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투쟁을건 생존기는 계속댄다 시팔 ㅠㅠ 피곤피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 존나 많이 했거든? 니보다는 공부 잘했거든? 잘하거든? ㅋㅋㅋ 마 니는 급식충이 뭘 그리 잘났다고 글마다 대가리 쳐 들이밀고 쳐 쪼개고 다니노? 니는 뭐 피누 갈 수 있을거같제? 실상은 DIT입학도 힘든데 ㅋㅋㅋ
니는 걍 찌질이 헬조선 급식충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기라. 니는 이 강공탈이나 내처럼 빡세게 뛸 체력도, 정신력도 없고, 거 책이나 끄적대면서도 정신붕괴와서 시도때도 없이 대가리 쳐 들이밀고 이 지랄 하고 앉아있는 꼬라지 보이 니 인생은 고마 헬조선의 쓰레기 하류인생, 딱 그 레벨이 될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내 말 명심해리.
세상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50 | 0 | 2015.09.21 |
| 14281 |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80 | 4 | 2017.08.27 |
| 14280 |
아주그냥 게임을 하나 만들어보랴?
9 |
Mihel | 933 | 3 | 2017.08.27 |
| 14279 |
헬센징 새끼들은 모든 사회를 갑과 을로 쳐 나누려고 하지.
27 |
블레이징 | 1073 | 4 | 2017.08.27 |
| 14278 |
우리는 왜 노는거에 익숙하지않을까
6 |
생각하고살자 | 998 | 6 | 2017.08.27 |
| 14277 |
오랜만에 청소만 존나게했다
2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00 | 2 | 2017.08.26 |
| 14276 |
기득권을 내려놓지 못하는 헬센징들 .
3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128 | 0 | 2017.08.26 |
| 14275 |
인력센터나 직업소개소같은데 가면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07 | 1 | 2017.08.26 |
| 14274 |
외모질문합니다.
23 |
서호 | 1210 | 2 | 2017.08.26 |
| 14273 |
꽤 읽은만한 책 같은데...
7 |
쇼트트랙 | 1161 | 4 | 2017.08.26 |
| 14272 |
아메바 블로그를 만들던지 해야겠다
4 |
Mihel | 1197 | 3 | 2017.08.26 |
| 14271 |
방어
6 |
서호 | 877 | 3 | 2017.08.26 |
| 14270 |
1920년대 일본영화 ..
2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249 | 0 | 2017.08.26 |
| 14269 |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
전봇대 | 1233 | 1 | 2017.08.26 |
| 14268 |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59 | 3 | 2017.08.26 |
| 14267 |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031 | 0 | 2017.08.26 |
| 14266 |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088 | 0 | 2017.08.26 |
| 14265 |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338 | 0 | 2017.08.26 |
| 14264 |
일뽕들을 보면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693 | 0 | 2017.08.26 |
| 14263 |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90 | 0 | 2017.08.26 |
| 14262 |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
노인 | 1149 | 3 | 2017.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