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버스팩트 (1).JPG

 

버스팩트 (2).JPG

 

 

배우려는자가 위대한자라,흉기버스 수출했다고 낄낄대지말고 좀 보고 배우려는 시도나 하시지.우선 일본의 고속,시외버스는 상당히 타기가 편리하고 무엇보다 안전규정과 철저한 정비를 합니다.뭣보다 헬조선처럼 버스내부를 얼룩덜룩하게 해서 정신사납게 하지도 않는다고.그리고 중요한건 불법개조.그리고 속도위반.이것참 내가 고속버스 타는건지 롤러코스터 타는건지 알수없게 하는게 헬조선이잖아.






  • 노인
    17.08.18

    헬조선 고속버스의 문제에 제시를 잘해줘서 고맙다

    헬조선 고속버스에는 비상 시 망치 말고 아무것도 대피할 수단이 없다
    더더욱 웃기는 건 망치 2개만 보일 분 나머지 2개는 어디있는지알수 없게 했다
  • 노인
    17.08.18
    http://m.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65731.html#cb

    해당 기사
  • 블레이징
    17.08.18
    헬조센의 버스는 차량의 질도 그렇지만 운전하는 짓거리가 양카 카폭의 뺨을 후려갈길 수준이지. 가히 미친새끼들이다. 심지어 시내버스는 중앙선에서 스트레이트로 도로변의 정류장으로 차선변경을 하고 앉아있다. 이게 과연 제정신인가 싶다니까.
  • 버스기사중 운전 좆같이 하는 새끼들 많은건 알지만 블레이징님도 운전하시니 잘 아실겁니다 깜박이 키면 양보 안해주는 헬센징이들이 많다는걸요.. 전 적어도 버스가 끼어들면 비켜주거든요 물론 택시는 얄짤 없습니다 
  • 블레이징
    17.08.18
    여 붓싼 특히 거 131번하고 80번은 90도 커브를 신호맞춰 넘어가겠답시고 한 70~80킬로미터 속도로 승객 이빠이 태우고 질주한다. 안에 타고있으면 미친다 ㅋㅋㅋ 진짜 이러다 한번 넘어가서 다 디질거라는 말이 절로 입에서 나온다. 택시는 말할 것도 없고...

    이 새끼들의 빡대가리 속에는 안전거리 = 끼어들 수 있는 공간 이라고 생각한다. 일부러 뒷차가 브레이크 고장 혹은 급발진시 앞차에 피해 주지 않겠다는 심산으로 거리 확보해두면 미친 또라이 새끼들이 거길 들이밀어 들어간다니까.
  • 헬한민국
    17.08.18
    공감 뷰웅쉰쉑히야 뭐하냐? 너의 헛소리를 보여달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82 0 2015.09.21
14236 언제적 포스터인지 모르겠으나 꽤 옛날꺼같네요 4 newfile 조선임파서블 1077 1 2017.10.28
14235 이나라는 정말 간단하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1 1 2017.10.28
14234 헬조선수도 개경이 제일열화된이유. 6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063 1 2017.10.28
14233 공자와 한자의 기원을 주장한 한국인은 한 명도 없다 29 new Uriginal 1108 0 2017.10.28
14232 조선인들 원래 이러냐 2 new cnmkecnkxzc 1187 0 2017.10.28
14231 그런데 여기에서 컴퓨터하고 폰 탈조선한 애들 있냐 15 new Delingsvald 1009 2 2017.10.28
14230 한국 새끼들이 공자, 한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우기는 수법 보면 비열하지 않나 8 new Uriginal 1131 0 2017.10.28
14229 여기는뭐 단톡방이나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32 2 2017.10.28
14228 이분법의 구조로 만들어진 사회 그래서 헬조선인것 같다 2 new 시대와의불화 1290 2 2017.10.28
14227 식민사관 중 당파성론은 맞는 거 아님? 5 new 젖깔 1086 5 2017.10.28
14226 또라이헬조선근황 6 newfile 시발넘아 1129 5 2017.10.28
14225 한국축구선수 까면 안되는이유 1 new 생각하고살자 1195 0 2017.10.28
14224 헬조선 노조 특징 3 new 헬조센정신승리 1279 0 2017.10.28
14223 오늘도 헬조선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 new 나이트호크 1189 2 2017.10.28
14222 잘생각해보니까 11 new 시발넘아 1092 4 2017.10.28
14221 헬조선은 한국군 및 미군 성노예에게 손해 배상하라 94 newfile 노인 1339 6 2017.10.28
14220 헬조선인들의 착각 4 new 킹갓헬조선 1388 6 2017.10.28
14219 리아트리스님이 선동에속으셨군요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75 4 2017.10.28
14218 내가 헬조선을 싫어하는 이유 #2 new 나이트호크 856 0 2017.10.29
14217 익스트림 보수 7 new 박군 1264 2 201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