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20
조회 수 1162
추천 수 5
댓글 12








현재 일베를 운영하는 운마에 관해서 

 

2013년 경 새침부끄로부터 12억원을 주고 사이트를 구입한 후, 현재까지 운영 중이라고 알려짐(새침부끄는 여전히 관여하는 지 알수 없음)

해병대 출신이고 대구광역시 출신이라고 알려짐

정치 성향이 없으며 일베에서도 존재가 무의미한 사람.

요새 들어서 정치글은 그대로 방치함

그 결과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로 인해 박사모들의 아지트가 되었다






  • 생각하고살자Best
    17.08.20
    니가 사람새끼냐 씨발년아
    빨갱이 민족반역자보다 먼저 죽여야하는
    부류가 니같은 적폐새끼들이다
  • 블레이징Best
    17.08.20

    양재동 새끼들이 이리저리 찔러주면서 노무현 대통령의 적폐청산 실패 + 살해사건으로 인해 침울해진 애들한테 '힘을 가지지 못할 바에야 힘을 가진 쪽에 붙자.' 라는 그릇된 가치관을 심어주고 이용해먹은게 일베지.


    이미 증거까지 다 나온판에 뭘 ㅋㅋ 양재동 새끼들에게 이용당한거야 갸들은.


    내가 그래서 양재동 새끼들도 할 수 있으면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싶어서 일베충들에게 다른 신념을 꽂아주려고 하는거고 말이다.

  • 블레이징
    17.08.20

    양재동 새끼들이 이리저리 찔러주면서 노무현 대통령의 적폐청산 실패 + 살해사건으로 인해 침울해진 애들한테 '힘을 가지지 못할 바에야 힘을 가진 쪽에 붙자.' 라는 그릇된 가치관을 심어주고 이용해먹은게 일베지.


    이미 증거까지 다 나온판에 뭘 ㅋㅋ 양재동 새끼들에게 이용당한거야 갸들은.


    내가 그래서 양재동 새끼들도 할 수 있으면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싶어서 일베충들에게 다른 신념을 꽂아주려고 하는거고 말이다.

  • 노인
    17.08.20
    이제 운영자는 일베를 아예 포기했습니다 
    누가 그러는데 일베는 그저 사면 끝이다고
    광고 수익도 없고
    일베 망하겠네 
  • 둠헬
    17.08.20
    국민이 적폐인데.. 
  • 시발넘아
    17.08.20
    일베하면 통수아니냐. 그 통수에 지들이 걸렸을뿐. 솔직히 일베가 병신되든 자업자득이지.
  • 이ㅏ니 씨발년아 꺼지라고
    진짜 좆병신새끼 니가있을곳은없어
    인생패배자 버러지새끼야
  • 애미집나간년이ㅋㅋ 니나 일베새끼나 다를바없어 인간버러지 걸레새끼야ㅋ 느그애미 씨발년은 니같은걸 왜처낳았는지 ㅉㅉ
    빨리 뒈지는게 도와주는거다 인생패배자새끼야
  • ㅋㅋㅋㅋ느그애미 집나간거 다시돌아왔냐
    너희집안풍비박ㅏㄹ나서 어쩌냐ㅉㅉ
    기어들어오지말고꺼져라 인간새끼가 양심이없냐 니땜에 떠난유저가몇인데
  • 니가 사람새끼냐 씨발년아
    빨갱이 민족반역자보다 먼저 죽여야하는
    부류가 니같은 적폐새끼들이다
  • 노인
    17.08.20
    이제 일베 사이트 망하는 날이 왔는데 
  • 노인
    17.08.20
    이제 일베 망해서 어떻게 하지?
    죄다 박사모들만 있다
  • MC무현
    17.08.20
    현재 운영자는 운매
    운마는 그나마 욕들으면 미안하다고라도 했음
    운매시끼는 글삭에 차단맥이더라 ㅋㅋ
  • 노인
    17.08.20
    근데 현재 일베 사이트 방치되어 버렸다는 거
    일베 글 보니 죄다 박사모들 밖에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4145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사람새끼 확실히아니다 4 new oldanda 1056 3 2017.11.03
14144 편의점 꿀자리 구하는법 공유한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3 2 2017.11.03
14143 한국사회 인식변화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11.03
14142 광고업자새끼들은 다뒤져야한다(특히,인터넷뉴스가사딱가운데에 광고때려서 클릭유도하게끔만드는놈,유튜브... 13 new 시발넘아 1490 2 2017.11.03
14141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2376 6 2017.11.03
14140 오늘마녀사냥당했습니다. 2 new 평범한센징이 1078 2 2017.11.03
14139 북한에 대한 과장된 정보 믿지 말아야 할 이유 (군사력, 지하자원) new 노인 1291 0 2017.11.03
14138 뇌피셜과 동뽕 1 newfile 서호 1126 2 2017.11.03
14137 헬조선의 흔한 채용공고 4 newfile 서호 1262 4 2017.11.03
14136 시발넘아야 광고 신경쓰지마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3 2 2017.11.03
14135 북한도 저출산 문제가 심하다 4 new 노인 1046 0 2017.11.03
14134 한국어는 인간의언어가 아니다 3 new oldanda 1308 3 2017.11.04
14133 어려운 애 19 new 베스트프렌드 1117 3 2017.11.04
14132 둠센에서 제일 미개한 놈들은 역시나 개그맨들이다. 6 new 전봇대 1278 4 2017.11.04
14131 음악을 디지털로 들어야 한다는 애플의 헛소리에 대해 26 new Delingsvald 1223 3 2017.11.04
14130 거짓말을 숨쉬듯이 밥먹듯 하는 민죶 new 에라 847 2 2017.11.04
14129 세상에서 제일 배고픈새는?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8 0 2017.11.04
14128 헬조센에 애를 싸지르는 부모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26 newfile 슬레이브 1212 8 2017.11.04
14127 전세계 징병제 국가 8 new cnmkecnkxzc 1164 2 2017.11.04
14126 일베회원수가 200만 이라던데 이새끼들 다 간첩아닌가? 6 new 생각하고살자 1314 2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