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20
조회 수 1302
추천 수 2
댓글 4








이러니 니들이 박근혜뽑았지

좆병신 좆센징들 주인님자랑이나해라 씨발년들아

느그애미 애비 하청업체에서 존나 굴려지다가

평생 일만하다 늙어뒈진다~

 

그게 개한민국 서민들의삶 아니냐?

일을 안하면 할것도없고 뭘하고싶은지도모르는ㅉㅉ

인간버러지새끼들 짐승이네ㅋㅋㅋㅋㅋ

 

삼성이 나라살려?

에라이 무식한 박사모새끼들 ㅉㅉ

삼성이 나라살려서 국민들이 헬조선이라

부르냐ㅉ 

 






  • 노인
    17.08.20
    박정희가 그렇게 갑부에게 집착을 했지요
    그런데 사실 대한민국의 발전은 미국의 원조 덕택이지. 박정희 때문이 아닙니다
  • 노인
    17.08.20

    이를테면 삼성 회장 감옥에 왜 갔죠?

    노동자에 대한 부당 대우 때문이잖아요
    노동자에게 잘 못하는 기업이 나라 발전에 기여했다니ㅋㅋㅋㅋㅋㅋㅋ
  • MC무현
    17.08.20
    외쳐 갓성~!
  • 둠헬
    17.08.20
    삼성은 그저 돈 빨아먹는데 관심있을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06 0 2015.09.21
14150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사람새끼 확실히아니다 4 new oldanda 1057 3 2017.11.03
14149 편의점 꿀자리 구하는법 공유한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3 2 2017.11.03
14148 한국사회 인식변화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7 0 2017.11.03
14147 광고업자새끼들은 다뒤져야한다(특히,인터넷뉴스가사딱가운데에 광고때려서 클릭유도하게끔만드는놈,유튜브... 13 new 시발넘아 1490 2 2017.11.03
14146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2377 6 2017.11.03
14145 오늘마녀사냥당했습니다. 2 new 평범한센징이 1078 2 2017.11.03
14144 북한에 대한 과장된 정보 믿지 말아야 할 이유 (군사력, 지하자원) new 노인 1291 0 2017.11.03
14143 뇌피셜과 동뽕 1 newfile 서호 1126 2 2017.11.03
14142 헬조선의 흔한 채용공고 4 newfile 서호 1262 4 2017.11.03
14141 시발넘아야 광고 신경쓰지마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4 2 2017.11.03
14140 북한도 저출산 문제가 심하다 4 new 노인 1047 0 2017.11.03
14139 한국어는 인간의언어가 아니다 3 new oldanda 1308 3 2017.11.04
14138 어려운 애 19 new 베스트프렌드 1119 3 2017.11.04
14137 둠센에서 제일 미개한 놈들은 역시나 개그맨들이다. 6 new 전봇대 1278 4 2017.11.04
14136 음악을 디지털로 들어야 한다는 애플의 헛소리에 대해 26 new Delingsvald 1223 3 2017.11.04
14135 거짓말을 숨쉬듯이 밥먹듯 하는 민죶 new 에라 847 2 2017.11.04
14134 세상에서 제일 배고픈새는?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8 0 2017.11.04
14133 헬조센에 애를 싸지르는 부모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26 newfile 슬레이브 1213 8 2017.11.04
14132 전세계 징병제 국가 8 new cnmkecnkxzc 1164 2 2017.11.04
14131 일베회원수가 200만 이라던데 이새끼들 다 간첩아닌가? 6 new 생각하고살자 1315 2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