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08.16
조회 수 813
추천 수 3
댓글 8








내가 계란후라이먹을러고 꺼냈더니 08부영이라고 써져있더라. 이거버려야되냐? 블레이징이 말하던게 이거였나? 암튼 무슨 살충제들었다고 하던데 버려야되냐?






  • 블레이징
    17.08.16

    딱히 뭐 버리진 말고 하루에 계란 한 7개씩 먹진 않잖아. 계란후라이 먹었으면 오늘은 빵 안먹고, 계란 들어간 음식 안먹으면 된다. 피프로닐이 독성 살충제이긴 하지만 뭐 화학작용제 급은 아니고...너무 긴장할 필요는 없다. 다만 계란들어가는 식품을 줄이긴 해야겠지.


    전수조사는 4월부터 시작됬고 실태조사 결과 남양주하고 철원, 양주, 등의 강원도, 경기도 지역에서만 발견됬다고 하는데, 계란이라는게 어차피 신선식품인지라 유통기한이 한달 미만이거든, 이 다음달부터는 정상적으로 먹어도 아무 관계없다.

  • 시발넘아
    17.08.16
    그렇군. 알겠다. 그럼 다음달부터 먹어야지뭐.
  • 어휴 갈로우에게 개처발린 좆병신빨갱이새끼
    죽창누르고간다~니글은볼가치가없슴
    애미애비뒈진새끼~
  • 시발넘아
    17.08.16

    어휴 조센1징일수록 입이험하더라니 사실이군.. 북조센1징아 니네나라로 돌아가렴 빨갱이는 니잖니 왜 엄한사람잡고 그래. 니 소속어디냐? 니가속한부대이름이있을거아니야 간첩새끼야 ㅋㅋ

  • ㅋㅋㅋ인생시궁창 좆버러지새끼
    니애미보지나박어 씨발년아~
    여친없어서 섹스한번못해본새끼가ㅋㅋ
  • 씨발놈아ㅋㅋㅋㅋㅋㅋ 
    좆센징새끼 빨리뒈져버려라 
    민족반역자 빨갱이새끼야ㅉㅉ 일베하지
    이씨발년아 니출신어딘지알아ㅋㅋ이빨갱이새끼
  • 느그애미아직살아있냐ㅋㅋ
    느그애비같은새끼만났으면 진작 집나갔다ㅋㅋ 애미없는 병신새끼야~  느그애미가 현명한거야 니새끼면상보고 살기싫어서 집나갔잖아ㅋㅋ
  • 어딜가나 존나까이는새끼~ 왜사냐 빨리뒈지지ㅋㅋ 니가사는꼬라지 안봐도알겠다ㅉㅉ
    힘내라 애미집나가고 애비는니새끼존나패고다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 야이시궁창새끼야
    여친사귈능력없어서 돈주고사먹지말고ㅠ
    아 사먹을돈도없지? 인생버러지새끼라서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6 0 2015.09.21
14222 신칸센이 최고인 이유 11 newfile Mihel 1139 1 2017.08.24
14221 그래 솔직하게 인정할건 인정하겠습니다. 4 new Mihel 1117 5 2017.08.24
14220 애낳는새끼는 살인마보다 더 끔찍한새끼 2 new 생각하고살자 1186 6 2017.08.24
14219 이런 잘도 미친 경우를 봤나.... 1 newfile Mihel 1141 5 2017.08.24
14218 헬센징들은 헬센징들끼리 잘해볼려고 해야 그나마 인생이 더 나아진다 new oldanda 539 0 2017.08.24
14217 한국보다 일본이 더 잘산다는 증거자료 8 newfile 마이드라인 1010 5 2017.08.24
14216 오케이 완벽하게 이해했어 시발넘아라는새끼 11 new 국뽕애국자 1170 3 2017.08.24
14215 시발넘아야 이글읽고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1 1 2017.08.24
14214 헬센징들 지들이 못되쳐먹은 만큼 못사는건데 공평하네 13 new oldanda 1066 2 2017.08.24
14213 헬조선 아동 유기의 원인 2 newfile 노인 1039 2 2017.08.24
14212 울산 맛집에서 겪은 황당한일 3 new 달마시안 1414 5 2017.08.24
14211 모든 수능 과목을 절대 평가로 바꾸어야 한다 19 new 노인 1020 1 2017.08.24
14210 한국식 이름 바꾸는 법 1 new 노인 1225 1 2017.08.24
14209 2부 다가오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시기.. 그리고 동시에 일어나려하는 경제위기.. 우리의 삶은 어디로? 1 new 민족성개조 1103 4 2017.08.23
14208 저승만이 유일하게 잘한 거 5 new 노인 1047 0 2017.08.23
14207 포괄연봉제는 노예계약 1 new 스스로 944 2 2017.08.23
14206 어제오늘도 아닌거 같다 ㅋㅋㅋㅋ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7 2 2017.08.23
14205 민방공 대피훈련 현장 6곳 가보니… 통제 안 따르고 막무가내로 운전, 북 미사일 위기 속 국민 안보의식 민낯...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277 0 2017.08.23
14204 헬조선 전생에 외국인 1명이상한테 찍힌 짐승-인간사이 존재 new oldanda 830 0 2017.08.23
14203 어디서 뭘해먹고살든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533 1 2017.08.23