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8.20
조회 수 820
추천 수 2
댓글 12








갈로우 봣을때 내말안들면 니들친목이라했어 

 

갈로우가 말했어 아 친목이라니까요 

 

겁이나 회원들이 겁이나 

갈로우봣을때 갈로우 혼자 였지 

 

문든생각해도 내가 안타까웠지 존나 까여서 자기주장을피고

 

몰랐었지 갈로우가 외롭단사실을  널알자나 천국여행한다면서 좆목으로 우리를  몰아부쳐 눈물흘리며 사나새끼가

 

억지부리는 책임감

아무것도 하기싫었을때 니들에게 좆목이라 불렀오

 

그러나 니들을 이해를해 대중에 관심을 받는게 그게 갈로우의 무덤이 될수있단 말을 알아 그래서 지금도 내가 외롭다는걸 알려줘

 

다겁이나서그래 일부러 목소리 높인건 겁이나서그래 

 

 






  • 헬조선 노예
    17.08.20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시발넘아
    17.08.20
    와 내용오진다 헬추준다 ㅋㅋㅋ
  • 교착상태
    17.08.20
    렙잘하네
  • 헬조선 노예
    17.08.20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블레이징
    17.08.20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소름돋을정도로 공격력 쩐다 ㅋㅋㅋ
  • 갈로우
    17.08.20
    원래 인생은 솔로플레이야 
    내 누누히 이야기 하지않냐 아내 한명 얻으면 세상에서 왕따를 면한다 했잖아
    니들이 여기서 친목질하는게 그야말로 외로움의 발로아니냐
  • 블레이징
    17.08.20
    ㅇㅇ 그러네 그렇게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내고 있는데 니는?
  • 갈로우
    17.08.20
    아내가 있다고 그러면 믿을거?
  • 블레이징
    17.08.20

    ㅇㅇ 좋겠네. 싸우지 말고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원할게. 도움이 될련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진심이다.

  • 갈로우
    17.08.20
    쿨한척하지마라 이 찌질한새끼야
    어서 시팔 ㅋ 주접을 떨고있네 ㅋㅋㅋ
    니같은게 무슨 생존주의자냐 ㅋㅋㅋ
    하던데로 니새끼는 무리에 속해서 조리돌림이나 해라
    그게 니 주제에 맞아 알겠니

  • 블레이징
    17.08.21
    그려 맘대로 생각하슈.
  • 갈로우
    17.08.20

    하지만 그것도 허상이지

    그리 물빨하던 부침개를 단칼에 그냥 조져버리는게 니들의 현실이니까 ㅋㅋㅋ
    마치 에일리언들이 탈출하기 위해 한마리를 그냥 처참하게 죽여버려서 퇴로를 여는것마냥 그런거 있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14302 한국 전세계에서 밤에 취하고 돌아다녀도 유일하게 안전하다란 말 14 new 마이드라인 1125 3 2017.08.28
14301 헬조선 살래? 중남미 카리브해에 있는 앤티가 바부다 섬나라 가서살래? 1 new 헬조선따봉 1004 2 2017.08.28
14300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
14299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60 0 2017.08.28
14298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2 0 2017.08.28
14297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81 1 2017.08.28
14296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4 0 2017.08.28
14295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72 2 2017.08.28
14294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2 5 2017.08.28
14293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5 3 2017.08.28
14292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6 1 2017.08.28
14291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6 1 2017.08.28
14290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5 3 2017.08.27
14289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0 2 2017.08.27
14288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9 0 2017.08.27
14287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3 1 2017.08.27
14286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3 1 2017.08.27
14285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0 2017.08.27
14284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22 1 2017.08.27
14283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110 1 2017.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