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8.21
조회 수 1221
추천 수 7
댓글 8








image.jpeg

 

군대랑 책임감이랑 무슨상관일까..

노예짓이 과연 책임감일까..?






  • 추노를 다발로 당해도 모자라고 
    아마 저 회사는 금방 문닫을 예정. 
  • 위천하계
    17.08.21

    책임감? 은 모르겠지만
    군대 생활을 해본사람이 잡기술은 많거든요.

    간단한 용접, 전선연결, 무거운 물건 운반하는 노하우, 바느질, 케이블타이 설치하거나 자르는 것, 빈 깡통 따는법,
    칼로 뭐 조각하는것, 간단한 공구류, 망치질, 펜치 드라이버 쓰는법, 다치지 않고 일하는법.

    뭐 그런건 확실히 잘 하거든요.

    그만큼 센징 군대가 전투 이외의 쓸데없는 것을 많이 시키는 것이기도 하구요.
    군대가서야 저런걸 배울 만큼, 센징들이 평소에 할줄 아는게 거의 없다는 뜻도 됨.

  • 둠헬
    17.08.21
    책임감 X 말잘듣는 노예O 

  • 노인
    17.08.21
    아 헬조선 
  • 설령 저기 지원해서 뽑혔다고 해도 병적으로 와일드한 근무환경일 가능성이 크니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면 안하는게 낫습니다.
  • 자영업 업주들의 의견을 들은 적이 있는데 알바생으로서는 확실히 군필 남성이 일을 제일 잘 한다 합니다. (이 결과를 어떻게 해석하느냐는 개인의 시각에 따라 달라지겠죠.) 근데 보통은 노골적으로 저렇게 써두진 않고 그냥 지원자중에서 추린다고 하는데, 저 곳은 지원자가 많은가보군요.
  • 교착상태
    17.08.22
    아무래도 잡무를 2년동안 배우니
    일머리가 생기기는 하지.
  • 책임감이란 노예로써의 책임감임. 노예 신분을 망각하지 않고 그냥 노예답게 살라는 거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4 0 2015.09.21
14322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8 2 2017.08.29
14321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6 1 2017.08.29
14320 우리가 헬조선.헬센징들을 욕해도 , 잘만 사는듯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50 0 2017.08.29
14319 일반적인 조센숭이들이 정치성향 구분하는 방법 5 new 건전한혐한 939 2 2017.08.29
14318 헬조선의요소(성추행, 나이, 유교, 갑질, 페미니즘, 교육) new 이동화 857 2 2017.08.29
14317 요즘 사회초년생이 20대후반~30대초반인데 2 new oldberry1800 1060 1 2017.08.29
14316 세월호가 불쌍할 이유가있냐? 6 new 생각하고살자 1073 7 2017.08.29
14315 북한이 오늘 일본쪽에다 미사일발사했다더라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5 1 2017.08.29
14314 GWP 코리아 선정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상 4 newfile CARCASS 1573 6 2017.08.29
14313 10만분의1 군면제+2억이상 신의아들 = 외국인이상급 new oldanda 1042 0 2017.08.29
14312 군대는 도대체 왜 가야 하는건가 13 new cnmkecnkxzc 1170 2 2017.08.29
14311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의 혈맹문화 new 단새우깡 1121 1 2017.08.28
14310 헬조선인터넷 1 new 서호 877 2 2017.08.28
14309 멀그리 주책떠냐 밑에놈아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4 0 2017.08.28
14308 본격적으로 헬조선이 된시기는 바로 '고구려 연개소문집권이후 '부터였다.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02 0 2017.08.28
14307 헬조선재벌에대한 논란정리. (돈많으면 무조건 승자임)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6 0 2017.08.28
14306 헬조선에대한 논란 정리 . (그냥 헬조선헬조선 거릴필요도없어)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4 2 2017.08.28
14305 한국의 죄는 이미 하늘에 사무쳤다. 그래서 벗어날 수 없다. 13 new 피리부는개새끼 1157 6 2017.08.28
14304 외국에서 헬조선 만나면 외국인들에게 사정을 설명해야한다 new oldanda 951 0 2017.08.28
14303 독기가 서려있는 헬조선 new oldanda 87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