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 니들이 박근혜뽑았지
좆병신 좆센징들 주인님자랑이나해라 씨발년들아
느그애미 애비 하청업체에서 존나 굴려지다가
평생 일만하다 늙어뒈진다~
그게 개한민국 서민들의삶 아니냐?
일을 안하면 할것도없고 뭘하고싶은지도모르는ㅉㅉ
인간버러지새끼들 짐승이네ㅋㅋㅋㅋㅋ
삼성이 나라살려?
에라이 무식한 박사모새끼들 ㅉㅉ
삼성이 나라살려서 국민들이 헬조선이라
부르냐ㅉ
이러니 니들이 박근혜뽑았지
좆병신 좆센징들 주인님자랑이나해라 씨발년들아
느그애미 애비 하청업체에서 존나 굴려지다가
평생 일만하다 늙어뒈진다~
그게 개한민국 서민들의삶 아니냐?
일을 안하면 할것도없고 뭘하고싶은지도모르는ㅉㅉ
인간버러지새끼들 짐승이네ㅋㅋㅋㅋㅋ
삼성이 나라살려?
에라이 무식한 박사모새끼들 ㅉㅉ
삼성이 나라살려서 국민들이 헬조선이라
부르냐ㅉ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11 | 0 | 2015.09.21 |
| 14259 |
엔씨소프트 왜그리 욕먹는거냐?
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63 | 0 | 2017.10.27 |
| 14258 |
ㅋㅋㅋㅋㅋ참 어이없는 여자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473 | 5 | 2017.10.27 |
| 14257 |
조1센징들 특징
4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233 | 3 | 2017.10.27 |
| 14256 |
북한 류경 안과 병원 보고 느낀점
9 |
노인 | 1283 | 0 | 2017.10.27 |
| 14255 |
부산 가다가 발견
1 |
노인 | 1312 | 0 | 2017.10.27 |
| 14254 |
헬조선에서 군대 가면 불리한이유
1 |
노인 | 1237 | 0 | 2017.10.27 |
| 14253 |
난 백인이랑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단놈들보면 죽여버리고싶다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41 | 4 | 2017.10.27 |
| 14252 |
일본이 세상에서 제일잔인하기는 개뿔
6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59 | 2 | 2017.10.27 |
| 14251 |
마이스터고가 뭔가 해서 검색해봤는데...
5 |
하루토 | 939 | 0 | 2017.10.27 |
| 14250 |
중국동포 가 한국인보다 백배천배 낫다
6 |
생각하고살자 | 1336 | 0 | 2017.10.27 |
| 14249 |
난 씨발 왜 이렇게태어났을까?
1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30 | 1 | 2017.10.27 |
| 14248 |
졸렬한 웃대인들의 인성
4 |
생각하고살자 | 1276 | 1 | 2017.10.27 |
| 14247 |
이거봣냐? 전세계가 인정한 가장 좆같은나라 개한민국
6 |
생각하고살자 | 1176 | 5 | 2017.10.27 |
| 14246 |
한국의 낮은 취업률의 원인
10 |
무소유 | 1133 | 7 | 2017.10.27 |
| 14245 |
영국령 거문도에서 사신 노인들의 증언
3 |
노인 | 1343 | 2 | 2017.10.27 |
| 14244 |
갈수록 쓸모없어질 한국형 인재
10 |
헬조선탈출 | 1186 | 5 | 2017.10.28 |
| 14243 |
인간은 동물보다 못생김
2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119 | 1 | 2017.10.28 |
| 14242 |
김단자 특징
4 |
노인 | 1114 | 0 | 2017.10.28 |
| 14241 |
"인류의 기원은 한국이다" 유네스코도 인정
12 |
비내리는오후 | 1394 | 3 | 2017.10.28 |
| 14240 |
연예인, 배우 장근석은 금수저임.?
3 |
기무라준이치로 | 1348 | 1 | 2017.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