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8.19
조회 수 1128
추천 수 1
댓글 13








헬센진들은 이래야 성공한다, 저러면 실패한다라고 할까요?

성공방식은 다른데, 헬센진들은 왜 그따위로 정하는 걸까요?






  • 둠헬Best
    17.08.19
    일단 조선인하고 어울리면 패배하는건 확실함 ㅋㅋㅋ
  • 둠헬
    17.08.19
    일단 조선인하고 어울리면 패배하는건 확실함 ㅋㅋㅋ
  • oldberry1800
    17.08.19
    ㅋㅋ, 그건 그래요.
  • 시발넘아
    17.08.19
    오, 내가 예전에 쓰던글이랑똑같네. 내가 쓴 헬조선에서 노력으로 성공할확률이 얼마나될까? 를 보고 좀 참고하길. 성공이란건 헬조선에서 성공이란,항상 뜬사람들이 짓걸여내는 망상허언증과도 같은것들음. 정말로 노력해서 성공했으면 애초에 탈조선하라하지 이 불반도에서 성공하라고안하는게 정상임. 헬조선에서 이러이러해서 성공한다는건 희망고문하는짓이고, 자기만 좆될수없으니 남도 좆되게해보자라는 논리임. 진작에 그 방법으로 성공했으면 성공하고도 남았지 성공할지도 보장도안됬는데 너 이거하면 대박친다. 성공한다. 그건 빽으로 성공했거나 노력의 노자도 모르는새끼들이 짓걸이는 허언망상증임.
  • 둠헬
    17.08.19
    같은 인풋을 들여 아웃풋이 ㅆㅅㅌㅊ는 선진국가서 노력하지 ㅆㅎㅌㅊ 인 조선에서 하는게 병신인증임
  • 시발넘아
    17.08.19
    ㅇㅇ 맞는말이지. 이런 성공이 보장안된 미래가어두운 조센에서 성공한다는게 우주에서 태양똑바로쳐다보는것보다어렵다 ㅋ 난 탈조선해서 성공하면 이런 미개한나라에서 성공같은 하찮은소리하지말라고 꼬집어말해주고싶다
  • 저도 성공에 규칙이 있나 해서 살펴보았는데...

    특별한 규칙 같은 건 드물고 제각각일 뿐만 아니라,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건 주로 운과 시류와 선택을 잘 한 것들이더군요.
     
     
    물질적인 성공은 운과 시류에 달렸지만...
    진짜 성공은 외부의 특정한 공식이나 부귀영화를 누리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 속에 그 비법이 있는 듯 하더라구요. 
  • 단새우깡
    17.08.19
    어느정도 나이가 차니 대한민국이란 땅덩어리에선 성공 공식이 정해져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1. 좋은 대학나와 3대 원청이자 갑세력인 대기업, 고위공무원, 공기업에 들어가는것.
    2. 의대, 각종 고시 패스하여 사자 직업을 얻어 대형 병원, 대형 로펌에 들어가는것.
    3. 존나리 이쁘고 잘생겨서 매스컴을 등에 업고 대중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살아가서 후에 매스컴과 대등한 위치까지 뱔전하는것. 혹슨 그런 배우자를 맞이하는것.
    이 셋의 공통점은 대한민국 안에서 상대적 갑의 위치에 속해 있으며 비교적 안전하고, 편하며, 돈을 많이 버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 위치까지 도달하기까지 많은 시간의 인내와 노오력이 필요하며 이들 모두 결국 자본가들의 노예일 뿐이며 모두 자본가가 되길 원하며 그런 이상형의 종착점으로 건물주가 되는것을 꼽고 있다로 매듭짓겠습니다.
    머 한때 재계1위에서 3위까지 내려간 글로벌 제조기업 현대차가 부동산에 10조 질르는걸 보면 참 이놈의 나라는 부자나 빈자나 평생 돈돈돈 하면서 사는구나 라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ㅋㅋㅋㅋ

    근데 1 - 3이어봤자 끽해야 동수저 아주 잘 나가면 은수저인지라... 실제로는 빨릴 데로 빨리고 고오급 헬노예로 부려지다가 과로사하는 게 일상.
    물질적인 성공은, 이 나라에서는 태어날 때 가지고 시작하는 듯 하더군요.
  • 단새우깡
    17.08.19
    그렇죠. 결국 자본가의 노예일뿐. 평생 회장님 똥꼬빨다 뒤짐.
  • oldberry1800
    17.08.21
    완전 맞는 말씀입니닺
  • 위천하계
    17.08.20
    다들, 성공을 정의하는 기준이 일률적이니까.
  • Shmis
    17.08.20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이런 기준이 있다기보단 어떤 방식으로 하면 성공할 확률이 늘어난다. 성공의 확률 자체도 이해가 가지않지만, 적어도 그 길을 순탄히 밟은 사람들 중에선 그리 못사는 사람을 보지 못 했기 때문에 그런 공식이 생겨난게 아닐까요. 더러운 세상이네 쓰고 보니까.
  • 왓따
    17.08.20

    양키애들은 survivorship이라고 해서 성공한 사람들이 편파적 시각으로 노오오력하라 식으로 얘기하는거 싫어합니다. 딱히 핼조센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 예시 : https://xkcd.com/1827/ "나는 누가 뭐라 해도 복권 사는걸 멈추지 않았어요. - 나는 몇번이고 실패했지만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부업을 하면서 모든 돈을 복권에 쏟아부었어요. - 그덕에 지금 여기 제가 서있습니다. 시간을 들이면 언젠가 보상이 옵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2 0 2015.09.21
14148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사람새끼 확실히아니다 4 new oldanda 1056 3 2017.11.03
14147 편의점 꿀자리 구하는법 공유한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3 2 2017.11.03
14146 한국사회 인식변화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11.03
14145 광고업자새끼들은 다뒤져야한다(특히,인터넷뉴스가사딱가운데에 광고때려서 클릭유도하게끔만드는놈,유튜브... 13 new 시발넘아 1490 2 2017.11.03
14144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2377 6 2017.11.03
14143 오늘마녀사냥당했습니다. 2 new 평범한센징이 1078 2 2017.11.03
14142 북한에 대한 과장된 정보 믿지 말아야 할 이유 (군사력, 지하자원) new 노인 1291 0 2017.11.03
14141 뇌피셜과 동뽕 1 newfile 서호 1126 2 2017.11.03
14140 헬조선의 흔한 채용공고 4 newfile 서호 1262 4 2017.11.03
14139 시발넘아야 광고 신경쓰지마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4 2 2017.11.03
14138 북한도 저출산 문제가 심하다 4 new 노인 1046 0 2017.11.03
14137 한국어는 인간의언어가 아니다 3 new oldanda 1308 3 2017.11.04
14136 어려운 애 19 new 베스트프렌드 1118 3 2017.11.04
14135 둠센에서 제일 미개한 놈들은 역시나 개그맨들이다. 6 new 전봇대 1278 4 2017.11.04
14134 음악을 디지털로 들어야 한다는 애플의 헛소리에 대해 26 new Delingsvald 1223 3 2017.11.04
14133 거짓말을 숨쉬듯이 밥먹듯 하는 민죶 new 에라 847 2 2017.11.04
14132 세상에서 제일 배고픈새는?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8 0 2017.11.04
14131 헬조센에 애를 싸지르는 부모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26 newfile 슬레이브 1213 8 2017.11.04
14130 전세계 징병제 국가 8 new cnmkecnkxzc 1164 2 2017.11.04
14129 일베회원수가 200만 이라던데 이새끼들 다 간첩아닌가? 6 new 생각하고살자 1315 2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