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8.21
조회 수 846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EtnBMwvf2UQ

 

먼저 본문에 나와있듯이 2015년에 비해 2016년에 111만 정도 자영업을 차업하는데 정작 폐업하는건 84만이다. 이는, 내가봤을때 회사에서 정년퇴직으로 짤렸거나 나이를 너무쳐먹어서 이곳저곳갈수없게된 사람들이 자영업을 하는것같은데, 여기서 제일큰문제는, 흑자보다 적자가 더많다는거다. 요즘 별별사건때문에 외국인들이 투자하기를꺼려졌고 사드때문에 중국과의 관계도 좆됬고하니,관광객부족으로 백화점이나 관광부서에 배치된 자영업자들이 망하고있다는것. 정부가 구조조정은 해본다고는 하나, 시장시스템이 이미 붕괴했는데 이제와서 구조조정을 하들들,구조조정이 되겠는가? 그리고 최근 살충제달걀로 빵집들은 거의다 망해서 문닫을준비를하고있고.. 정부가 여기서 안일하게 너무늦게수사하고 관리해볼려하나 이미 소비자는 등을돌린상태다. 그럼,어떻게하면 이 상황을 모면할수있냐? 제일간단한건 이거다. 정부대가리에 핵한방쏜다음에 대기업조지고 국회의원말도안되는 꼰대새끼 끌어내서 죽이고 그 다음 제일 중요한게 이 사회시스템을 한번 뒤집어 엎어버리는것. 근데 이게 안되니 결국 할수있는건 사회경제체계를 조율하는건데 조율하기엔 너무 늦은시기고, 결국 마지막남은 방법은, 창업자를 확줄이고, 갖갖정책으로 체계를 조금씩바꿔가야되는데 이를 실행할려면 대략,3년. 2020년정도에 안정되지않을까싶다.. 부동산도그렇고 자영업도그렇고 아파트수를줄이거나,자영업자 수를 줄여야되는데,나날이 증가하고있으니 오히려 역효과만 나는거지. 지금창업여는새끼는 불지옥에서 아~ 나도한번 거하게뒤지고싶네. 갈땐가더라도 돈벼락맞고난다음에 지옥에 떨어져도괜찮잔아?라고 발악하는수준이고.

헬조선에선 가망이없는것같다.. 에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14184 위안부 합의에 대해 이를 하지 못하면 치매라고 마녀 사냥 하는 사람 1 newfile 노인 1058 2 2017.10.31
14183 한국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박정희를 일본 사이트에서 칭찬하니까 한국인들만 열라게 까대는 일본 넷우익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74 1 2017.10.31
14182 아름다운게 아니라 처절한 과학. 22 newfile 블레이징 1094 3 2017.10.31
14181 누가 호치민 평전 읽고 감탄함 11 newfile 노인 989 1 2017.10.31
14180 환빠적 역사관으로 한국 비판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 같은데 3 new Uriginal 927 1 2017.11.01
14179 에효 어이없는 새끼 25 new 베스트프렌드 1416 3 2017.11.01
14178 오늘 면접 두군데보고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4 2 2017.11.01
14177 죠센징이 미개한이유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93 1 2017.11.01
14176 제가 느낀 진짜 극과 극의 사람들 new ㅈㄻㅁㅎㅁㅈㅁㅎ 847 1 2017.11.01
14175 임산부가 태교한답시고 고난이도 수학 문제 푸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1 new CARCASS 1117 1 2017.11.01
14174 대부분 헬조선인들 특징 1 new 킹갓헬조선 1205 0 2017.11.01
14173 광기적인 식민지 근대화론 추종자의 마인드 2 newfile 노인 1113 0 2017.11.01
14172 전투력 팍팍 상승시키는 개병대식 편히 앉아 8 newfile CARCASS 1035 5 2017.11.01
14171 한국의 영웅 김재규를 다룬 드라마 이름 뭐냐? 2 newfile 노인 1107 0 2017.11.01
14170 다이아 & 금수저 집안 애새끼들 " 노오오오오력 ??? 그딴걸 왜함 ??? " 8 newfile CARCASS 1340 3 2017.11.01
14169 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만만할때 꺼내쓰는 신용카드, 치트키 5 newfile 야마하 1209 3 2017.11.01
14168 누가 쓴 헬조선 풍자 1 newfile 노인 1053 2 2017.11.01
14167 한글이 노벨상을 못타는 이유를 오선화가 언급했는데 일리가 있는 말이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8 0 2017.11.01
14166 일제 시절 식근론이나 수탈론을 광신적으로 믿으면 안되는 이유 39 newfile 노인 1143 1 2017.11.01
14165 북한의 반일 사상 new 노인 919 1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