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한민국 세뇌교육 공산국가체제로 국민사상을

모조리 죽여놨슴 ㅅㅂ 씨발년들아 니들도

니들 소신껏 대통령뽑아 병신들아

그리고 말안들으면 갈아엎고 공포를 알려줘야한다

 

맨날 물타기. 국민을위해 이지랄떠는 애들

 

솔직히 이니도 정통진보 라고 하기엔 문제가

많다. 개한민국에 보수와 진보가 어딨냐

매국노새끼들과 가짜진보 뿐이지

 

진짜 진보란 프랑스처럼 윗대가리 새끼라도

목매달아 죽이고 국민 유린하면 유괴해서 살해하고 해야한다

이 씨발년들아 ㅋ 적은 총들고 싸우는데

니들은 숟가락들고 싸우냐 좆병신들

 

좆소민국 아니랄까봐 주인님걱정이 먼저되디?ㅉㅉ

 

이건 무조건 불변의 법칙이다

 

국민을 무서워하지않는 정부는 국민을 목졸라죽인다

신뢰는 두려움에서부터 나온다

정치에 관심없는 국민은 가장저질스러운 정치를 받는다

 

근데 문재인이 이중에하나라도 해당되는게있냐

 

문재인은 국민을겁낼이유가 전혀 없다

 

병신들

 

대한민국은 조만간 나라사라질꺼다

썩은 나무는 뿌리부터 뽑고 새로 씨앗을

땅에 묻어야하는데

 

썩은 나무뿌리는 그대로 놔두고 가지만

치고있으니 쯔쯔 결과야 뻔히 보이지않냐

 

 

 

 

 

 

 






  • 문재인이 유일한 무현이 후계자지만
    진짜 개한민국은 진보뿌리가 너무나도 좁고
    없다
  • 둠헬
    17.08.19
    열심히 뭔가 하려는건 좋고 현재 국민 대다수가 재정상태가 씹창이라 어떤 방식으로든 보조해줄 필요는 있긴함. 근데 요즘하는거 보면 세금으로 냅다 다 퍼주는데 그 재원은 어디서나려는지 궁금하다 
  • 교착상태
    17.08.19

    빚. 국채 찍어내고 있는것이지.

  • 둠헬
    17.08.19
    빚내서 퍼주는건 아무나 할수 있는거고 돈은 내가 쓸테니 갚는건 네가하라면 애도 탄핵감임
  • 교착상태
    17.08.19
    아니 애초에 추가경제예산(추경예산) 때문에 세수부족이라고 새누리 등은 반대하고 민주당에선 현 상황을 돌파하려면 빚운 필연이다. 하며 추경했자나.

    뭐 민주당 말이 틀린건 아닌데 결국.빚이라는게 생활부채냐? 경제부채냐 하는 것인데
    뭐 경제부채라면 빚을 끌어다 한 투자금으로 인한 이익금이 이자를 초과한다면야 상관없는 것이고
    이자 미만이라면 좆되는것이고 뭐 그런 것이지.
  • 둠헬
    17.08.19
    추경을 낸다= 빚내겠다= 후대가 갚아라 이소리임 결국. 이익이 날리가 없는 정책만 남발중. 헬조선의 근본문제는 70-90년대 수출강국으로 이루어진 경제를 기반으로 인구 규모가 설정되었고 전에 얻는것만큼 수출 흑자를 보지 못하면 남은 찌꺼기 나눠먹다가 망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들어오는 돈이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먹을 입이 너무 많다는거지. 여기서 또 문제가 생기는데 그때 수출강국이란건 단지 일본이 플라자 합의로 쳐망해서 얻은 반사이익+저임금 생산으로 인한 가격경쟁력확보였는데 좆병신들이 선진국따라한다고 국민소득 몇만불!!! 이 지랄떨면서 가격경쟁력도 없고 저 반사이익도 사라져서 헬조선 쳐망해서 얻은 반사이익은 중국이 먹어버렸지. 당연히 수출이 잘될리가 없고 이렇다 할 기술도 없는데 빚내서 퍼주기 시작하면 못막음. 일단 법으로 제정되버리면 그게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해도 자르는게 무지 어렵기 때문임. 그것에 의존해서 먹고사는 새끼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테니까. 결국 다음정권이나 다다음정권은 또 짜가보수가 집권할테고 룰라처럼 나라망친대통령으로 평가될거다 ㅋㅋㅋ
  • 둠헬
    17.08.19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런 보조가 필요한게 아니라 양질의 일자리 생산와 저물가 두개만 맞춰도 다되는데 그걸 할줄모른다는게 문제.. 
  • 노인
    17.08.19

    좋은 글이다

    헬추한다
  • 매번 이런글 볼때마다 쓰지만 민주당은 진보 아닙니다 보수입니다 기존 보수가 개병신인 이익 단체인거였고 자꾸 헬조선 기준으로 말하는데 답답합니다
  • 교착상태
    17.08.19

    ㅇㅇ 근데 뭐 정의로운 보수? 나쁘지 않다.

     
    문제는 민좆주의 정센병자인 것이 문제에
     
    좌파의 씹병신 소리를 꿀어들여 인권팔이 쑈하는 것이 문제이지.
  • 헬조선놈들은 좌건 우건 죄다 민좆주의자라 답이 없습니다.

    그냥 운명대로 대중중속 되면 다행이일듯...
  • MC무현
    17.08.20
    네다음 일베충~~

    우리 이니 맘대로 해~~^^

    이니 말 안듣거나 반대하면 적폐세력임 반박시 애미뒤진 일베충
  • 시발넘아
    17.08.20
    무현아 저새끼 결벽에 정신장애인이다 그냥 쟤가 쓰는글에 죽창만박아 그럼되.
  • ㅋㅋ인생패자 빨갱이 민족반역자 일베분들께서
    제 글에서 뭐하는짓거린지? 이 씨발년들아
    좀 역겨우니까 꺼져줄래?씨발 소름끼쳐
    너네같은 매국노들과 산다는게
  • 헬조선 노예
    17.08.20
    생각하고살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넌빨리뒈지는게답이야 느그애미처럼 집나갔냐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3 0 2015.09.21
14148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사람새끼 확실히아니다 4 new oldanda 1056 3 2017.11.03
14147 편의점 꿀자리 구하는법 공유한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3 2 2017.11.03
14146 한국사회 인식변화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6 0 2017.11.03
14145 광고업자새끼들은 다뒤져야한다(특히,인터넷뉴스가사딱가운데에 광고때려서 클릭유도하게끔만드는놈,유튜브... 13 new 시발넘아 1490 2 2017.11.03
14144 군대에서 여군의현실 9 new 헬군 2377 6 2017.11.03
14143 오늘마녀사냥당했습니다. 2 new 평범한센징이 1078 2 2017.11.03
14142 북한에 대한 과장된 정보 믿지 말아야 할 이유 (군사력, 지하자원) new 노인 1291 0 2017.11.03
14141 뇌피셜과 동뽕 1 newfile 서호 1126 2 2017.11.03
14140 헬조선의 흔한 채용공고 4 newfile 서호 1262 4 2017.11.03
14139 시발넘아야 광고 신경쓰지마라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4 2 2017.11.03
14138 북한도 저출산 문제가 심하다 4 new 노인 1046 0 2017.11.03
14137 한국어는 인간의언어가 아니다 3 new oldanda 1308 3 2017.11.04
14136 어려운 애 19 new 베스트프렌드 1118 3 2017.11.04
14135 둠센에서 제일 미개한 놈들은 역시나 개그맨들이다. 6 new 전봇대 1278 4 2017.11.04
14134 음악을 디지털로 들어야 한다는 애플의 헛소리에 대해 26 new Delingsvald 1223 3 2017.11.04
14133 거짓말을 숨쉬듯이 밥먹듯 하는 민죶 new 에라 847 2 2017.11.04
14132 세상에서 제일 배고픈새는?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48 0 2017.11.04
14131 헬조센에 애를 싸지르는 부모의 심리가 무엇일까요? 26 newfile 슬레이브 1213 8 2017.11.04
14130 전세계 징병제 국가 8 new cnmkecnkxzc 1164 2 2017.11.04
14129 일베회원수가 200만 이라던데 이새끼들 다 간첩아닌가? 6 new 생각하고살자 1315 2 2017.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