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한민국 세뇌교육 공산국가체제로 국민사상을

모조리 죽여놨슴 ㅅㅂ 씨발년들아 니들도

니들 소신껏 대통령뽑아 병신들아

그리고 말안들으면 갈아엎고 공포를 알려줘야한다

 

맨날 물타기. 국민을위해 이지랄떠는 애들

 

솔직히 이니도 정통진보 라고 하기엔 문제가

많다. 개한민국에 보수와 진보가 어딨냐

매국노새끼들과 가짜진보 뿐이지

 

진짜 진보란 프랑스처럼 윗대가리 새끼라도

목매달아 죽이고 국민 유린하면 유괴해서 살해하고 해야한다

이 씨발년들아 ㅋ 적은 총들고 싸우는데

니들은 숟가락들고 싸우냐 좆병신들

 

좆소민국 아니랄까봐 주인님걱정이 먼저되디?ㅉㅉ

 

이건 무조건 불변의 법칙이다

 

국민을 무서워하지않는 정부는 국민을 목졸라죽인다

신뢰는 두려움에서부터 나온다

정치에 관심없는 국민은 가장저질스러운 정치를 받는다

 

근데 문재인이 이중에하나라도 해당되는게있냐

 

문재인은 국민을겁낼이유가 전혀 없다

 

병신들

 

대한민국은 조만간 나라사라질꺼다

썩은 나무는 뿌리부터 뽑고 새로 씨앗을

땅에 묻어야하는데

 

썩은 나무뿌리는 그대로 놔두고 가지만

치고있으니 쯔쯔 결과야 뻔히 보이지않냐

 

 

 

 

 

 

 






  • 문재인이 유일한 무현이 후계자지만
    진짜 개한민국은 진보뿌리가 너무나도 좁고
    없다
  • 둠헬
    17.08.19
    열심히 뭔가 하려는건 좋고 현재 국민 대다수가 재정상태가 씹창이라 어떤 방식으로든 보조해줄 필요는 있긴함. 근데 요즘하는거 보면 세금으로 냅다 다 퍼주는데 그 재원은 어디서나려는지 궁금하다 
  • 교착상태
    17.08.19

    빚. 국채 찍어내고 있는것이지.

  • 둠헬
    17.08.19
    빚내서 퍼주는건 아무나 할수 있는거고 돈은 내가 쓸테니 갚는건 네가하라면 애도 탄핵감임
  • 교착상태
    17.08.19
    아니 애초에 추가경제예산(추경예산) 때문에 세수부족이라고 새누리 등은 반대하고 민주당에선 현 상황을 돌파하려면 빚운 필연이다. 하며 추경했자나.

    뭐 민주당 말이 틀린건 아닌데 결국.빚이라는게 생활부채냐? 경제부채냐 하는 것인데
    뭐 경제부채라면 빚을 끌어다 한 투자금으로 인한 이익금이 이자를 초과한다면야 상관없는 것이고
    이자 미만이라면 좆되는것이고 뭐 그런 것이지.
  • 둠헬
    17.08.19
    추경을 낸다= 빚내겠다= 후대가 갚아라 이소리임 결국. 이익이 날리가 없는 정책만 남발중. 헬조선의 근본문제는 70-90년대 수출강국으로 이루어진 경제를 기반으로 인구 규모가 설정되었고 전에 얻는것만큼 수출 흑자를 보지 못하면 남은 찌꺼기 나눠먹다가 망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들어오는 돈이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먹을 입이 너무 많다는거지. 여기서 또 문제가 생기는데 그때 수출강국이란건 단지 일본이 플라자 합의로 쳐망해서 얻은 반사이익+저임금 생산으로 인한 가격경쟁력확보였는데 좆병신들이 선진국따라한다고 국민소득 몇만불!!! 이 지랄떨면서 가격경쟁력도 없고 저 반사이익도 사라져서 헬조선 쳐망해서 얻은 반사이익은 중국이 먹어버렸지. 당연히 수출이 잘될리가 없고 이렇다 할 기술도 없는데 빚내서 퍼주기 시작하면 못막음. 일단 법으로 제정되버리면 그게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해도 자르는게 무지 어렵기 때문임. 그것에 의존해서 먹고사는 새끼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테니까. 결국 다음정권이나 다다음정권은 또 짜가보수가 집권할테고 룰라처럼 나라망친대통령으로 평가될거다 ㅋㅋㅋ
  • 둠헬
    17.08.19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런 보조가 필요한게 아니라 양질의 일자리 생산와 저물가 두개만 맞춰도 다되는데 그걸 할줄모른다는게 문제.. 
  • 노인
    17.08.19

    좋은 글이다

    헬추한다
  • 매번 이런글 볼때마다 쓰지만 민주당은 진보 아닙니다 보수입니다 기존 보수가 개병신인 이익 단체인거였고 자꾸 헬조선 기준으로 말하는데 답답합니다
  • 교착상태
    17.08.19

    ㅇㅇ 근데 뭐 정의로운 보수? 나쁘지 않다.

     
    문제는 민좆주의 정센병자인 것이 문제에
     
    좌파의 씹병신 소리를 꿀어들여 인권팔이 쑈하는 것이 문제이지.
  • 헬조선놈들은 좌건 우건 죄다 민좆주의자라 답이 없습니다.

    그냥 운명대로 대중중속 되면 다행이일듯...
  • MC무현
    17.08.20
    네다음 일베충~~

    우리 이니 맘대로 해~~^^

    이니 말 안듣거나 반대하면 적폐세력임 반박시 애미뒤진 일베충
  • 시발넘아
    17.08.20
    무현아 저새끼 결벽에 정신장애인이다 그냥 쟤가 쓰는글에 죽창만박아 그럼되.
  • ㅋㅋ인생패자 빨갱이 민족반역자 일베분들께서
    제 글에서 뭐하는짓거린지? 이 씨발년들아
    좀 역겨우니까 꺼져줄래?씨발 소름끼쳐
    너네같은 매국노들과 산다는게
  • 헬조선 노예
    17.08.20
    생각하고살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넌빨리뒈지는게답이야 느그애미처럼 집나갔냐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8 0 2015.09.21
14278 우리는 왜 노는거에 익숙하지않을까 6 new 생각하고살자 996 6 2017.08.27
14277 오랜만에 청소만 존나게했다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0 2 2017.08.26
14276 기득권을 내려놓지 못하는 헬센징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7 0 2017.08.26
14275 인력센터나 직업소개소같은데 가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06 1 2017.08.26
14274 외모질문합니다. 23 new 서호 1207 2 2017.08.26
14273 꽤 읽은만한 책 같은데... 7 new 쇼트트랙 1156 4 2017.08.26
14272 아메바 블로그를 만들던지 해야겠다 4 new Mihel 1196 3 2017.08.26
14271 방어 6 new 서호 877 3 2017.08.26
14270 1920년대 일본영화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7 0 2017.08.26
14269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new 전봇대 1230 1 2017.08.26
14268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9 3 2017.08.26
14267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0 2017.08.26
14266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6 0 2017.08.26
14265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34 0 2017.08.26
14264 일뽕들을 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3 0 2017.08.26
14263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6 0 2017.08.26
14262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newfile 노인 1149 3 2017.08.26
14261 데이비드 맥컬레이: 도구와 기계의 원리. 책 다시 나왔네 6 newfile 교착상태 1110 5 2017.08.26
14260 북한에게 피해 망상 가지는 분들은 봐라 4 new 노인 943 3 2017.08.26
14259 외국에서 헬센징 쓰레기 구분하는 확실한 방법 new oldanda 835 0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