따라 달라지겠죠.) 근데 보통은 노골적으로 저렇게 써두진 않고 그냥 지원자중에서 추린다고 하는데, 저 곳은 지원자가 많은가보군요.
  • 교착상태
    17.08.22
    아무래도 잡무를 2년동안 배우니
    일머리가 생기기는 하지.
  • 책임감이란 노예로써의 책임감임. 노예 신분을 망각하지 않고 그냥 노예답게 살라는 거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2 0 2015.09.21
14185 위안부 합의에 대해 이를 하지 못하면 치매라고 마녀 사냥 하는 사람 1 newfile 노인 1058 2 2017.10.31
14184 한국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박정희를 일본 사이트에서 칭찬하니까 한국인들만 열라게 까대는 일본 넷우익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74 1 2017.10.31
14183 아름다운게 아니라 처절한 과학. 22 newfile 블레이징 1094 3 2017.10.31
14182 누가 호치민 평전 읽고 감탄함 11 newfile 노인 989 1 2017.10.31
14181 환빠적 역사관으로 한국 비판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 같은데 3 new Uriginal 927 1 2017.11.01
14180 에효 어이없는 새끼 25 new 베스트프렌드 1416 3 2017.11.01
14179 오늘 면접 두군데보고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5 2 2017.11.01
14178 죠센징이 미개한이유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93 1 2017.11.01
14177 제가 느낀 진짜 극과 극의 사람들 new ㅈㄻㅁㅎㅁㅈㅁㅎ 848 1 2017.11.01
14176 임산부가 태교한답시고 고난이도 수학 문제 푸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1 new CARCASS 1118 1 2017.11.01
14175 대부분 헬조선인들 특징 1 new 킹갓헬조선 1205 0 2017.11.01
14174 광기적인 식민지 근대화론 추종자의 마인드 2 newfile 노인 1114 0 2017.11.01
14173 전투력 팍팍 상승시키는 개병대식 편히 앉아 8 newfile CARCASS 1036 5 2017.11.01
14172 한국의 영웅 김재규를 다룬 드라마 이름 뭐냐? 2 newfile 노인 1107 0 2017.11.01
14171 다이아 & 금수저 집안 애새끼들 " 노오오오오력 ??? 그딴걸 왜함 ??? " 8 newfile CARCASS 1340 3 2017.11.01
14170 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만만할때 꺼내쓰는 신용카드, 치트키 5 newfile 야마하 1210 3 2017.11.01
14169 누가 쓴 헬조선 풍자 1 newfile 노인 1054 2 2017.11.01
14168 한글이 노벨상을 못타는 이유를 오선화가 언급했는데 일리가 있는 말이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8 0 2017.11.01
14167 일제 시절 식근론이나 수탈론을 광신적으로 믿으면 안되는 이유 39 newfile 노인 1143 1 2017.11.01
14166 북한의 반일 사상 new 노인 919 1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