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들이 하던짓 똑같이당하니까 ㅂㄷㅂㄷ대는것보소
개좆병신 모순덩어리새끼들ㅋㅋㅋ댓글부대3500명은
어디갔냐? 고향 일베버렸냐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수는 죽었다 진보가 대세다
병신새끼들 온갖조작과 선동질하더니
상쾌하네ㅋㅋㅋㅋㅋ
언론은 권력의갠데 뭘새삼스럽게 그러는지
좆병신들~언제까지 니들세상일줄알았냐

지들이 하던짓 똑같이당하니까 ㅂㄷㅂㄷ대는것보소
개좆병신 모순덩어리새끼들ㅋㅋㅋ댓글부대3500명은
어디갔냐? 고향 일베버렸냐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수는 죽었다 진보가 대세다
병신새끼들 온갖조작과 선동질하더니
상쾌하네ㅋㅋㅋㅋㅋ
언론은 권력의갠데 뭘새삼스럽게 그러는지
좆병신들~언제까지 니들세상일줄알았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28 | 0 | 2015.09.21 |
| 14242 |
언제적 포스터인지 모르겠으나 꽤 옛날꺼같네요
4 |
조선임파서블 | 1077 | 1 | 2017.10.28 |
| 14241 |
이나라는 정말 간단하다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11 | 1 | 2017.10.28 |
| 14240 |
헬조선수도 개경이 제일열화된이유.
6 |
일본앞잡이기무치 | 1063 | 1 | 2017.10.28 |
| 14239 |
공자와 한자의 기원을 주장한 한국인은 한 명도 없다
29 |
Uriginal | 1108 | 0 | 2017.10.28 |
| 14238 |
조선인들 원래 이러냐
2 |
cnmkecnkxzc | 1187 | 0 | 2017.10.28 |
| 14237 |
그런데 여기에서 컴퓨터하고 폰 탈조선한 애들 있냐
15 |
Delingsvald | 1009 | 2 | 2017.10.28 |
| 14236 |
한국 새끼들이 공자, 한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우기는 수법 보면 비열하지 않나
8 |
Uriginal | 1131 | 0 | 2017.10.28 |
| 14235 |
여기는뭐 단톡방이나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433 | 2 | 2017.10.28 |
| 14234 |
이분법의 구조로 만들어진 사회 그래서 헬조선인것 같다
2 |
시대와의불화 | 1290 | 2 | 2017.10.28 |
| 14233 |
식민사관 중 당파성론은 맞는 거 아님?
5 |
젖깔 | 1086 | 5 | 2017.10.28 |
| 14232 |
또라이헬조선근황
6 |
시발넘아 | 1129 | 5 | 2017.10.28 |
| 14231 |
한국축구선수 까면 안되는이유
1 |
생각하고살자 | 1196 | 0 | 2017.10.28 |
| 14230 |
헬조선 노조 특징
3 |
헬조센정신승리 | 1279 | 0 | 2017.10.28 |
| 14229 |
오늘도 헬조선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 |
나이트호크 | 1190 | 2 | 2017.10.28 |
| 14228 |
잘생각해보니까
11 |
시발넘아 | 1094 | 4 | 2017.10.28 |
| 14227 |
헬조선은 한국군 및 미군 성노예에게 손해 배상하라
94 |
노인 | 1339 | 6 | 2017.10.28 |
| 14226 |
헬조선인들의 착각
4 |
킹갓헬조선 | 1388 | 6 | 2017.10.28 |
| 14225 |
리아트리스님이 선동에속으셨군요
6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76 | 4 | 2017.10.28 |
| 14224 |
내가 헬조선을 싫어하는 이유 #2
|
나이트호크 | 857 | 0 | 2017.10.29 |
| 14223 |
익스트림 보수
7 |
박군 | 1264 | 2 | 2017.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