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8.21
조회 수 849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EtnBMwvf2UQ

 

먼저 본문에 나와있듯이 2015년에 비해 2016년에 111만 정도 자영업을 차업하는데 정작 폐업하는건 84만이다. 이는, 내가봤을때 회사에서 정년퇴직으로 짤렸거나 나이를 너무쳐먹어서 이곳저곳갈수없게된 사람들이 자영업을 하는것같은데, 여기서 제일큰문제는, 흑자보다 적자가 더많다는거다. 요즘 별별사건때문에 외국인들이 투자하기를꺼려졌고 사드때문에 중국과의 관계도 좆됬고하니,관광객부족으로 백화점이나 관광부서에 배치된 자영업자들이 망하고있다는것. 정부가 구조조정은 해본다고는 하나, 시장시스템이 이미 붕괴했는데 이제와서 구조조정을 하들들,구조조정이 되겠는가? 그리고 최근 살충제달걀로 빵집들은 거의다 망해서 문닫을준비를하고있고.. 정부가 여기서 안일하게 너무늦게수사하고 관리해볼려하나 이미 소비자는 등을돌린상태다. 그럼,어떻게하면 이 상황을 모면할수있냐? 제일간단한건 이거다. 정부대가리에 핵한방쏜다음에 대기업조지고 국회의원말도안되는 꼰대새끼 끌어내서 죽이고 그 다음 제일 중요한게 이 사회시스템을 한번 뒤집어 엎어버리는것. 근데 이게 안되니 결국 할수있는건 사회경제체계를 조율하는건데 조율하기엔 너무 늦은시기고, 결국 마지막남은 방법은, 창업자를 확줄이고, 갖갖정책으로 체계를 조금씩바꿔가야되는데 이를 실행할려면 대략,3년. 2020년정도에 안정되지않을까싶다.. 부동산도그렇고 자영업도그렇고 아파트수를줄이거나,자영업자 수를 줄여야되는데,나날이 증가하고있으니 오히려 역효과만 나는거지. 지금창업여는새끼는 불지옥에서 아~ 나도한번 거하게뒤지고싶네. 갈땐가더라도 돈벼락맞고난다음에 지옥에 떨어져도괜찮잔아?라고 발악하는수준이고.

헬조선에선 가망이없는것같다.. 에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7 0 2015.09.21
14182 북한 또한 위안부 합의에 대해 비판적 입장이다 new 노인 856 1 2017.11.02
14181 광주 민주화 운동을 반미 운동으로 왜곡한 북한 new 노인 917 0 2017.11.02
14180 삼성 불매한다고 해서 어떻게 될 것 같지는 않다 12 new Delingsvald 942 2 2017.11.02
14179 노트북 어제 맡기고 용산에서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91 1 2017.11.02
14178 헬조선게임광고특징 4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945 3 2017.11.02
14177 문재인은 존나 대단한거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162 1 2017.11.02
14176 문재인의 재벌개혁 이 위대한 이유 3 new 생각하고살자 1159 3 2017.11.02
14175 미국이 헬조선에 사드를 배치한 이유 6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326 1 2017.11.02
14174 북한이 자원 부국이 아닌 이유 2 newfile 노인 1308 0 2017.11.02
14173 점점 갈수록 매워지는 한국 음식 4 newfile 노인 1272 2 2017.11.02
14172 한국에서 희토류 채굴 하면 어떻게 될까요?? 2 newfile 노인 920 0 2017.11.02
14171 북한 지하자원의 실체 6 newfile 노인 1365 3 2017.11.02
14170 죠센징이 불고기는 지네나라꺼라면서 이런주장을하는데 9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935 2 2017.11.02
14169 죠센징드라마 일본드라마 표절 10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468 2 2017.11.02
14168 솔직히 독자적으로 전쟁을 한번 하긴해야함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61 3 2017.11.02
14167 헬조선을 부정하는 학자에게 대해 비판 글 쓴 주성하 기자 2 new 노인 1164 1 2017.11.02
14166 오늘 아트홀에서 청년경찰을 한다길래 보러 갔다. 6 new 베스트프렌드 971 2 2017.11.02
14165 창원터널 사고.. 2 new 무소유 1289 2 2017.11.02
14164 비트코인 무시하는 놈들 많은데 2 new 스스로 1122 1 2017.11.02
14163 헬둠 이새끼 일베충임? 11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1245 3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