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8.19
조회 수 1016
추천 수 4
댓글 13








나의 투쟁을건 생존기는 계속댄다 시팔 ㅠㅠ 피곤피곤






  • 시발넘아
    17.08.19
    헬추준다. 열심히 일해서 탈조선해라. 그럼 헬조선에있던것보단 100배여유로울거다.
  • 깡다구로 버티는중 사장새끼 존나게 까대면서 아휴 시팔것들 좃같을땐 들이받아가면서 일하게끔 만듬 알바가개판이면 역시 일잘하는새끼만 힘듬 시팔 젓같아서 나한테 짬시키길래

    다른새끼한테도 제발짬좀시키라고 했음 한두번이지 이건밑두 끝두없이 일을 나한테만 주니까 나도 짜증나더라 시팔 투잡뛰는것도 열받는데 짬시키면 죽이고싶드라고 ㅋㅋ
  • 시발넘아
    17.08.19
    ㅇㅇ 그렇게 강하게밀어붙여야 다신안시키지. 열심이한만큼 보너스받냐? 열심히 하는데 기본수당주면 그 사장새끼 개새낀데. 사람한테 뭘 시킬땐 수당이란게있어야되는데 일 열심히한다고 오히려 더 부려먹을려만하네 시발사장새끼. 힘내라. 또 너만 시킬려고하면 한번 위압줘라. 그럼 다른애들한테 일돌리겠지.
  • 사장이 병신인게 60대틀딱인데 그리무시하면서 일은 지가 더못해 그리고 앵간하면 시킬라하는 드러운 습관이 몸에배어있드라 그래서 일부러 일빨리 해버리고 쉬니까 손님핑계대면서 친절이지랄하길래 알바관리 개판에 유통기한체크 내가 다잡고 매장 청결 만들어논건 없냐고 하니까 지도 그건 미안하다 하드라 시팔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잘해주면 그걸 이용할려 하고만말야 지랄떠니까 

    지도 찔렷는지 눈치보드라 ㅡㅡㅋ 병신평소에 잘하든가 지가 게을리니 누가 열심히해 내것도 아닌대 
  • 시발넘아
    17.08.19
    그게 헬조선징의 특정이지. 아마,내생각이맞다면 니를 약보고있는거아니냐? 니가 한번본때를보여줘야 다신지랄못한다. 그런 센징이 새끼는 잘해주면잘해줄수록 기어오르려고하거든
  • 서호
    17.08.19
    투잡.. $도두배인만큼 고통도 배라고 들었는데..
    많이 힘든가요? 
  • 깡다구와 체력만대심대요 악랄하게 버틸각오없으면 못하죠
  • 서호
    17.08.19
    저도 급여가조금 부족해서 투잡할까 생각중인데
    시간대에맞는 제가할수있는일을 찾기가 힘들군요.
  • 투잡 뛰어서 어쩌라고
    공부 하랄 때 안하고 거드름 피우다가 
    커서 그렇게 사는걸 지 자랑마냥 올려놨네
  • 둠헬
    17.08.19
    왜.. 니 미래를 보는 것 같아 불편해?
  • Hell고려
    17.08.19
    너도 공부 하라 할 때 안해서 이렇게 국뽕이 된거잖아. 너가 공부 조금이라도 했으면 지금 니가 이러고 있을 거 같냐?
  • 블레이징
    17.08.19

    공부 존나 많이 했거든? 니보다는 공부 잘했거든? 잘하거든? ㅋㅋㅋ 마 니는 급식충이 뭘 그리 잘났다고 글마다 대가리 쳐 들이밀고 쳐 쪼개고 다니노? 니는 뭐 피누 갈 수 있을거같제? 실상은 DIT입학도 힘든데 ㅋㅋㅋ


    니는 걍 찌질이 헬조선 급식충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기라. 니는 이 강공탈이나 내처럼 빡세게 뛸 체력도, 정신력도 없고, 거 책이나 끄적대면서도 정신붕괴와서 시도때도 없이 대가리 쳐 들이밀고 이 지랄 하고 앉아있는 꼬라지 보이 니 인생은 고마 헬조선의 쓰레기 하류인생, 딱 그 레벨이 될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내 말 명심해리.


    세상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다.

  • 블레이징
    17.08.19
    나도 투잡 쓰리잡 뛰고있지만, 진짜 그에 합당한 보상이 없으면 섣불리 하기 힘든 짓이지...고생많다 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4 0 2015.09.21
14256 내가 문빠는 아닌데...왜 전쟁을 하면 안되냐면... 13 newfile 블레이징 990 5 2017.08.26
14255 운영자바뀜? 사이트운영 존나말아먹네 new 생각하고살자 489 1 2017.08.26
14254 운영자 ㅅㅂ ㄹㅇ생각없는듯 1 new 생각하고살자 1171 1 2017.08.26
14253 이사이트는 너무 자주오면 안좋은것 같애 11 new 국뽕애국자 1287 3 2017.08.26
14252 진보와 보수에 대하느생각 new 헬조선탈출 616 0 2017.08.26
14251 북한은 러시아군,중국군 이 없는데 한국은 미국에 의존하는이유 정신적 후진국 3 new oldanda 1121 0 2017.08.25
14250 한국보다 살기좋은 국가는 없다? 7 new 하오마루5 1226 5 2017.08.25
14249 오늘 택시타고오면서 .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2 5 2017.08.25
14248 중국인이 이나라를 다스렸다면?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6 3 2017.08.25
14247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아베총리였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7.08.25
14246 인간의 폭력성은 육식에있다 6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17 0 2017.08.25
14245 우리 할아버지가 끝까지 일본에서 정착하셨다면.... new Mihel 756 1 2017.08.25
14244 헬조선의 여친의 부모면 이래도 되는건가 싶다. 2 new 헬조선붕괴협회 1175 0 2017.08.25
14243 우리 동네 두 친구 이야기 16 new 베스트프렌드 1178 2 2017.08.25
14242 제발 운전할 상태나 상황좀 아니면 버스나 택시타고 다니고 차 운전하지 말자! new 탈조센꿈나무 778 2 2017.08.25
14241 락앤락 6천293억원에 사모펀드에 매각 5 newfile CARCASS 1063 3 2017.08.25
14240 개혁? 헬조선에선 개혁이란 단어자체가 존재했었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4 2 2017.08.25
14239 큰사고 한번안친 평범한 나의인생 1 new 생각하고살자 1054 3 2017.08.25
14238 개혁은 개뿔 변한게하나도 없네 new 생각하고살자 736 0 2017.08.25
14237 요즘 중소기업들어가면 몇살까지 다녀? 20 new 국뽕애국자 1120 1 2017.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