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한방
15.09.01
조회 수 1098
추천 수 6
댓글 8








이달 중으로 싹 다 해외로 빠져나갈거다

외화 보유액 충분하다고 IMF 두번 다신 안 올거라고 장담하는데

이건 진짜로 착각하고 있는거다

지금 미쿡이나 여러 선진국들이 자기네 경제부터 지켜낼려고 헬조선 등 신흥국들의 외환부터 급하게 빼내가고 있는데

특히나 헬조선의 외환부터 엄청 빼내가고 있다

이달에 헬조선의 외환 보유액은 급격하게 부족하게 될 거고 다음달에 IMF 또 터질 거다

이번에 IMF 터진다면 꼰대들하고 금수저들 잘못이라는 점.. 그리고 닭그네 정권 역시 마찬가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6 0 2015.09.21
1388 진정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 new 노인 919 0 2024.05.04
1387 국민연금이라는 씹버러지는 초부자 개새끼덜의 판인 주식시장에 원기옥을 몰아주려는 개수작일 뿐이다. new John 839 1 2024.05.04
1386 이번 연금개혁안보면 그냥 애낳지 말라는거임 ㅋㅋ new 킹석열 818 0 2024.05.04
1385 상용차 수입시장도 이제 중국트럭이 차지 중. 현기차 버러지는 중공에 매각해야 됨. 1 newfile John 1148 0 2024.05.04
1384 오늘도 멸망국가 일본의 씹보지년들. newfile John 983 0 2024.05.04
1383 김건희는 줄리는 아님. 1 newfile John 1213 0 2024.05.04
1382 요즘 한국 군대. newfile John 640 0 2024.05.04
1381 헬조선은 역사상 징병제가 아니었던적이 없어서 new 킹석열 733 0 2024.05.05
1380 줄리문제는 3 new 킹석열 1189 0 2024.05.05
1379 라인문제도 줄리문제도 거기다 채권문제도 2 new 킹석열 1151 0 2024.05.05
1378 윤석열 '탄핵하려면 해라' new 킹석열 916 0 2024.05.05
1377 고환율 정책이 죄다 친일파들의 정책이지. new John 1117 0 2024.05.05
1376 본좌는 일본이 한국을 노골적으로 노리고 있다고 경고해왔음. new John 854 0 2024.05.05
1375 일본을 정복하면 오사카와 도쿄에 핵을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897 0 2024.05.05
1374 결국 최악의 시나리오는 new 킹석열 903 0 2024.05.05
1373 그리고 트럼프가 밑밥깔았잖음 new 킹석열 904 0 2024.05.05
1372 일본에서는 듣보잡 도시인 고지시에도 게임회사 사무직 일자리가 있지만 1 new 노인 1143 0 2024.05.05
1371 중소기업 육성정책보다는 new 노인 938 0 2024.05.05
1370 미국 과두정 "최후의 1달러까지 찍어낸다." new John 1163 0 2024.05.06
1369 미제 유도무기, 러시아 전자전에 무력화! new John 1165 0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