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8.20
조회 수 1126
추천 수 8
댓글 16








 

 

내가 걍 욱해서 쓴 글이니까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는 말았으면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니들에게 탈조선의 길이 아직도 열려있다고 생각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씨발 이 병신같은 수준으로 나이브한 새끼들 ㅋㅋㅋ

 

http://www.radiokorea.com/news/article.php?uid=262966

 

니들 탈조선 길은 이미 막힌지 오래야 착각하지마 새끼들아 ㅋㅋㅋㅋㅋ 그래봤자 탈조선 꿈이나 꾸고 앉아있는 병신일 뿐인 공시충 말고 할 것도 능력도 없는 쓰레기 새끼들이 좀 놀아주니까 니들이 나랑 같은 수준인줄 아나?? 야 애초에 레벨 자체가 달라 새끼들아.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으려고 온갖 노오오오오오오력을 하는 틈새에 끼어있다가 밀려나니까 "어차피 해봐야 안된다."며 담배나 꼬라물고 저 멀리 가서 치열하게 생존경쟁 하고있는 애들 보고 낄낄대며 비웃는 꼬라지 보니 존나 웃긴다ㅋㅋㅋ 지는 마치 뭐 초월한 듯, 지 문제 아닌 양 비아냥대고 댓글달고...ㅋ

 

야 비참하다 비참해, 불쌍하다 진짜.

 

MAVNI는 이제 폐지수순이고, 미국은 이제 더 이상 니들같은 루저새끼들을 모아다가 전사로 키울 생각이 없다. 쟈들도 돈이 없어 이젠 ㅋㅋㅋ 뭐 그렇다 해서 니들이 뭐 용접을 배웠나? 제관기술이나 지식이 있나? 목공지식은? HVAC 설비 관련 지식이나 경력도 있나?? 그런 기술이 있는 놈의 새끼가 여기서 이딴 짓거리나 하고 앉아있나?

 

 

예전에 존이 그랬지, 탈조선은 이미 물건너갔고 앞으로 니들의 운명은 짱깨국에서 싸구려 물건 배낭에 바리바리 싸들고 헬조선 들어와서 파는 싸구려 보따리 장사가 바로 니들 운명이라고. ㅋ 농담같나? 그대로 된다. 니들이 지금 뭐 PAW, GTAW, TIG, SAW를 배워서 뭐 미캐호뉴로 탈조선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그게 뭔지 알기나 하고 그딴 개소리를 지껄여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그 용접이나 목공, 제관기술 같은 고오급 기술을 배우려면 돈이 존나게 많이 필요해요, 필기는 뭐 걍 책보고 사서 하면 되긴 하는데, 실기는 학원 적어도 4달 이상 가고 공장서 1년쯤은 해봐야 합격수준에 올라간다. 학원에서 그 깔짝 배웠다고 합격 될 일 없단다 ㅋㅋㅋ 그런데도 수시로 떨어지는게 그 용접기능사다. 아 참고로 실기학원 평균 학원비 한달에 70~90수준이다. 알바 하나 하는것도 그리 힘들어하고, 사내정치질이 어떻고, 두탕뛰어서 돈 몇백 번다고 깝죽대지말라고 남의 노동을 무시하는 새끼가 뭔 탈조선 마인드니 뭐니 ㅋㅋㅋ 그게 제일 좆같은 자위질인거 알고있나?

 

지야말로 보니까 제일 먼저 뒈질 새끼구만 ㅋㅋㅋㅋㅋ

 

야 막말로 니들은 강공탈이나 내보고 지랄할 자격조차 없는 새끼들이야. 투잡 쓰리잡씩 뛰면서 어떻게든 살아가려고 하는 새끼들을 보고 대기업이니 공무원이니 뭐니 하며 그 좆도 아닌 시험 공부한답시고 수년을 쳐 낭비하는 새끼들이 감히 지들하고 비교질을 쳐 하고 앉아있나 ㅋㅋㅋㅋ

 

 

가장 헬센징스럽다고 지랄해봐야 아무 소용없다.

 

뭐 혁명? 탈조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씨발 이 병신같은 수준으로 나이브한 새끼들 ㅋㅋㅋ

 

 

그게 가능하다면 이미 했지, 씨발 니들이 나보다 전술적 능력이 뛰어나나? 장비가 있기를 하나? 아니면 굳은 신념이라도 있나? 결국 철학자놀이, 영웅놀이나 하는 되도않은 정신적으로 미성숙한 새끼들이 씹선비질 하면서 지랄들 하는 병신같은 쓰레기장 그 자체가 헬조선 닷컴 아니었나?

 

못 나갈거 같으면 나처럼 돈 쫒으며 살아라, 그게 베이스가 되고 나서 탈조선이건 생존대비건 하는거다. 탈조선이고 생존이고 죄다 사치다 사치. 그야말로 존나 효율 떨어지는 병신같은 사치.

 

마 함 따져볼래? 탈조선 하려면 사증수수료, 현지에서 일자리 알선, 생활비, 교통비 등등 하면 얼마나 드는줄 알기나 하나? 나가서 적어도 3천 이상의 돈을 가지고 있어야 나갈 엄두라도 내 보는거고, 1년에 3천만원 내고 닭공장에서 닭 손질하고, 어항에서 물청소나 존나게 하고, 치즈공장 가서 장갑과 니 손까지 녹여버릴 기세의 세제로 기름때나 존나 벗기고 있어야 한다. 그런데도 니들이 거기서 그린카드를 취득하려면 매해 동일한 수준의 금액이 지속적으로 투입되는데 10년을 거기서 버티고 있어야 한다. 가능하다고 생각하나? ㅋㅋㅋ

 

알겠나? 느그 부모 등골 뽑아쳐먹으면서 씹선비질, 영웅놀이 하지말고 현실을 보라고 새끼들아.

 

슬픈 현실이지만, 그래도 진짜 존나 효율적으로 어떻게든 살아갈 생각을 해야된다. 내 자신은 이 불길과 관련없다는 마인드를 깔은 채로 저 멀리서 눈 흘기며 낄낄대고 비웃으면 제일 먼저 뒈진다. 절대 시니컬해지면 안된다. 돈이 생겨야 일단 뭐라도 시도해볼 수 있으니까 말이다.






  • 갈로우야 또죽창누르노 남자답게 ㅇㅈ해라 이기
  • 에휴 탈조선도 아는사람있어야 그나마 고생들하지 그게아니면 개고생이지  투잡뛰는게 무시받을일인지 참 개탄스럽다 갈로우저누마는 우리가 하인으로 보이나봐 ㅋㅋㅋㅋ
  • 블레이징
    17.08.20

    하여간 현실하고 지 마인드가 다른 새끼들 보고있으면 존나 웃긴다니까...안글나 ㅋㅋㅋ


    아니 탈조선도 막말로 주머니에 돈이 좀 있고 살만해야 나가는거지 살아남기도 못하고 부모 등골이나 빼쳐먹거나 알바나 겨우 하는 새끼들이 우째 감히 우리 노동을 무시하고 앉아있노.

  • 둠헬
    17.08.20
    ㅠㅠ 
  • 블레이징
    17.08.20

    슬픈 현실이지만, 그래도 진짜 존나 효율적으로 어떻게든 살아갈 생각을 해야된다. 내 자신은 이 불길과 관련없다는 마인드를 깔은 채로 저 멀리서 눈 흘기며 낄낄대고 비웃으면 제일 먼저 뒈진다. 절대 시니컬해지면 안된다. 돈이 생겨야 일단 뭐라도 시도해볼 수 있으니까 말이다.


    걍 내가 욱해서 쓴 글이니까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는 말았으면 좋겠다.

  • 시발넘아
    17.08.20
    나도그래서돈벌고있는거고. 한 여유롭게4천정도모으고나갈려고 그런데 갈로우저런병신새끼는 헬조선에서 매일편의점만하다뒤지겠지.
  • 편의점도 갈로우는거부함 이유는 댓글읽어보면 답이나옴
  • 시발넘아
    17.08.20
    ㅇㅇ 쟤가 지입으로 방구석여포라고 밝히더라 ㅋㅋ 난 꺼낸적없는데 말이지 ㅋㅋ
  • 갈로우야 또죽창누르노 남자답게 ㅇㅈ해라 이기
  • 둠헬
    17.08.20
    나랑은 상관 없음 ㅋㅋ
  • 갈로우
    17.08.20
    너 니가 뭔소리를 하는지는 알고 글을쓰냐
  • 블레이징
    17.08.20

    난독증부터 고치고 와서 댓글달아라 이기!

  • 왓따
    17.08.20
    탈조선도 탈조선이지만, 헬조선이 실존한다라는걸 주창하는데에 의미가 있으니까 걍 냅둬 ㅡㅡ).... 그리고 반 국제화 정서가 퍼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탈조선 어려운건 맞음. 하지만 그게 불만의 목소리가 죽어야 하는 이유는 안됨.
  • 죽창 1000억방을 선물하셨습니다. 
  • toe2head
    17.08.23
    그래 동감한다. 최소 3천은 준비해야 취업이민으로라도 뚫어볼 여지가 있는 것 같다.. 그것도 혼자일 경우에!! 암튼 그 정도 각오라면 자네는 해낼 수 있다고 본다!!
  • 블레이징
    17.08.23
    나만 해낼게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다 같이 나가야지. 이 좆같은 헬조선에서 고통받는 사람이 하나라도 줄었으면 좋겠다.
  • toe2head
    17.08.29

    그러기엔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한국 경제든 안보드누앞으로 견뎌내질 못한다.. 그리고, 개고생 댓가로 스폰서 받고 영주권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이제 얼마 안가서 닫힐지도 모른다.. 그러니 job quality 확 낮추고 자네 말마따나 그 정도 고생할 각오가 안되어 있는 사람은 200% 한국행 뱅기 타게 되어있다.. 일이 잘 풀리는 것에 대한 대응은 누구라도 할 수 있다..그러나, 모든 것을 다 걸고 천신만고 끝에라야 결승선에 이를 수 있는 상황에서는 보통 각오를 가진 사람은 견뎌낼 수 없다.. 그리고 설령, 이민법 바뀌고 타이밍 좆 같이 되서 모든 게 물거품이 되어도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훌훌 털고 일어나서 다시 살길 찾아갈 수 있는 정도의 멘탈인 사람이라야만 한다.. 

     
    전에도 얘기했듯이 지금 너 정도의 각오라면 해낼 수 있다..너무 늦기 전에 도전해라... 아,, 그리고 절대 전과는 만들면 안된다.. 벌금전과 1개라도 있으면 매우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4162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사람새끼 확실히아니다 4 new oldanda 1064 3 2017.11.03
14161 편의점 꿀자리 구하는법 공유한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6 2 2017.11.03
14160 한국사회 인식변화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9 0 2017.11.03
14159 광고업자새끼들은 다뒤져야한다(특히,인터넷뉴스가사딱가운데에 광고때려서 클릭유도하게끔만드는놈,유튜브... 13 new 시발넘아 1492 2 2017.11.03
14158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2383 6 2017.11.03
14157 오늘마녀사냥당했습니다. 2 new 평범한센징이 1079 2 2017.11.03
14156 북한에 대한 과장된 정보 믿지 말아야 할 이유 (군사력, 지하자원) new 노인 1294 0 2017.11.03
14155 뇌피셜과 동뽕 1 newfile 서호 1132 2 2017.11.03
14154 헬조선의 흔한 채용공고 4 newfile 서호 1270 4 2017.11.03
14153 시발넘아야 광고 신경쓰지마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8 2 2017.11.03
14152 북한도 저출산 문제가 심하다 4 new 노인 1053 0 2017.11.03
14151 한국어는 인간의언어가 아니다 3 new oldanda 1309 3 2017.11.04
14150 어려운 애 19 new 베스트프렌드 1123 3 2017.11.04
14149 둠센에서 제일 미개한 놈들은 역시나 개그맨들이다. 6 new 전봇대 1282 4 2017.11.04
14148 음악을 디지털로 들어야 한다는 애플의 헛소리에 대해 26 new Delingsvald 1225 3 2017.11.04
14147 거짓말을 숨쉬듯이 밥먹듯 하는 민죶 new 에라 853 2 2017.11.04
14146 세상에서 제일 배고픈새는?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51 0 2017.11.04
14145 헬조센에 애를 싸지르는 부모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26 newfile 슬레이브 1213 8 2017.11.04
14144 전세계 징병제 국가 8 new cnmkecnkxzc 1166 2 2017.11.04
14143 일베회원수가 200만 이라던데 이새끼들 다 간첩아닌가? 6 new 생각하고살자 1316 2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