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20
조회 수 1163
추천 수 5
댓글 12








현재 일베를 운영하는 운마에 관해서 

 

2013년 경 새침부끄로부터 12억원을 주고 사이트를 구입한 후, 현재까지 운영 중이라고 알려짐(새침부끄는 여전히 관여하는 지 알수 없음)

해병대 출신이고 대구광역시 출신이라고 알려짐

정치 성향이 없으며 일베에서도 존재가 무의미한 사람.

요새 들어서 정치글은 그대로 방치함

그 결과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로 인해 박사모들의 아지트가 되었다






  • 생각하고살자Best
    17.08.20
    니가 사람새끼냐 씨발년아
    빨갱이 민족반역자보다 먼저 죽여야하는
    부류가 니같은 적폐새끼들이다
  • 블레이징Best
    17.08.20

    양재동 새끼들이 이리저리 찔러주면서 노무현 대통령의 적폐청산 실패 + 살해사건으로 인해 침울해진 애들한테 '힘을 가지지 못할 바에야 힘을 가진 쪽에 붙자.' 라는 그릇된 가치관을 심어주고 이용해먹은게 일베지.


    이미 증거까지 다 나온판에 뭘 ㅋㅋ 양재동 새끼들에게 이용당한거야 갸들은.


    내가 그래서 양재동 새끼들도 할 수 있으면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싶어서 일베충들에게 다른 신념을 꽂아주려고 하는거고 말이다.

  • 블레이징
    17.08.20

    양재동 새끼들이 이리저리 찔러주면서 노무현 대통령의 적폐청산 실패 + 살해사건으로 인해 침울해진 애들한테 '힘을 가지지 못할 바에야 힘을 가진 쪽에 붙자.' 라는 그릇된 가치관을 심어주고 이용해먹은게 일베지.


    이미 증거까지 다 나온판에 뭘 ㅋㅋ 양재동 새끼들에게 이용당한거야 갸들은.


    내가 그래서 양재동 새끼들도 할 수 있으면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싶어서 일베충들에게 다른 신념을 꽂아주려고 하는거고 말이다.

  • 노인
    17.08.20
    이제 운영자는 일베를 아예 포기했습니다 
    누가 그러는데 일베는 그저 사면 끝이다고
    광고 수익도 없고
    일베 망하겠네 
  • 둠헬
    17.08.20
    국민이 적폐인데.. 
  • 시발넘아
    17.08.20
    일베하면 통수아니냐. 그 통수에 지들이 걸렸을뿐. 솔직히 일베가 병신되든 자업자득이지.
  • 이ㅏ니 씨발년아 꺼지라고
    진짜 좆병신새끼 니가있을곳은없어
    인생패배자 버러지새끼야
  • 애미집나간년이ㅋㅋ 니나 일베새끼나 다를바없어 인간버러지 걸레새끼야ㅋ 느그애미 씨발년은 니같은걸 왜처낳았는지 ㅉㅉ
    빨리 뒈지는게 도와주는거다 인생패배자새끼야
  • ㅋㅋㅋㅋ느그애미 집나간거 다시돌아왔냐
    너희집안풍비박ㅏㄹ나서 어쩌냐ㅉㅉ
    기어들어오지말고꺼져라 인간새끼가 양심이없냐 니땜에 떠난유저가몇인데
  • 니가 사람새끼냐 씨발년아
    빨갱이 민족반역자보다 먼저 죽여야하는
    부류가 니같은 적폐새끼들이다
  • 노인
    17.08.20
    이제 일베 사이트 망하는 날이 왔는데 
  • 노인
    17.08.20
    이제 일베 망해서 어떻게 하지?
    죄다 박사모들만 있다
  • MC무현
    17.08.20
    현재 운영자는 운매
    운마는 그나마 욕들으면 미안하다고라도 했음
    운매시끼는 글삭에 차단맥이더라 ㅋㅋ
  • 노인
    17.08.20
    근데 현재 일베 사이트 방치되어 버렸다는 거
    일베 글 보니 죄다 박사모들 밖에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1 0 2015.09.21
14281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80 4 2017.08.27
14280 아주그냥 게임을 하나 만들어보랴? 9 new Mihel 933 3 2017.08.27
14279 헬센징 새끼들은 모든 사회를 갑과 을로 쳐 나누려고 하지. 27 newfile 블레이징 1073 4 2017.08.27
14278 우리는 왜 노는거에 익숙하지않을까 6 new 생각하고살자 998 6 2017.08.27
14277 오랜만에 청소만 존나게했다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0 2 2017.08.26
14276 기득권을 내려놓지 못하는 헬센징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0 2017.08.26
14275 인력센터나 직업소개소같은데 가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07 1 2017.08.26
14274 외모질문합니다. 23 new 서호 1210 2 2017.08.26
14273 꽤 읽은만한 책 같은데... 7 new 쇼트트랙 1161 4 2017.08.26
14272 아메바 블로그를 만들던지 해야겠다 4 new Mihel 1197 3 2017.08.26
14271 방어 6 new 서호 877 3 2017.08.26
14270 1920년대 일본영화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9 0 2017.08.26
14269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new 전봇대 1233 1 2017.08.26
14268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9 3 2017.08.26
14267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31 0 2017.08.26
14266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8 0 2017.08.26
14265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38 0 2017.08.26
14264 일뽕들을 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3 0 2017.08.26
14263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0 0 2017.08.26
14262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newfile 노인 1149 3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