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야 저놈들 상대할시간에 돈벌자 ㅇㅇ






  • 시발넘아
    17.08.17
    ㅇㅇ 그래야겠다. 저런 인생패배자새끼랑 이야기하는 시간을계산해보면 대략 몇만원이상을 손해보고있다 내가. 그 시간에 무시하고 돈벌려고
  • 갈로우
    17.08.17
    도망가냐 ㅋㅋ 대체 몇번째 블라인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마해라 마니 묵었다아이가?
  • 위천하계
    17.08.17

    하등하게 표출하지 않을 자신이 없다면, 블라인드도 괜찮은 방법일 듯.

  • 똥에는 똥파리만 꼬이는 법이지
    근데 적어도 시발놈아는 취직을 했는데
    알바나 하는 엠생이 블라인드 운운할 자격없다고 생각 못하나ㅋㅋㅋ
  • Hell고려
    17.08.18

    교육도 제대로 못받은 망상가 국뽕센징은 블라인드건 뭐건 언급할 자격이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건 생각못하냐 ㅋㅋㅋㅋㅋㅋ
  • 시발넘아
    17.08.18
    어차피 그리 크게 신경쓰진않는다. 인생패배자낙오자들이 욕하고떠들어봤자 결국남는건 현실에서 낙오한,헬조선에찌든 센징이 모습밖에 안비춰지기떄문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8 0 2015.09.21
14236 언제적 포스터인지 모르겠으나 꽤 옛날꺼같네요 4 newfile 조선임파서블 1076 1 2017.10.28
14235 이나라는 정말 간단하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1 1 2017.10.28
14234 헬조선수도 개경이 제일열화된이유. 6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063 1 2017.10.28
14233 공자와 한자의 기원을 주장한 한국인은 한 명도 없다 29 new Uriginal 1108 0 2017.10.28
14232 조선인들 원래 이러냐 2 new cnmkecnkxzc 1187 0 2017.10.28
14231 그런데 여기에서 컴퓨터하고 폰 탈조선한 애들 있냐 15 new Delingsvald 1009 2 2017.10.28
14230 한국 새끼들이 공자, 한자가 한국 기원이라고 우기는 수법 보면 비열하지 않나 8 new Uriginal 1130 0 2017.10.28
14229 여기는뭐 단톡방이나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32 2 2017.10.28
14228 이분법의 구조로 만들어진 사회 그래서 헬조선인것 같다 2 new 시대와의불화 1290 2 2017.10.28
14227 식민사관 중 당파성론은 맞는 거 아님? 5 new 젖깔 1086 5 2017.10.28
14226 또라이헬조선근황 6 newfile 시발넘아 1129 5 2017.10.28
14225 한국축구선수 까면 안되는이유 1 new 생각하고살자 1195 0 2017.10.28
14224 헬조선 노조 특징 3 new 헬조센정신승리 1279 0 2017.10.28
14223 오늘도 헬조선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 new 나이트호크 1189 2 2017.10.28
14222 잘생각해보니까 11 new 시발넘아 1092 4 2017.10.28
14221 헬조선은 한국군 및 미군 성노예에게 손해 배상하라 94 newfile 노인 1338 6 2017.10.28
14220 헬조선인들의 착각 4 new 킹갓헬조선 1387 6 2017.10.28
14219 리아트리스님이 선동에속으셨군요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75 4 2017.10.28
14218 내가 헬조선을 싫어하는 이유 #2 new 나이트호크 856 0 2017.10.29
14217 익스트림 보수 7 new 박군 1263 2 201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