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육악
17.08.21
조회 수 1238
추천 수 3
댓글 8








저는 대략 경력 5~6년차 ios 개발자 입니다. 

 

맴버는
 

돈이 아주 많은 1명 대표 역활

돈이 좀 있는 집안 서버개발자

거지1 저 

거지2 영업

거지3 회계

거지4 기획자

이렇습니다.

 

같이 회사 다니면서 한 1년 준비 했습니다. 그리고 9월에 시작하려고 했지요

 

그래서 다들 공평하게 돈을 각출해서 사무실 임대료나 기타 장비료를 구매 할돈을 어느정도 마련했습니다.

 

다들 사직서 내고 래디를 하고 있는 상황 이었습니다.

 

그런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저번주 금요일 늘 그렇듯이 회의를 했습니다. 여기서 서버 개발자가 폭탄 발언을 했지요.

 

다른 회사 최종 합격을 했다구요. 그래서 저는 그러면 우리 창업은 어떻게 하느냐라고 물으니

 

자기가 원하는 연봉을 맞춰 주고 줄수 있으면 들어 올수 있다는 겁니다.

 

이사람이 요구하는 연봉이 이번에 3600 내년에 4200 입니다. 

 

이거 불가능 하지 않냐

 

"난는 곧 가정이 생기니 이게 맞춰 지지 않으면 불가능 하다. 다른 사람들은 가정이 없으니 모르지만"

 

다른 사람 다 사직서 내논 상황에서 이게 무슨...

 

우선 멘붕에 빠져 있다가.. 내보네야지 하고 창업 입금 내역을 보니 이 서버 개발자녀석 1년 동안 2번 입금을 했더군요

 

회계하는 사람에게 물으니 한번에 내겠다고 했다더군요 

 

하.... 일단 다들 1주일동안 생각해보자고 했는데 답답하네요 

 

돈이 더많은 녀석도 안그런데 참..역시나 부동산으로 돈번 사람은 상종하지 말아야 하나... 하...

 

 






  • 교착상태Best
    17.08.21
    스타트업? 좆되기 쉬운것인디.. 아이템은 확실한가요?
    그게 아니라면 사노예로 굴러먹는편이 낫습니다.

    지금 연봉 얼만큼 되는지 모르겠는데
    서울이면 일도 많고 단가도 꽤 처주지 않나요?

    나처럼 지방에서 시작한 등신이야
    노예처럼 등쳐먹임 당하고 살았지만...
  • 교착상태
    17.08.21
    스타트업? 좆되기 쉬운것인디.. 아이템은 확실한가요?
    그게 아니라면 사노예로 굴러먹는편이 낫습니다.

    지금 연봉 얼만큼 되는지 모르겠는데
    서울이면 일도 많고 단가도 꽤 처주지 않나요?

    나처럼 지방에서 시작한 등신이야
    노예처럼 등쳐먹임 당하고 살았지만...
  • 육악
    17.08.21
    돈보다는 좀 즐기면서 하고 싶었거든요
    이미 가계약이 진행 된데도 있구요 하....
  • 교착상태
    17.08.21
    그리고 서버 개발자 그냥 스타트업 한다니까 혹해서 지껄인거지
    별로 할마음도 없는거 같은데...
  • 육악
    17.08.21
    본인이 창업하자고 부르짓고 다녔지요. 뭐 요구 하는 것이 가정이 있기때문에 돈이 많이 필요하다 자기가 한달 예산으로 잡은것이 월 450만원 벌어야 한다 이고
    지분도 달레요 ㅋ
  • 교착상태
    17.08.21
    ㅋ 완전 미친놈이네요. 정센병자네
  • 블레이징
    17.08.21

    헬센징이 다 그렇지 뭘... 그리고 애초에 인간한테 의리니 뭐니 그딴걸 바라질 않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 돈하고 아무상관없어 걍 인성문제임
  • 본인이 들인 돈도 없고 플랜 B는 생겨버렸으니 저 서버개발자가 갑인 상태가 됐네요.
    자기 돈 박아서 키우는 상황이 아니니 붙잡아봤자 성실히 일하지 않을 거예요.
    이런 상황을 제어하는게 계약인데.. 위약금 계약같은 걸 안 하셨나 보네요.
    변호사랑 상의해서 법적 책임이 없는지 잘 검토해보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94 0 2015.09.21
14176 위안부 합의에 대해 이를 하지 못하면 치매라고 마녀 사냥 하는 사람 1 newfile 노인 1058 2 2017.10.31
14175 한국인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박정희를 일본 사이트에서 칭찬하니까 한국인들만 열라게 까대는 일본 넷우익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73 1 2017.10.31
14174 아름다운게 아니라 처절한 과학. 22 newfile 블레이징 1092 3 2017.10.31
14173 누가 호치민 평전 읽고 감탄함 11 newfile 노인 987 1 2017.10.31
14172 환빠적 역사관으로 한국 비판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 같은데 3 new Uriginal 923 1 2017.11.01
14171 에효 어이없는 새끼 25 new 베스트프렌드 1415 3 2017.11.01
14170 오늘 면접 두군데보고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4 2 2017.11.01
14169 죠센징이 미개한이유 2 newfile 일본앞잡이기무치 1188 1 2017.11.01
14168 제가 느낀 진짜 극과 극의 사람들 new ㅈㄻㅁㅎㅁㅈㅁㅎ 845 1 2017.11.01
14167 임산부가 태교한답시고 고난이도 수학 문제 푸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1 new CARCASS 1116 1 2017.11.01
14166 대부분 헬조선인들 특징 1 new 킹갓헬조선 1204 0 2017.11.01
14165 광기적인 식민지 근대화론 추종자의 마인드 2 newfile 노인 1112 0 2017.11.01
14164 전투력 팍팍 상승시키는 개병대식 편히 앉아 8 newfile CARCASS 1034 5 2017.11.01
14163 한국의 영웅 김재규를 다룬 드라마 이름 뭐냐? 2 newfile 노인 1106 0 2017.11.01
14162 다이아 & 금수저 집안 애새끼들 " 노오오오오력 ??? 그딴걸 왜함 ??? " 8 newfile CARCASS 1337 3 2017.11.01
14161 한국에게 일제시대란? 만만할때 꺼내쓰는 신용카드, 치트키 5 newfile 야마하 1204 3 2017.11.01
14160 누가 쓴 헬조선 풍자 1 newfile 노인 1053 2 2017.11.01
14159 한글이 노벨상을 못타는 이유를 오선화가 언급했는데 일리가 있는 말이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6 0 2017.11.01
14158 일제 시절 식근론이나 수탈론을 광신적으로 믿으면 안되는 이유 39 newfile 노인 1142 1 2017.11.01
14157 북한의 반일 사상 new 노인 915 1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