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8.16
조회 수 814
추천 수 3
댓글 8








내가 계란후라이먹을러고 꺼냈더니 08부영이라고 써져있더라. 이거버려야되냐? 블레이징이 말하던게 이거였나? 암튼 무슨 살충제들었다고 하던데 버려야되냐?






  • 블레이징
    17.08.16

    딱히 뭐 버리진 말고 하루에 계란 한 7개씩 먹진 않잖아. 계란후라이 먹었으면 오늘은 빵 안먹고, 계란 들어간 음식 안먹으면 된다. 피프로닐이 독성 살충제이긴 하지만 뭐 화학작용제 급은 아니고...너무 긴장할 필요는 없다. 다만 계란들어가는 식품을 줄이긴 해야겠지.


    전수조사는 4월부터 시작됬고 실태조사 결과 남양주하고 철원, 양주, 등의 강원도, 경기도 지역에서만 발견됬다고 하는데, 계란이라는게 어차피 신선식품인지라 유통기한이 한달 미만이거든, 이 다음달부터는 정상적으로 먹어도 아무 관계없다.

  • 시발넘아
    17.08.16
    그렇군. 알겠다. 그럼 다음달부터 먹어야지뭐.
  • 어휴 갈로우에게 개처발린 좆병신빨갱이새끼
    죽창누르고간다~니글은볼가치가없슴
    애미애비뒈진새끼~
  • 시발넘아
    17.08.16

    어휴 조센1징일수록 입이험하더라니 사실이군.. 북조센1징아 니네나라로 돌아가렴 빨갱이는 니잖니 왜 엄한사람잡고 그래. 니 소속어디냐? 니가속한부대이름이있을거아니야 간첩새끼야 ㅋㅋ

  • ㅋㅋㅋ인생시궁창 좆버러지새끼
    니애미보지나박어 씨발년아~
    여친없어서 섹스한번못해본새끼가ㅋㅋ
  • 씨발놈아ㅋㅋㅋㅋㅋㅋ 
    좆센징새끼 빨리뒈져버려라 
    민족반역자 빨갱이새끼야ㅉㅉ 일베하지
    이씨발년아 니출신어딘지알아ㅋㅋ이빨갱이새끼
  • 느그애미아직살아있냐ㅋㅋ
    느그애비같은새끼만났으면 진작 집나갔다ㅋㅋ 애미없는 병신새끼야~  느그애미가 현명한거야 니새끼면상보고 살기싫어서 집나갔잖아ㅋㅋ
  • 어딜가나 존나까이는새끼~ 왜사냐 빨리뒈지지ㅋㅋ 니가사는꼬라지 안봐도알겠다ㅉㅉ
    힘내라 애미집나가고 애비는니새끼존나패고다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 야이시궁창새끼야
    여친사귈능력없어서 돈주고사먹지말고ㅠ
    아 사먹을돈도없지? 인생버러지새끼라서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8 0 2015.09.21
14102 조선동포들이 가장 버려야할 것 newfile leakygut 1032 0 2017.11.08
14101 근갤 물 누가흐려놓냐? 2 newfile leakygut 1586 0 2017.11.08
14100 헬조선이 싫어서 탈조선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5 4 2017.11.08
14099 어느 인터넷강사의 올바른 소리 5 new 죽창한방 1049 6 2017.11.08
14098 전생에 죄지은 만큼 돈벌기 힘든나라 1번 헬센징은 영혼 탈조선은 불가능 new oldanda 899 0 2017.11.08
14097 노동자들이 헬조선에서 사표를 많이 내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4 2 2017.11.08
14096 욕하면서 싸우라고 여기에 태어난거다 new oldanda 867 0 2017.11.08
14095 헬조선의 흔한세금 3 new 서호 1320 2 2017.11.09
14094 재일교포 차별에 대한 일한 양국의 인식 2 new 아라카와방울뱀 1218 5 2017.11.09
14093 구소련의 사례에서 보는 인재를 박대한 댓가 8 new 아라카와방울뱀 1153 6 2017.11.09
14092 헬조선에 이런일도 아무렇지않게 일어나네요 6 newfile 김재박도 1201 5 2017.11.09
14091 헬좆센 직딩은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21 2 2017.11.09
14090 정부, 日항의 일축…"국빈만찬 메뉴·초청대상 문제제기 부적절"....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0 2 2017.11.09
14089 문죄인의 앞잡이 변태 탁현민 처벌 new 노인 1008 2 2017.11.09
14088 대표 관광지 서촌서 음식점 강제집행 '충돌'..주인 병원행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9 3 2017.11.10
14087 한국 기원설을 철저하게 찢어 밟아 불태워야 하지 않나 new Uriginal 955 0 2017.11.10
14086 더이상 사람살곳아닌 시꺼먼 썩은 헬조선 new oldanda 1001 0 2017.11.10
14085 진짜 한국에서 군대가면 해외가도 해외에있는 기쁨이 많이 감소한다 new oldanda 980 0 2017.11.10
14084 헬조선은 잘하고 있다. new 나이트호크 1049 1 2017.11.10
14083 한가지 명심해라.. 6 new 나이트호크 1138 4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