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20
조회 수 1302
추천 수 2
댓글 4








이러니 니들이 박근혜뽑았지

좆병신 좆센징들 주인님자랑이나해라 씨발년들아

느그애미 애비 하청업체에서 존나 굴려지다가

평생 일만하다 늙어뒈진다~

 

그게 개한민국 서민들의삶 아니냐?

일을 안하면 할것도없고 뭘하고싶은지도모르는ㅉㅉ

인간버러지새끼들 짐승이네ㅋㅋㅋㅋㅋ

 

삼성이 나라살려?

에라이 무식한 박사모새끼들 ㅉㅉ

삼성이 나라살려서 국민들이 헬조선이라

부르냐ㅉ 

 






  • 노인
    17.08.20
    박정희가 그렇게 갑부에게 집착을 했지요
    그런데 사실 대한민국의 발전은 미국의 원조 덕택이지. 박정희 때문이 아닙니다
  • 노인
    17.08.20

    이를테면 삼성 회장 감옥에 왜 갔죠?

    노동자에 대한 부당 대우 때문이잖아요
    노동자에게 잘 못하는 기업이 나라 발전에 기여했다니ㅋㅋㅋㅋㅋㅋㅋ
  • MC무현
    17.08.20
    외쳐 갓성~!
  • 둠헬
    17.08.20
    삼성은 그저 돈 빨아먹는데 관심있을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1 0 2015.09.21
14259 엔씨소프트 왜그리 욕먹는거냐?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63 0 2017.10.27
14258 ㅋㅋㅋㅋㅋ참 어이없는 여자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73 5 2017.10.27
14257 조1센징들 특징 4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33 3 2017.10.27
14256 북한 류경 안과 병원 보고 느낀점 9 newfile 노인 1283 0 2017.10.27
14255 부산 가다가 발견 1 newfile 노인 1312 0 2017.10.27
14254 헬조선에서 군대 가면 불리한이유 1 new 노인 1237 0 2017.10.27
14253 난 백인이랑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단놈들보면 죽여버리고싶다 3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1 4 2017.10.27
14252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기는 개뿔 6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59 2 2017.10.27
14251 마이스터고가 뭔가 해서 검색해봤는데... 5 new 하루토 939 0 2017.10.27
14250 중국동포 가 한국인보다 백배천배 낫다 6 new 생각하고살자 1336 0 2017.10.27
14249 난 씨발 왜 이렇게태어났을까?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0 1 2017.10.27
14248 졸렬한 웃대인들의 인성 4 newfile 생각하고살자 1276 1 2017.10.27
14247 이거봣냐? 전세계가 인정한 가장 좆같은나라 개한민국 6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76 5 2017.10.27
14246 한국의 낮은 취업률의 원인 10 new 무소유 1133 7 2017.10.27
14245 영국령 거문도에서 사신 노인들의 증언 3 newfile 노인 1343 2 2017.10.27
14244 갈수록 쓸모없어질 한국형 인재 10 new 헬조선탈출 1186 5 2017.10.28
14243 인간은 동물보다 못생김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19 1 2017.10.28
14242 김단자 특징 4 new 노인 1114 0 2017.10.28
14241 "인류의 기원은 한국이다" 유네스코도 인정 12 new 비내리는오후 1394 3 2017.10.28
14240 연예인, 배우 장근석은 금수저임.?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348 1 2017.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