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950
17.08.17
조회 수 1202
추천 수 0
댓글 18








어디가 더 살기좋을까요?






  • 교착상태Best
    17.08.17
    한국.

    그러나 비정상 사회 따위와 비교하는 것 부터가
    조센이 정상사회 축에 안든다는거지.

    조센이 비교하는 사회는 그냥

    아프리카 멕시코 이슬람 필리핀 이딴데 일 뿐.

    조센과 러시아랑 비교하는 새끼도 없다.

    삶의 질 측면에서 러시아가 부자국가인것도 아닌데 말이지.

  • 마약만 안건드리고 부자인척만 안하면 아무런 문제 없단다. 
  • 멕시코. 라띠나들과 풍부한 먹거리
    풍부한 문화
  • 유겨 탈레반 ㅋㅋㅋㅋ
  • 일뽕극혐
    17.08.17
    에라이 미친놈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생각해도 이건 좀 심하다고 생각 안하냐? 멕시코가 더 좋다고? 여긴 바뀐게 하나도 없네
  • 헬조선 노예
    17.08.17
    일뽕극혐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헬조선 노예
    17.08.17
    희망은탈조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마약만 안건드리고 부자인척만 안하면 아무런 문제 없단다. 
  • 씹센비
    17.08.18
    멕시코에는 유교 탈레반이 없잖아 병신아ㅋㅋㅋㅋ
  • 地狱
    17.08.17
    https://internationalliving.com/countries/mexico/move/
  • 교착상태
    17.08.17
    한국.

    그러나 비정상 사회 따위와 비교하는 것 부터가
    조센이 정상사회 축에 안든다는거지.

    조센이 비교하는 사회는 그냥

    아프리카 멕시코 이슬람 필리핀 이딴데 일 뿐.

    조센과 러시아랑 비교하는 새끼도 없다.

    삶의 질 측면에서 러시아가 부자국가인것도 아닌데 말이지.

  • 씹센비
    17.08.18
    멕시코.
    원래라면 둘 다 동급으로 병신이지만, 멕시코에는 유교 탈레반 만큼은 없다
  • 교착상태
    17.08.18

    ㅇㅇ 유고탈레반은 찌질한 병신이고

    멕시코 갱은 쓰레기 범죄자들이고.
     
    국가적으로 봤을때는 갱단이 더 심각하다.
     
    전장군 아니었으면 조센도 다를바 없었겠지.
  • 씹센비
    17.08.18
    ㅋㅋㅋㅋㅋ전장군이 이런건 또 업적왕이었네ㅋㅋㅋ
  • MC무현
    17.08.18
    ㅋㅋ 엔두 고맙습니다
  • 씹센비
    17.08.18
    멕시코.
    원래라면 둘 다 동급으로 병신이지만, 멕시코에는 유교 탈레반 만큼은 없다.
  • hellyeah!
    17.08.18
    순수 매력이나 문화만 봤을때에는 멕시코나 남미쪽이 훨씬더 뛰어나다고봅니다
  • 둠헬
    17.08.18
    아직까진 헬조선의 의료보험체계가 작동중이니 아직은 조선이 근소하게 앞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7 0 2015.09.21
14262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newfile 노인 1149 3 2017.08.26
14261 데이비드 맥컬레이: 도구와 기계의 원리. 책 다시 나왔네 6 newfile 교착상태 1113 5 2017.08.26
14260 북한에게 피해 망상 가지는 분들은 봐라 4 new 노인 946 3 2017.08.26
14259 외국에서 헬센징 쓰레기 구분하는 확실한 방법 new oldanda 840 0 2017.08.26
14258 외국인들이아닌 헬센징들 한테는 거짓말 아닌 팩폭이 답이다 new oldanda 944 0 2017.08.26
14257 또라이 헬조선은 온라인상에서 흔히볼수잇는 미개인 5 new 헬조선탈출 920 4 2017.08.26
14256 내가 문빠는 아닌데...왜 전쟁을 하면 안되냐면... 13 newfile 블레이징 1001 5 2017.08.26
14255 운영자바뀜? 사이트운영 존나말아먹네 new 생각하고살자 494 1 2017.08.26
14254 운영자 ㅅㅂ ㄹㅇ생각없는듯 1 new 생각하고살자 1178 1 2017.08.26
14253 이사이트는 너무 자주오면 안좋은것 같애 11 new 국뽕애국자 1296 3 2017.08.26
14252 진보와 보수에 대하느생각 new 헬조선탈출 625 0 2017.08.26
14251 북한은 러시아군,중국군 이 없는데 한국은 미국에 의존하는이유 정신적 후진국 3 new oldanda 1130 0 2017.08.25
14250 한국보다 살기좋은 국가는 없다? 7 new 하오마루5 1230 5 2017.08.25
14249 오늘 택시타고오면서 .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6 5 2017.08.25
14248 중국인이 이나라를 다스렸다면?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7 3 2017.08.25
14247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아베총리였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2 0 2017.08.25
14246 인간의 폭력성은 육식에있다 6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6 0 2017.08.25
14245 우리 할아버지가 끝까지 일본에서 정착하셨다면.... new Mihel 760 1 2017.08.25
14244 헬조선의 여친의 부모면 이래도 되는건가 싶다. 2 new 헬조선붕괴협회 1187 0 2017.08.25
14243 우리 동네 두 친구 이야기 16 new 베스트프렌드 1185 2 2017.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